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

MOST RECENT

#인생속옷
.
3월에 직접  가지고 들어와서
지금 세달째 입고있어요
.
진짜 안입은 듯한 느낌이랄까(딱. 이표현)
.
정말 한번 입어보셔야 알 듯 한대 ㅠㅠㅠㅠ
정말 강추드리는 상품입니다.
.
.
정말 애 낳고 살쪄서 와이어있는거 불편하기도하고,
집에서 노브라로있자니 이상하고
이거 진짜 딱이에요!!!!!!!!!!!!
.
정말 제 인생브라라고 할 수 있는 제품
.
세탁도 여러번 했는데 변형 없구요
.
캡내장제품 입어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속옷이랑 캡이랑 따로 노는 경우도 많아요
.
이거 전혀 그런거 없고.
.
이런류의 제품들이 볼륨감을 버릴 수 밖에없는데
.
이건 불륨감도 놓치지않아서 빈약해 보이지도않고!!
진짜 제가 매일 입고 있어요 ~
.
보정속옷은 아닙니다 / 편안하게 잘 맞아요~
.
브라/나시
.
S - 55/M - 66/L - 77/
XL - 88 -- 평소 88 입으시고 90C 이신 고객님 편안하게 잘 맞는다고 하십니다.
.
.
문의/다이렉♥
#속옷#육아맘#초특가#공구#볼륨#브라#인생브라#대박템#편안함#데일리#맘룩#일상#강추#패션#소장가치#이건사야해

#카라미용아카데미울산#북스터디 추천도서
문제해결은 지식보다 경험에서 나온다!
#엘르헤어#볼륨&;복구전문#1인미용실
#구름컷 특허출원중~~

@hellosobon 쏘봉의 #목주름팩 오늘 오픈했대요. 나이를 숨기기 가장 힘든 부분이 목이자나요. 관리하기도 쉽지않은데, 요아인 진짜 좋은 듯. 7/16~7/18까지☝🏻
이번에는 #스탑에이징 3종세트를 판매한대요.
(두번째 사진 보시면 후라이팬에 뙇!! #자코라후라이팬 은 낼 오픈이거든요.ㅋㅋ
은근슬쩍 티안나게 넣었지요.
.
.
📍슈렉팩 (목주름팩) 👉🏻 슬라임과도 비슷한 촉감인데, 팩 하는내내 ✔️쿨링감 이 너무 좋아서 피부체온이 약 3도가량 내려가는 효과가 있어요💚 ✔️모공타이트닝 과 ✔️탄력강화를 위한 쿨링감이 이 더운날씨 팩하는 내내 시원해지니 더 좋죠 ㅎㅎ #그린캐비어 #바오밥씨드파우더 등의 양질의 좋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이 팩을 주2-3회 꾸준히 하시면 ✔️주름완화 효과.
.
.
📍보톡스에센스 👉🏻 바르면 3-4초후 미세한 #버블캡슐 이 일어나고 다시 두들겨 발라주면 ✔️7가지펩타이드성분 이 미세한 나노입자로 흡수되는데, 레티놀을 뛰어넘는 ✔️주름개선 의 고급성분과 효과! 게다가 피부속 #볼륨 을 살려주는 #보르피린 성분으로 꺼져가는 피부의 볼륨을 ✔️지방조직증가 라는 효과로 살려주지요. ✔️미백개선 ✔️수분공급 등의 효과까지. 이미 ✔️기능성심사완료 된 제품입니다. .
.
📍만능썬크림 👉🏻 #올인원 제품이에요! 국내 가장높은 ✔️자외선차단지수! 그런데 민감성피부에 트러블 거의없는 #피부친화적 썬크림이에요. 에센스와 수분크림 기능이 같이 들어간 #썬크림 으로 #주름개선 #수분공급 의 기능까지 들어가있대요.
.
.
.
.
#샴공뷰티 #인스타뷰티 #여름철피부관리 #쏘봉아주미공구 #쏘봉공구

