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스피드

MOST RECENT

......Bowling (릴리즈포인트) .볼링에서 릴리즈시 스피드 .많은 부분을 차지 .특히 회전속도 큰 관여(rev)

The release of speed
Determin the rev rate.

#Bowling
#rev rate
#회전속도
#볼스피드
#릴리즈
#power
#회전각
#크랭커
#스트로커
#볼링은 과학이다

#골프존 #GDR한국장타리그 #드라이버 #장타대회 2018 2차전 16강전 중에..
.
#킹라바 #드라이버샷 #드라이버스윙 #볼스피드 90m/s
.
.
장타대회는 #갤러리 가 아닌 #관중 과 팬이 지켜보고있습니다. 조용한 골프가 아니죠ㅎ
.
#장타선수 는 관중과 팬의 환호와 격려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킹라바가 잘했을때 보내주신 환호!
실수했을때 보내주신 격려!
정말 감사합니다!

GDR한국장타리그 2차대회...가족들과 강원도 여행으로 불참 할뻔했다 하지만 마음은 벌써 대회장소에 있었다 당일새벽에 푹자고있는 가족들 깨워서 급 상경 그리고 대회장 참석 ㅎㅎ 참가자들이역대최고? 인듯
#GDR한국장타리그 #2차대회출전 #드라이버스윙 #드라이버샷#멀리치기대회#골프존gdr장타대회 #볼스피드#우승트로피#내꺼아님#마음은내꺼 #장타#중년파워#동호인#골맥#345야드#담에는꼭 #350야드목표#마음은380야드#ㅋㅋㅋ#루이스라비골프화#패더슨샤프트 #탱크샤프트 #넘좋아#골퍼는#비거리

#LOUIS LAVIE
Black Ravi101

#Repost @king_larva
・・・
2018 06 10 #골프존 #GDR한국장타리그 #드라이버 #장타대회 #드라이버스윙 #드라이버샷 .
#킹라바 예선전 #볼스피드 87m/s
.
역대급 참가자! 역대급 수준!
대한민국 최고의 장타축제!
.
한순간도 쉬지 못한 #심짱 님 고생 많으셨어요ㅎㅎ
.
.
@pinggolfkorea
@loopshaft_korea
@venom_studio
@3d_ilovefit
@realline_balanced_golfball_
@ro.un.lee .
당일 모인 선수들중 최고 볼스피드는 달성했지만 기록에서는 조금 아쉬웠네요. 아쉬움을 품고 더 열심히 해야 겠어요.

2018 06 10 #골프존 #GDR한국장타리그 #드라이버 #장타대회 #드라이버스윙 #드라이버샷 .
#킹라바 예선전 #볼스피드 87m/s
.
역대급 참가자! 역대급 수준!
대한민국 최고의 장타축제!
.
한순간도 쉬지 못한 #심짱 님 고생 많으셨어요ㅎㅎ
.
.
@pinggolfkorea
@loopshaft_korea
@venom_studio
@3d_ilovefit
@realline_balanced_golfball_
@ro.un.lee .
당일 모인 선수들중 최고 볼스피드는 달성했지만 기록에서는 조금 아쉬웠네요. 아쉬움을 품고 더 열심히 해야 겠어요.

#심짱#장타대회#심짱잘생김#멋지다#고생들하셨어요#컨디션안좋았는데#즐거운하루#나도괴물이된다#아쉽다#참가#의미#킹라바#킹라바괴물#ㅋㅋ#오이도#골프#좋다#다치지말자#왼손나감#몸안좋은데때림#볼스피드#비거리#gdr스크린#타석#협찬#캘러웨이#골프공#날려라

오늘하루 좋은분들과
좋은추억이었어요~~예선탈락했지만~~ 결승보고가고싶은데~~집이멀어서~16강만보고옴ㅎ

참가하신 모든분들 고생하셨어요~~ 심짱님 대박잘생기심~~킹라바님 괴물임ㅋㅋ

어떨결에 킹라바님과 인사하고 대화잠깐했지만~

심짱님 킹라바님 사진찍고싶었는데~참음ㅋㅋ

얼마나 더 세게 쳐야함?????? 머리 어깨 무릎 팔 다 아퍼~

#헤드스피드 #볼스피드 #늘리는법 #알리도~~
#장타 #장타대회 #엽기폴 #45인치 #캘러웨이 #에픽 #s-flex

#웅진플레이도시 #골프연습장#볼스피드 190마일(85m/s) 에서 멈추면 모두가 즐겁고 안전합니다.
.
.
#킹라바 warm up 1단계

#첫줄
.
잘치고 싶다~
.
오늘 올만에 가서 성과가 좀 있었던 하루 ㅎㅎ
좀더 이뿌게~ 힘있게~ 정확하게~ 치고싶다ㅋ(🐶욕심쟁이...어느순간 생긴 욕심ㅎ)
.
.
.
#드라이버 #볼스피드 #75 #골프 #스윙
#잘치고싶다 #예쁘게 #힘있게 #정교하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