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포머구리물회

MOST RECENT

속초에서 1박2일동안 먹은것들🙂
-
#엄지네포장마차 꼬막무침 꼬막전
#봉포머구리물회
#봉브레드 마늘빵
다 맛있었는데 엄지네꼬막무침 또 먹고싶다ㅠㅠㅠㅠㅠ👍🏻👍🏻👍🏻

속초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만석닭강정🐔

주말에 속초에서 교육받고 온 오빠가 사다준 물회ㅜㅜ 진짜 감동쓰 💖역시 #봉포머구리
또 속초 안가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속초까지 단숨에 날라옴...
근데 그닥 ㅋ
해변은 좋음 그래서 경관이 더 좋다는
#봉포머구리물회

지난달 아프고 나서
내내 마음도 힘들고
히스테리 다받아준 내남편♥️♥️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
그래도 게임은 적당히 하장😎😎
#봉포머구리물회#바다를보며#물회#게살비빔밥
#통일전망대#우리의소원은통일#마음다스리기
#다시일상으로

#봉포머구리물회
#모둠물회 맛이 없어도 너무 없다 ㅠㅠ
두번은 못갈 집~

#속초 #만석닭강정 #봉포머구리물회 #오징어순대 연휴맞이 속초여행🚌 먹기만 하다 왔네😄😆

어제 급 속초 여행
늦게 도착해서 이리저리 헤메다 늦게까지하는 포차가서
대게&회세트 박살내고 기절
해장 겸 전날 발견한 전복뚝배기로 해장 여기 정말 맛있음 쵝오쵝오 나올때 카드 잘못 긁힌줄 비싸다 ㅜ
건물 신축한 봉포머구리물회 맛도 좋고 뷰도 좋고
그리고 빵순이 출격!! 봉브래드 마늘바게트
빵의 신세계 열림!!!! 지~~~~인짜 맛있음 레알 처음 맛보는 마늘바게트!!! 택배 안되나요? ㅜㅜㅜ

마지막 중앙시장 들러서 만석 닭강정까지!!
아직 맛 괜츈네 ~
돌아오는 길 잘못빠져서 한계령 극한체험
다신가고프지 않다 ㅜㅜㅜ

#국내여행#여행#동해여행#속초#속초맛집#봉포머구리물회#전복뚝배기##봉브랜드#맛있다#마늘바게트빵

첫날 속초항아리물회 vs 아침 봉포머구리물회
항아리물회 압승. 달고 진하고 맵습니다. 먹자마자 감동한 한잔하고 싶은 물회. 항아리물회 먹으러 속초 또와야지~ (봉포는 걍...) #속초여행 #혼자여행 #속초항아리물회 #봉포머구리물회 #혼밥 #혼술 #아침부터물회 #이틀연속물회

#봉포머구리물회. 맛나다
오징어순대. 별로
#외항치항 맛집 맛있다
#강릉소나무집. 해물두부전골 soso
#순두부젤라또. 인절미 녹차. 또먹고싶다
#청라탐탐 제주고기 두번째방문 맛나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