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부다페스트여행중

67 posts

TOP POSTS

세체니다리🌉
그리고, Buba castle
하루동안 부다페스트 완전정복 -
#부다페스트여행중 🇭🇺
#1박2일여행
#두번째사진은독일아저씨작품💜

부다페스트 거리를 걷다가 시선을 끄는 매장이 있어 홀린듯이 문을 열고 들어갔다. 아무래도 어딘가가 익숙하다 했더니, 작년에 스타트업 기자단으로 활동할때 커스터마이징을 주제로 찾아보았던 'O Clock' 매장이었다!! 저 멀리 유럽에서 성행된다고 기사로만 접했던 브랜드를 우연히 길가다가 만나다니.. 이제는 가방으로 까지 사업 영역을 넓힌 것 같았다. 뭔가 너무 신기하고 신난다☺️ 그래서 이런 기막힌 우연을 기념하기 위해 시계를 하나 사버렸다!ㅋㅋㅋㅋ
#이화스타트업기자단 #커스터마이징 #oclock #부다페스트여행중 #질러버림

여행 6일차 #세체니온천
꺄😍 부다페스트하면 세체니온천!!!!!
따끈하니 물놀이 시간가는줄 모르겠다는! 넘좋당😆
*마지막사진)나는 어디에.......... ㅋㅋ
#부다페스트여행중#노천온천수영장#신난다그램🎶#

현지음식 도저히 못먹겠..
한인마트가서 떡이랑 어묵, 대파하나 사서 들고온 라면이랑 고추장으로 뚝딱 얼마만에 배불리 먹는거니?
(오스트리아 빈 호텔에서 훔쳐온 달걀 안비밀)
이젠 후식을 냠냠
.
.
#떡볶이 #라볶이 #한국인의밥상 #핵맛 #먹스타그램
#부비유럽여행 #유럽여행 #한인마트 #부다페스트여행중 #budapest

숙소가는길....🚌 공항미니셔틀!!기사님이 참친절해요☆ 뮤지엄이라고 알려주지요?? ㅋ
.
.
#유럽 #헝가리 #부다페스트여행중
#부다페스트
#숙소가는길 #미니셔틀 #공항 #이틀간휴가 #놀아야지 #기대하세요 #hungary #budapest #hotel #gellert #arrive #tour #travel #trip #alone

MOST RECENT

버킷리스트🇭🇺
유람선타고, 부다페스트 야경보기 👀
국회의사당 배경으로 와인짠!🥂
-
#부다페스트여행중
#현실은추워죽는줄
#이제자그레브로이동 😵🤘🏻

세체니다리🌉
그리고, Buba castle
하루동안 부다페스트 완전정복 -
#부다페스트여행중 🇭🇺
#1박2일여행
#두번째사진은독일아저씨작품💜

감격스러운맛😭✨
간만에 제대로 먹었음 🥘🍻
-
#부다페스트여행중
#부다페스트맛집
#굴라쉬 👍🏻

내가 부다페스트오면
꼭 오고싶었던곳 ✨
정말 감동입니다♥️
-
#부다페스트여행중
#뉴욕카페
#영화속한장면

.
.
부다페스트 겔레르트 언덕에서 바라본 세체니 다리와 엘리자베스 다리

태원이 처음 만난날 그냥 걷다보니 이곳까지 올라왔다
힘들어 죽을뻔 ㅠㅠ

힘들었지만 이러케 사진으로 다시보니 야경 이뿌네

#두번째유럽여행 #두번째나라헝가리 #헝가리여행🇭🇺 #부다페스트여행중 #겔레르트언덕 #부다페스트야경 #유럽3대야경 #유디니 #eudiny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스램 #데일리 #일상 #소통

.
.
부다페스트 마지막밤 야경보고 아무데나 들어간 펍에서 마지막 헝가리 맥주 드루어(dreher) 한잔 마시고 이틀간의 부다페스트 여정을 마무리 했다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내생에 최고의 야경이었다

지금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로 이동중~
다섯시간의 버스여행...
도가니 나가겠군 ㅋㅋ

#두번째유럽여행 #두번째나라헝가리 #헝가리여행🇭🇺 #부다페스트여행중 #유럽3대야경 #부다페스트야경 #유디니 #eudiny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스램 #맥스타그램 #헝가리맥주 #두루어 #dreher #데일리 #일상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