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복근장착

248 posts

TOP POSTS

여름만 되면 급하게 다요트 🔥
.
.
#복근장착 #아직멀었다
#여자들은피곤해 #11자복근

🔸🔸🔸
3일째...
애둘낳고 난생처음으로
아이들 둘다 시댁에 맡기고선, 돌아다니니..._
처음에는 무지하게 좋다가..
지금은 너무 보고싶네요~😂
내일이면 다시 콜로라도로 돌아가요~
내년에는 여러분들에게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지금 열심히 여러가지로 준비중이에요~
그게 뭔지는 비밀😉💕ㅎ
_
그나저나 내년 1월부터 시작할 프로젝트는
거의 다 완성해가고 있어요.!!
여러분은 준비되셨나요?!!
1월부터 약 20주간 진행될
대대적인 프로젝트가 될거 같아요!
#두근두근
1월부터 저와함께 시작하면 20주 이후엔 여름이 되지요~
이번 여름엔 #힙업#복근장착 성공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라며~ 👙_
"20weeks Summer Body Project" 기대해 주셔요~
(혼자 또 핸드폰으로 찍어 올리는거라...
고화질의 고퀄리티는 아닐꺼지만...기대해주셔요 😅)

신난다 재미난다 웃고 웃고 또 웃었더니 헤어질 시간😂
.
.
#모자상봉 #복근장착 #디펜드 #42cm #또만나요😍

🍒식스팩 서바이벌 16기를 시작합니다🎀 😎😁😃만원의 행복 식스팩 서바이벌😃😁😄 우리의 복근에 식스팩이 새겨지는 그날까지
도전은 계속됩니다~🎶 함께 행복해지고 멋져지고 싶은 분들과
마니 마니 도전 해주세요~🍎 🌋접수마감은 9월1일(금요일) 까지입니다

이번에 추석연휴가 끼어서 시상식을 10월 14일에
할 예정입니다.
🍎팀별로 신청해주세요.

인생을 변화시키는 꾸준한 훈련장인
이곳에서 함께해서 건강한 몸짱되어
프로필사진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심쿵강사 #식스팩서바이벌#복근장착#13기우승#할수있다

#지오홈트
.
.
어젯밤 입이 잘못한것을 배가 벌받고 있어요ㅋㅋ.
제가 애정하는 #고강도운동#헬프운동#복근운동 버젼.

요즘 @rasi_ht#라이브방송 덕분에 더 알려진.
헬프복근운동.팔꿈치와 무릎 터치해주면 더 자극좋아요.

거기에 추가로 해주시면 좋은 #레그레이즈 추가했어요.

#짐볼운동 중에 복부에 자극좋은 짐볼레그레이즈 응용동작.
다리벌려 하는 동작인데 #치골 라인까지 잡히지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전#변비탈출 까지 효과봤어요.

제 영상대로 레그와 쩍버레그 교차하셔도 좋구요.
쩍벌로만 10~15회 연결하셔도 색다른 자극이.

#복근장착 하고 올여름 #비키니 입읍시다💕 .
.
.
저는 조금 있다 면접보러 갑니당.
새로운것에 도전하는건 언제나 설레는것.

애정하는 인친님들 피드는 저녁에 돌께용.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용💕

MOST RECENT

지난주에 동생한테 허벅지 안붙는다고 자랑하는 사진 보내니 배사진을 요구해서 찍어본 #눈바디
#오늘아침 #무보정 샷 ☺
#앞은부끄러움
#튼살 #컴플렉스
#꾸준한운동 #복근장착 #할수있다
#다이어트 #애셋맘 #셋키즈맘
.
.
그리고 나 안독해. 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에 손꼽힐 최고의 날💕

바디프로필 촬영
찍는날이 실제로 오다니 꿈만같은 날
부끄럽기도하고 두근두근했던 날
원본받고 넘넘 만족
평생이런 날 다시 안오겠지?
노력의 결과라 더 값지고 뿌듯하고
스스로 대견스럽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하윤이와 함께 할 수있어서 더 뜻깊었고
운동할수있게 배려해준 신랑도 넘 고맙고
옆에서 의샤의샤해준 코치님들고 감사하고
오늘은 오로지 날위한 날이다💕

#육아맘일상 #아기엄마 #11개월아기 #식스팩서바이벌우승 #애플핏칠성점 #그룹피티 #바디프로필촬영권 #프로필촬영 #더보이시스 #동성로 #30살의선물 #복근장착 #노력의결과 #뿌듯뿌듯 #모두할수있어요

