[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부르마

9052 posts

TOP POSTS

.
.
귀여운듯 섹시한듯
컨셉촬영에도 활용만점😊
#커플캔디 #couplecandyshop

단발머리 가을단발 #단발머리 #부르마 #18호

MOST RECENT

만화카페 완젼 개깜놀!!!
너무 져아~~ 추억이 방울방울ㅋㅋ 🎶 찾아라 드래곤볼~ 세상에서 제일 스릴있는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주제가 가사는 왜 기억나고 난리 ㅋㅋ
오랫만이야
란마도 있고 오디션 언플러그드보이 코난 짱 나루토 열혈강호 다 잇어 우하하하하하하 재미지다
피규어 구경하는데도 시간이 엄청 걸림.
#손오공 #부르마 #거북도사 #크리링 #드레곤볼 #칠성구 #란마 #오디션 #언플러그드보이 #짱 #코난 #열혈강호 #원피스 #나루토 #만화카페 #주말그램 #일상그램 #즉석라면 #역시치즈 #만화는뒷전 #계속먹음 #갈릭팝콘 #콜라 #입가김마져? #또먹어 #계솟계속

드래곤볼이 아직도 나오네?! 우와~ Z와 GT에 이어 이번에는 Super ㅎㅎ 끝이 없구만*^.^* 애니메이션 속 주연급 부르마의 러브스토리~ 돈 많고 철딱서니 없는 꼬맹이가 된장녀로 거듭났다가 시크한 격투가를 만나서 아이 둘 낳고 현모양처가 된다는 이야기.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부르마 #베지터 #손고쿠 #손오공 #주연급 #러브스토리 #super #된장녀 #꼬맹이 #격투가 #과거는과거일뿐 #트랭크스 #엄마 #현모양처

메갈려나! (막걸리나 cover) 업로드 했읍니다.,, (주소는 프로필에 있읍니다!) 임종 알락싸 일배 오윾 보베드림남을 위한 노래.,,,🎧부디 많이 즐겨주시길🐶🕸🕸🕸🕸🕸🕸🕸🕸🕸🕸🕸🕸🕸🕸🕸🕸🕸(tmi) 원래 엠팍으로 하려햇는데 요근래 보배드림이라는 상폐사이트 자지들이 나대는거 같아 보배드림으로 바꾼쀼젤.,,

이제 작은 좆은 좆맹이라고 부릅시다.

.
.
귀여운듯 섹시한듯
컨셉촬영에도 활용만점😊
#커플캔디 #couplecandyshop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니메 히로인들. 이제 더는 그 목소리를 들을 수 없게 되었다. 진심으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IP #츠루히로미 #鶴ひろみ
#미카미레이코 (고스트스위퍼) #짤랑이 (호빵맨) #부르마 (드래곤볼) #쿠온지우쿄 (란마1/2) #잔다르크 (신풍괴도잔느) #샤키 (원피스) #히메 (이누야샤) #리리아 (이스) 그리고 #아유카와마도카 (오렌지로드)

MD: See A J
Photo by : 연정모

간만에 즐거운 하루..! 조만간 또봐용~ 연작가님!! Ps. I'm BJ in the "Uplive" !!! 👐Every 1Am 👐 I'm on-air~ Come and join with me!!!>< #생존신고 #see_a_j #시아J #간만에촬영 #부르마 #논현 #스물스타그램 #model #172cm #enjoy #BJ_시아J #Uplive
#팔로우 #맞팔 #좋아요 #LUV_It

조심스러운 의상...굉장히 섹시하고 귀여운데 생각이 다른분도 계시더라구요..^^ 좋게 봐주시길.
#스쿨미즈 #부르마 #출사 #개인촬영 #큐티 #섹시 #모델모집중 #cute #girl #sexy

남자들의 로망!!!
부르마가 쥐락펴락에 입고됐습니다!!❤️ 내 남친의 마음을 뜨겁게 달궈줄 부르으으으마아아아아
쥐락펴락에서 만나보세요^^
(부르마는 대여가 안되용🙈) #성인연구소 #쥐락펴락 #부르마 #코스프레 #코스튬 #체육복 #판타지 #섹시 #코피빡 #이벤트 #복장 #강북 #수유 #미아 #노원 #의정부 #대학로 #이태원 #덕성여대 #성신여대 #커플 #유후

텍스트 하나 점 하나에도 끝 이 있고
감정이 실려있다 단어선택 하나에 그 사람에 대한 편견이 생겨버리기도 하고 짧은 문장으로 오해가 생겨 버려 신뢰가 깨져 버리기도 한다 . 또는 내 마음 상태에 따라 의미 없는 음정이 따듯하게 들리기도 하고 그 눈빛에 마음을 뺏겨 버릴 수도 있다.이렇게 온도 차가 많이 나는 때 특히 그렇다.마음을 닫는것도 여는것도 가볍다.

지금 난 가벼운 사람이다
#나의온도는따듯한여름#넌겨울
#찜질방#여름#맛점#데일리#daily#pic#iphone#ootd#instagood #good#만화책#덕후#책#글#시#음악#오덕#부르마#드래곤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