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복이다

153 posts

TOP POSTS

개인적으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사진 😊 함께 웃을수 있음이 즐겁다.😂
웃는게 #복이다 #행복이다 #사랑이다 #감사이다 #인생별거없다😎 더욱 웃고 살자! 😀

행복한 사람들 . 나도 그중에 한명 . #카프리섬 #복이다 #덕이다

새벽운동 가야하는데 잠이 안온다 😭
문득 사진첩 보며 아이스크림을 찍은 사진을 발견 했다 🙂
별것 아닌 아이스크림을 왜 남기고 싶었을까 생각해보니 이 날의 분위기를 기억하고 싶어서인듯 🤔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다
함께 있을땐 웃느라 정신없어서 모르지만 헤어지고 나면 느끼는 감사함의 감정들☘️
정말로 잊지말고 나도 잘해야겠다 😍
.
.
#좋은사람을두는것도 #복이다 ❤️
#감사합니다_나만인스타함 😭
#만나면더보답할께요 #12월에봐요

입 다물고 잘때가
제일 예쁘다는 울엄마.
그러나 난 잠이 별로 없어서
이쁠때가 그리 길지 않다.
#잠잘자는것도#복이다

.
따라갈수 없는 할머니의 감성... 🌺💙👵#복이다#역촌동#휴식#vintage

Living Beijing for 6 years but this is the first time I come to club. More interesting than I thought. Thanks to everybody! Really a good memory for me. 생일 날 초를 부르면 도깨비 아저씨 오시면 좋겠다. 세상에서 신이나 귀신이 있나? 전생에 어떤 인연이 있는지 궁금하다. #술취한소리다#bestclub#13#복이다

내 감정이 너무 복잡한 나도 나를 모르겠는 여자라
내 감정의 변화를 캐치하는 사람은 없겠구나 했는데 나를 알 수도 있겠구나 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다
.
.
#이것도 #복이다 #사람복 . 참 #감사 한 것. !

#귀엽군
#똥싸개
#힘내라

누굴닮았는지
항상십초만엔끝내는..
이또한#복이다

머리숱 많은것도 복이겠지~
준민이 100일이 다가올수록 머리카락들이 슬금슬금 빠지기 시작!
애기가있으니 짧게 자르기도 불편하고 머리 손질도 힘드니 하나로 질끈 묶는게 최고! 그래서 다른거안하고 그냥 무거운 머리 조금이나마 가볍게하려고 숱만쳤는데 묭실언니가 숱만친건데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들보며 깜놀ㅋ나도 깜놀ㅋ 덕분에 내머린 가벼워지고 여전히 머리숱은 많다ㅋㅋ
#풍성한 #머리숱 #이것도 #복이다

MOST RECENT

새벽운동 가야하는데 잠이 안온다 😭
문득 사진첩 보며 아이스크림을 찍은 사진을 발견 했다 🙂
별것 아닌 아이스크림을 왜 남기고 싶었을까 생각해보니 이 날의 분위기를 기억하고 싶어서인듯 🤔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다
함께 있을땐 웃느라 정신없어서 모르지만 헤어지고 나면 느끼는 감사함의 감정들☘️
정말로 잊지말고 나도 잘해야겠다 😍
.
.
#좋은사람을두는것도 #복이다 ❤️
#감사합니다_나만인스타함 😭
#만나면더보답할께요 #12월에봐요

오늘 완벽한 하루였다. 한주간 지치고 힘들었음에도 함께 예배함에, 찬양하고 기도할수있음에 힘이나고 감사햇다. 5개월동안 새가족모임을 하다가 오늘 수료하게 되었고 저녁예배론 유은성전도사님이 오셔서 찬양간증집회로 드리게 되었다. 주의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라는 찬양을 들으며 다시한번 청년답게 살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는 시간이였다
#합성교회 #마하나임 #청년부 #새가족 #수료식 #함께함이 #복이다 #유은성전도사님 #찬양간증집회 #좋은간증 #좋은찬양 #이번주도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 #승리합시다

-
정말 친구같은 #사돈
두분이서 서로가 배려심이 너무너무좋아
#찰떡궁합 이것도 #복이다 #엄마복
계속 속닥속닥 #내칭찬 하는데
엄만좀 그러지마...#고슴도치 같아😅
너무행복해보이셔서 #아름답다 😁
갔다와서도 다들 #카톡채팅방 에서 #여행앓이중 ㅋㅋ
.
#또가요 #어디든 #사랑받는중 #엄마 #친정엄마 #시엄마 #내안식처 #가족 #칭다오 #54광장 #일상

