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맛집

1164 posts

TOP POSTS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 @calebtiger 님이 합류하셨다. 🍺🍸 저녁 2끼중 🍽

@konyha_budapest 이 곳 역시 @espressoembassy 친구들이 추천해준 미들급 레스토랑 #부다페스트맛집 👍🏻✨ #네이버블로그따위 의 추천이 아니다! ✋🏻 Cod fish 메뉴 강추!

냠냠 쩝쩝 🍻❤💗🙏🏻🇭🇺

트립어드바이저 상위권 식당 예약안하고 무작정 찾아다니다가 두군데나 허탕치고 찾은 맛집
양파 감자 튀김속에 등심스테끼🐂
#부다페스트맛집 #budapest

굴라쉬는 매일 먹을수있을거같다...🤤
특히 여기는 토카이와인이 멘자 3인방 쑤레기 토카이와인이랑다르게 넘나 고급진 맛 이었다❤
_
#부다페스트 #Budapest #부다페스트맛집 #budapestfood #hungariancuisine

31
여긴 신기하게 펍에 당근파는언니가 돌아다니심
그래서 안주는 당근당근😋
#헝가리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맛집 #lucky7burgersandmore #루인펍🍻 #데낄라 #hungary #budapest

#부다페스트맛집 #초역세권 #국회의사당5분거리
는 우리숙소ㅎㅅㅎ 존나맛있다..
쫄면 넌 감동이였어
한국가면 엽떡닭발육회삼겹살오버워치 뿌술거다
에어컨 24시간 틀어놓고 이불속에서 안나올거다

#부다페스트맛집#alamaisongrand
Tracking my memories in Budapest😎

MOST RECENT

숙소 근처에 있어서 간 식당! 한국인들 많더라 ㅎㅎㅎ 굴라쉬 육계장이라는데 밍나랑 나랑은 닭도리탕에 더 가깝다고 느꼈음. 암튼 존맛탱 ㅇㅇ 근데 좀 짜..빵이 ㅋㅋㅋㅋ 내가 싱겁게 먹어서 그런걸지도..? 밍나는 입에 맞았다고한다 ㅇㅅㅇ 스테이크도 무난무난. 아직 와인 맛은 몰라서 그냥 시큼하고 술이었어.. 다음엔 맥주를 시켜야지. .
.
#여행스타그램 #유럽여행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맛집 #Menza #굴라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31
여긴 신기하게 펍에 당근파는언니가 돌아다니심
그래서 안주는 당근당근😋
#헝가리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맛집 #lucky7burgersandmore #루인펍🍻 #데낄라 #hungary #budapest

부다페스트 맛집, 멘자 🎖🎖
맛있다아 🐖🐖🐖🐖🐖🐖🐖🐖
.
.
.
.
.
.
#budapest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맛집 #menza #멘자 #양고기스테이크 #오리고기 #빨간찜

사진으로 전달이 안되는 소름돋는 야경, 16세기부터 운영되고 있다는 온천, 그 맛을 잊을 수 없는 와인까지.

이번 여행의 마지막 도시.
그 어떤 곳 보다 정이 가고 더 머물고 싶던 부다페스트.

그리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

#동유럽여행 #부다페스트#부다페스트야경#세체니다리#노보텔다누베호텔#novotel_budapest_danube#부다페스트맛집#comme_chez_soi#토카이와인#tokaji#루다스온천

헝가리하면 웬지 배고프고 우울한 느낌인데 우울은 무슨..지난 이틀밤동안 난 무한 체력으로 놀고 먹는 헝가리밤문화에 완전 충격먹음😱 해가뜰때까지 불금 불토 보내내서 너무 피곤한 나머지 #글우미선데이 가 된듯... 아무튼 시끄러워서 밤새 뜬눈으로 보냄 사진은 핫한 #부다페스트맛집 #mazeltov 그리고 활기찬 부다페스트 시내모습💁#가족여행 #유럽 #이스라엘음식 #밤문화는내가가번유럽중가장광란😳

헝가리 어부의 요새🍀도나우강의 어부들이 강을 건너 기습하는 적을 막기 위해 이 요새를 방어한 데서 그 이름이 유래.
근데 왜케 이쁨!?😊❤️
개인적으로 부다페스트에서 제일 볼만 했던ㅎㅎㅎ🙏
#헝가리 #헝가리여행 #헝가리야경 #헝가리맥주 #헝가리맛집 #헝가리🇭🇺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야경 #부다페스트맛집 #부다 #어부의요새 #어부바 #유럽생활 #유럽여행준비 #유럽어디까지가봤니 #유럽렌트카여행 #유럽여행중 #프라하 #프라하민박 #프라하여행 #프라하성 #아이리스

숙소 1층에 있는 비스트로 #konyha 서울에서 온 어떤 분이 6월20일에 오셔서 방명록에 #부다페스트최고맛집 이라고 써놓고 가심 커피 한잔에 2천원정돈데 분위기도 맛도 긋❤️ 무엇보다 굉장히 자유분방한 분위기 #부다페스트맛집 #코니하 #라비올리긋 #베이글도긋긋 #브런치먹기딱좋음

여기 대~~~~~박 버거 대~~~~~박 맛있다 또 가고싶다..
.
#먹스타그램 #수제버거 #부다페스트맛집 #hungary #budapest #travel #travelgram #여행스타그램 #여행
#부다페스트 에서의 기록 끝

요로코롬 이쁘게 장미꽃다발을 주다니요~맛도 있구요🌹🌹#젤라또 #젤라또로사 #오늘핵더움 #부다페스트여행중 #가족여행 #유럽 #부다페스트맛집 #gelatorosa

In Budapest.
부다페스트 야경만 보면 디본거리고 1박 충분하다고 하던데, 역시나 한나라를 1박만 하고 간다는건 너무 아쉽다.
둘다 열심히 언덕길 올라가서 두군데 포토스팟 클리어했구! 근데 너무 덥따....
다들 버스타고 올라가는 어부의 요새를 우린 걸어서 올라갔다. 그 야밤에😅
.
.
야경 정말 가대했던 부다페스트.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
.
.
넘나 쏘 스윗한 아저씨덕분에 핸드폰충전도 하고
햄버거도 진짜 배터지게 먹었다.
나라 여행할때마다 버거튜어하는 느낌 🍔
역시 한국 블로거들은 대단해.맛집꾀고있다.
.
다음번에는 동유럽만 따로 오고싶을정도로 이번 동유럽여행은 완벽했다. 다음번에는 더 길게! .
#nini_europe #hanie_travel #travelholic #여행에미치다 #유디니 #여행그타그램 #동유럽여행 #부다페스트야경 #헝가리여행 #동유럽여행 #어부의요새 #부다페스트맛집

#hachapuri
처음 먹어본 조지아 음식
.
조지아라는 나라도 처음엔 생소해서 구글에서 찾아봤는데 그 나라의 전설에 따르면 신이 세상을 창조할 때 저녁을 먹다가 코카서스의 높은 봉우리에 걸려 넘어져서 그 음식을 쏟은 곳이 조지아 였다고 한다. 천국이 내린 축복의 식탁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다고..❤️
오늘도 한끼 배불르게 먹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