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물

MOST RECENT

냉이 잔치 🌱 (feat. 새우) 🦐
옆동아줌니 밭에서 직접키우신 냉이
냉이 좋아한댔더니 어느날 엄청 많이 주셔서
이틀째 냉이 파티중
냉이튀김하는김에 새우도 손질해서 튀김가루 숑숑
밥먹으랬더니 갑자기 맥주를 꺼내드는 남편은 무엇
#냉이튀김 #냉이무침 #냉이된장국 #새우튀김
#송블테이블

털뭉치

#두릅 씨앗~~
9월에 하얀색 꽃을 폭죽처럼 피우더니...
11월초가 되어 내년을 위해 #씨앗 으로 맺혔네요~
봄에는 4월~6월까지 #나물 로 채취해서 먹을 수 있어여^^~
.
.나물은 끊는물에 데쳐 먹거나,#짱아찌,무침으로
.뿌리는 #독활 이라고도 하고 달여 먹거나 갈아서
#신경통,#류마티즘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당~^^

나도 생교따 !
오빠가 사준 콩나물 #봄나물

#봄나물 #골든리트리버 #goldenretriever
나른한 누렁이들을 데리고..미세먼지 먹으며 산책, 비오고난리..ㅠㅠ..봄이 주사맞는날인데 병원근처에도 안가니 원장님 집으로 출동해주심..감사함당..봄이원장님보자마자 누워서 오줌지렸대여🤫
.
.
.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리트리버 #반려동물 #반려견 #대형견 #암사동 #follow4follow #맞팔 #선팔 #daily #instadog #dogstagram #retiever #dogs #golden  #래브라도리트리버 #강아지 #꼬물이 #인절미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
.
진짜 멋있으시네요 ㅠㅠㅠ
.
우리도 우리의 행복을 위해 열심하 살아요!!
.
.
.
.
.
🌸사랑,건강,다이어트 꿀팁
🎁효과 잘 보게해주는 쌤
🌻상담 프로필링크
❤사랑해요 @applejuicetwo00
.
.
🌷팔로우신청하기
.
.
.
.
.

#봄나물 #골든리트리버 #goldenretriever
산책하면서 가장힘들때..고양이보고 두마리 동시에뛸때ㅠㅠ..오늘은 하우스위로 도망가줘서 얼마나 고맙던지..😭..나물이 안달나죽어 ㅋㅋㅋㅋㅋㅋ#극한견주 .
.
.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리트리버 #반려동물 #반려견 #대형견 #암사동 #follow4follow #맞팔 #선팔 #daily #instadog #dogstagram #retiever #dogs #golden  #래브라도리트리버 #강아지 #꼬물이 #인절미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봄나물 #골든리트리버 #goldenretriever
일어나자마자 애기들 목욕 및 대청소..기운다빠진다ㅠㅠ..언니가 요새 많이 못챙겨줘서미안, 많이 델꾸다닐게😍 좀만 기다려 봄나무디❤❤
.
.
.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리트리버 #반려동물 #반려견 #대형견 #암사동 #follow4follow #맞팔 #선팔 #daily #instadog #dogstagram #retiever #dogs #golden  #래브라도리트리버 #강아지 #꼬물이 #인절미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봄나물 #골든리트리버 #goldenretriever
화,금 마다 오시는 순대차 어머님께서 봄나물 먹이라고 매번 가게손잡이에 저렇게..간을 한가득..😅 냉동실에도 한가득..ㅎㅎ감사한분들이 참 많아요💕
.
.
.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리트리버 #반려동물 #반려견 #대형견 #암사동 #follow4follow #맞팔 #선팔 #daily #instadog #dogstagram #retiever #dogs #golden  #래브라도리트리버 #강아지 #꼬물이 #인절미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