오늘 분명히 도쿄행 비행기를 탔어야 하는데~
이런저런 이유~ 핑계~ 도움? 으로 가지 못했다지
막상 못가니 먼가 더럽게 아숩고만..ㅋㅋㅋ
곧 바잉 간다~!! 기다려라 도쿄 패션고자들ㅋㅋㅋ
바쁜것도 복이야~ 난 복이 터졌다지 ㅋㅋㅋㅋ
.
.
#도쿄 #바잉 #곧 #간다잉 #바쁜것도 #복이다 #그만 #구박해라 #봉사장 @bongsu_bong #ㅋㅋ #오빠가 #약속 #지켜볼께 #🐶🐶🐶🐶🐶🐶🐶뻥

15살의 모습이 생생한데
지금은 한 가정의 가장이고 한 아이의 아빠인 너네들.
#남자사람친구 많은것도 #복이다
#대구 #앞산 #핑퐁챔피언 #오브제커피하우스

#이사 #졸려 #효성 #1년동안
#교회랑 #더가까워짐 #복이다
#감사감사 #모께모께
웅 이사중😶
새벽예배 갔다와서 바로 출근 준비하고
7시부터 이사중🙄
아저씨들 손이 빠르시다 짱👍
안녕 새집. 1년동안 잘부탁해🤗
다른거 다 필요없고 교회랑 가까워 져서
너무 됴타됴타 🎶❤

외출갔다오니 가연이 돌선물이 뙇!
@miniminiminishell @ryu_hyung_seok
미니이모 석이삼촌의 깜짝선물❤
늘 가연이 보고싶다고 주마다 잠시라도 꼭
보고가는 이모삼촌의 넘치는 사랑도 고마운데~~
엄빠도 없는 외제차를!! 내심부럽네 딸냄아😅ㅋㅋ
이모삼촌 넘넘 고마워요 잘쓸께용😍😘😗
.
.
.
#미니이모#석이삼촌#끝없는#가연이사랑😍
#이제는#외제차까지ㅋㅋ#엄빠보다#좋은차를
#먼저타는구나#사랑받는아이❤#복이다❣💕
#이모삼촌#넘나고마워용#은혜꼭갚을께요😙

뜻 밖의 격려에 감동을 받은 어제 오늘.
.
주의 말씀 앞에선 당신은 참된 예배자
그토록 찾으시던 하나님의 기쁨
.
저 찬양의 가사처럼.
날마다 어디에 있든 그러한 예배자가 되길.
그 앞에서 항상 두렵고 떨리는 마음을 품길.
당신을 사랑하는 예배자가 되길.
#수요일#하루#끝#마무리#교회#찬양#예배자#인도하는_예배자#하나님#기쁨#사랑#감사합니다#이것이#복이다

개인적으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사진 😊 함께 웃을수 있음이 즐겁다.😂
웃는게 #복이다 #행복이다 #사랑이다 #감사이다 #인생별거없다😎 더욱 웃고 살자! 😀

#청국장
.
맛있게 남편이 끓여준 청국장
에헤헤
남편 요리잘함😘
내가 돈 많이 벌어올께🤣🤣
.
#복이다 #내남편 #남편요리 #행복 #신혼 #일상 #요섹남 #💕 #맛있다 #저녁메뉴 #instadaily #남편요리솜씨

토요일 주말 저녁 -
떼쓰며 우는 첫째
안아달라고만하는 울뱅이 둘째
하.. 몸이모질라ㅋㅋㅋㅋ고민했음
누구부터가 답일까ㅋㅋㅋ둘째 안아주면 첫째가 난리고 첫째 안아주면 둘째가 걸리고
오늘은 몸이 두개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여전히 행복합니돠..
#2015#2017#2살터울#양띠#닭띠#남매스타그램#남매맘#두아이맘👫#26젊줌마#전쟁#주말전쟁제대로#한번씩느끼는중#날낳아준엄마시대땐#애보느라고얼마나힘드셨을까#기저귀도#빨래해야하고#따뜻한물도안나와서#지금은좋을때다#그리고지금은#좋은환경에서#살아가고있다는것만으로도#복이다

#첫줄

치킨이 먹고 싶다, 치킨이 먹고 싶다.

#자담치킨 #핫후라이드짱 #사장도잘만나야 #복이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