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워터

204 posts

TOP POSTS

어제오늘 런닝머신 빡시게했더니 종아리 후덜덜...😅😅
#헬스#운동#복숭아워터#

비싸도 먹을거얌 꿀맛 🍑

'
❛수분톡틴트 #NEW 컬러 초이스❜#이벤트
수분 톡! 컬러 톡! 초크초크템 WANT YOU?
이벤트 참여하고 #수분톡틴트 GET!
산뜻하게 입술 생기 UP UP!
-
[#수분톡틴트]
상큼코랄 #복숭아워터
앙큼체리 #체리워터
-
*참여 방법
1. @wakemake_official #팔로우
2. 본 게시물 리그램 후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 태그달고 업로드!
3. 갖고 싶은 제품 댓글 달기!
-
*당첨자 발표 5월 23일 (화)
-
*경품- 4명
복숭아워터(2명)/체리워터(2명)
-
#웨이크메이크 #올리브영 #웨메스타그램 #수분톡틴트 #틴트추천 #뷰티 #립스타그램 #립메이크업 #wakemake #WMGRAM #oliveyoung #selfmakeup #lipstagram #beauty #cosmetics #kbeauty #event

가는길 탈 많던 미우다 해변 물색깔이 곱다 7월부터는 해수욕도 가능한듯!
그리고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아는듯한 유명한 복숭아 워터 🍑
어느분의 블로그를 보고 맛있다는건 봤으나 그냥 2% 부족할때 같은 맛이겠거니 하고 반신반의 하며 사마셨는데 호로요이 같은 그 복숭아 맛이 남 ㅠㅠ 1개 마신후 3통 더 샀다 넘나 맛난것 😍

#미우다해변 #복숭아워터 #이로하스모모 #히타카츠 #대마도

MOST RECENT

#대마도#히타카츠 #복숭아워터#밀크티
#땀줄줄
살이 벌겋게 익어가는 날씨😠😨
하지만 함께한 여행이여서 행복함

빵이 매우 촉촉한 평생 안 먹으려했던 도레도레,
늠나 궁금했는데 매우 내 스타일인 이로하스,
완전 좋아하는데 생일선물로 받은 매드샤인립,
니가 찍은 내 사진,
니 안경 끼고 찍은 내 사진ㅋㅋㅋㅋㅋ



#일상 #데일리 #도레도레 #무지개케이크 #이로하스 #복숭아워터 #클리오 #매드샤인립 #대즐링레드 #셀카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메이크업 #립스타그램 #daily #selfie #cake #lipstick

⭐️
오사카에서 주전부리
일본은 편의점만 가도 즐겁ㄷ ㅏ ㅎㅎ

비싸도 먹을거얌 꿀맛 🍑

요~히사시부리~ 현호오빠만나면 해야지😝
언니 이거 넘나맛잇오! 도라아아앗니이~💕
-
#instagood #일상 #복숭아워터 #짱맛 #대마도 #채니가준떤물 #빨간맛 #ktx #외박 #꿀 #주말

.
-
오이시이데쓰 🍑🍑💦
_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 #복숭아워터
지속력이 밤 12시까지 간닷...... 두둥 어마무시
은근 얼굴색이랑 잘 맞는듯😆

#진영#친구집#신혼집#내친구는새댁#복숭아워터#마들렌빵
-
먼 길 달려 도착해도
친구가 즐거워하니 나도 좋다 😍
집갈때는 두손가득히 보내주는 속깊은 내친구❣️
자주 못 가서 미안해 !
다음엔 콧바람 쐬러 나가자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