엄청 더운 여름날씨! 잠은 잘 주무셨나유? 전 자다깨다 하다보니 ㅎㅎㅎ 푸석푸석~ 얼굴이 또 부었구먼유😆 오늘아침엔 세안후 토너로 피부결 정리후, ✔️보톡스에센스 ✔️만능썬크림 요 두개만 발랐어요✌🏻 덥다보니 화장품도 겹겹이 바르기 더운느낌인데 간단해서 참 좋아요👌🏻✨
.
.
📍스탑에이징 3종화장품 #공구 오픈했어요!
제가 두달전부터 애용해온 화장품들 오늘 좌악 풀러놉니다! 함께해요🤗 시작할 당시에는 여름을 생각한 기획구성이 아니였는데, 어멋! ✔️여름용구성 에 딱이구먼요👍🏻✨ .
.
📍슈렉팩 (목주름팩) 👉🏻 슬라임과도 비슷한 촉감인데요 ㅎㅎ 팩 하는내내 #쿨링감 이 너무 좋아서 피부체온이 약 3도가량 내려가는 효과가 있어요💚 모공타이트닝과 탄력강화를 위한 쿨링감이 이 더운날씨 팩하는 내내 시원해지니 더 좋죠 ㅎㅎ #그린캐비어 #바오밥씨드파우더 등의 양질의 좋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이 팩을 주2-3회 꾸준히 하시면 ✔️주름완화 에 효과 보실거에요! 전 이제 이거 쟁여놓고 살아요🎶
.
.
📍보톡스에센스 👉🏻 바르면 3-4초후 미세한 #버블캡슐 이 일어나고 다시 두들겨 발라주면 ✔️7가지펩타이드성분 이 미세한 나노입자로 흡수되는데, 레티놀을 뛰어넘는 ✔️주름개선 의 고급성분과 효과! 게다가 피부속 #볼륨 을 살려주는 #보르피린 성분으로 꺼져가는 피부의 볼륨을 ✔️지방조직증가 라는 효과로 살려주지요. ✔️미백개선 ✔️수분공급 등의 효ㅛ과까지. 이미 ✔️기능성심사완료 된 제품입니다. 더운날씨 모공을 쫀쫀하게 만들어주는 #보톡스에센스 로 ✔️스탑에이징 하세요🤗
.
.
📍만능썬크림 👉🏻 #올인원 제품이에요! 국내 가장높은 #자외선차단지수! 그런데 민감성피부에 트러블 거의없는 #피부친화적 썬크림이에요. 에센스와 수분크림 기능이 같이 들어간 #썬크림 으로 ✔️주름개선 ✔️수분공급 의 기능까지 들어가있어요. 오늘은 #보톡스에센스 바른 후 수분크림 없이 이것만 발랐는데 전혀 당김이 없어요👋🏻 .
.
.
.
한여름 더운날씨 #쏘봉아주미공구 에서 ✔️착한가격 으로 ✔️스탑에이징 하며 관리해요🙌🏻
.
.
.
.
.
.
.
#여름철피부관리 #여름철홈케어 #쏘봉아주미공구🎶🎈 #쏘봉공구 #목주름팩 #슈렉팩 #보톡스에센스 #만능썬크림 #쏘봉뷰티 #뷰티스타그램 #팩스타그램 #홈케어 #자기관리하는여자 #목주름 #목케어 #주름케어 #올인원썬크림 #sobonbeauty

불안정한 두피. 뿌리부터 살아나는 볼륨을 경험하자

대전미용실
장폴헤어 컬렉션

문의전화 : 042-488-7733
.
.
#대전미용실
#둔산동미용실
#장폴헤어컬렉션
#아윤체 #스칼프 #리밸런싱 #더블루마이저 #볼륨 #미용 #미용인 #미용실

휴식 뒤에 오는 아름다움☘️ ✔️단발병을 부르는 #단발c컬펌 ✔️목선이 더 이뻐보이는 #모즈펌 ✔️#볼륨 이 고민인 분들에게 더욱 효과만점인 #볼륨빵빵 #볼륨펌 🔜#차홍룸주세희 #용산센트럴점 7/22일 기다려주세용👍

속눈썹 전후 차이는 언제봐도 대단한것같다...숱이넘나 많으셨던 고객님..두시간 동안 정말 꽉꽉채워드렸당😍

❇Jisoo nail 은💯% kC정품 인증 글루만 사용합니다❇

✔원투원기법
✔원장님1:1 맞춤시술진행
✔새벽시간,아침 시간 시술 가능
✔길이조절,굵기 조절,컬선택 추가비 없음
✔한모에 두가닥짜리 고급 플레티넘모 사용
✔모근보호 시술

365EVENT🎵
💥재시술시 속눈썹 제거 무료
💥한번 이라도 방문시 15000원 할인 도장쿠폰 지급
💥시술 받으신 모든 분께 사은품 지급
💥시술시 속눈썹 영양제케어

노쇼 방지❎100%예약제 🌕24시 당일예약 가능🌒
ㆍ 💡예약문의💡
📱카톡 wltn863
📖페북 Jisoo nail
📞010.2384.8025

#짧은속눈썹 #원투원기법 #속눈썹전문 #디자인속눈썹#볼륨 #네츄럴 #새벽속눈썹연장 #얇은속눈썹 #속눈썹잘하는곳#속눈썹연장잘하는곳 #신림속눈썹연장 #무쌍속눈썹 #24시속눈썹 #속눈썹연장 #연장 #속눈썹네일 #네일아트디자인 #네일 #젤 #젤네일 #젤네일아트 #실크연장 #네일스타그램 #네일아트 #맞팔 #맞팔해요 #맞팔환영 #맞팔환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