2017.09.01

인스타에는 이쁜 여자가 아주 많다
몸매 좋은 여자 또한 많다
부러워만 하지 말고 운동하자
#주원언니 의 도움을 받는 걸로
항상 따뜻한 태도를 보여주어
넘 보기 좋다
하나하나 따라해보자
복근 장착 할 수 있다 #화이팅
#주원홈트 #운동하는여자
#복근장착 #가능하다
#홈트레이닝 #매트와나 #바디프로필 #한번찍어보자

🍒식스팩 서바이벌 16기를 시작합니다🎀 😎😁😃만원의 행복 식스팩 서바이벌😃😁😄 우리의 복근에 식스팩이 새겨지는 그날까지
도전은 계속됩니다~🎶 함께 행복해지고 멋져지고 싶은 분들과
마니 마니 도전 해주세요~🍎 🌋접수마감은 9월1일(금요일) 까지입니다

이번에 추석연휴가 끼어서 시상식을 10월 14일에
할 예정입니다.
🍎팀별로 신청해주세요.

인생을 변화시키는 꾸준한 훈련장인
이곳에서 함께해서 건강한 몸짱되어
프로필사진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심쿵강사 #식스팩서바이벌#복근장착#13기우승#할수있다

#PT 10회차🏃‍♀️
오늘도 2시간 #운동
내일은 개인 운동하러~~
.
#헬스 #운동하는여자 #gym💪 #다이어트 #복근장착 #건강챙기기 #아놀드홍짐

🍂 #가을날씨 기분이좋다.
아침운동 끝나고 나오는데 #바람이살랑살랑 🍃
코치님이 허벅지와 힙은 그만 빼라고....뱃살만 정리하면 된다하시는데 그 뱃살이 진짜 끈적이처럼 들러붙어서는 지독하게 안떨어진다.🐽🐽 #마지막숙제#뱃살아제발#꺼져줄래
#애셋맘#다이어터#의지#운동하는여자#복근장착#그날까지#식단필수
🌬 요즘들어 불쑥불쑥 드는 생각, 사는 낙이 뭔가 ...... #건강이최고#건강할때지키자

본 건 바로 따라하는 이쁜 내 아들💕
#복근장착 한 요녀석이 나에게 #동기부여 준당 ㅋ
사랑해😍
.
.
.
#국제신도시 #다이어트 #운동 #점핑 #FUN점핑 #아침식사 #아들바보 #다이어트

어젠 오전 오후 합쳐 운동만 5시간 넘게 했네요~^^
글도 몸무게는 그대로~
눈바디는 빠진듯~
몸무게 연연해 하지않고 오늘도 달려봅니다...
밤호박을 박스채사서 밤호박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굿~~~이네요..
울 아들은 일어나자마자 세개나 폭풍흡입ㅋ
#밤호박#샌드위치#상추#치즈#햄슬라이스#유기농식빵#다이어트#다이어터#복근만들기#복근장착#운동녀#운동사랑#

#중국 으로 택배가요!!
벌써 이번달만 3번째^^
.
식스팩 장착한 40대 고객님이
어찌나 소개를 마니 시켜주시는지~^^
.
윤경언니처럼 관리받고싶다고~
중국~ 한국~
줄줄이 찾아오시네요~~😄
.
저랑같이 #허벌라이프제품 으로 감량성공하고!!
좀더 탱탱하게!!!
식스팩까지 만들어낸 윤경언니처럼
모두 건강하고 탱탱하게!!!
감량도와드릴게요~~^^
.
중국에 계셔도~
전국 어디에 계셔도 괜찮습니다!!
원하는 몸 만들때까지 관리해드릴거에요~~^^
.
국향언니랑 내생에 마지막 다이어트👊
시작합시다!!!
💌카톡문의 : ddungjoy .
.
#출산후다이어트 #22키로감량 한 코치!!!!
두아이맘 #복근장착 한 코치가 제대로 관리해드립니다.
.

#해외택배 #해외배송 #허벌라이프 #허벌다이어트 #허벌라이프후기 #허벌라이프코치 #허벌라이프성공후기 #허벌라이프효과 #집중관리 #소통하는코치 #허벌라이프관리

그래서 우리는 다같이#오늘부터#다이어트#스타트
두 달 뒤에#복근장착#약속#함께하면#할뚜이떠#👍🏻#복근은역시엠스피닝
-
근데 나 초콜릿 먹었어#고백 다크니까 괜찮겠지🤦🏽‍♀️#다이어터#함께해요#꺄#💕

대프리카끝

선선한 바람~
따듯한 커피한잔~

잔이 예쁘다고 혹해서 아이스아메리치노~
엔젤에서 핫했었는데 여름 다 지나고
마셔보네~~ㅋㅋ 이 시리다~~@@
.
따끈한 허브차 한잔 해야겠어🍵
.
.
#선선한바람 #휴일 #광복절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 #커피한잔 #따듯한커피
#여름끝 #가을 #바람선선 #기분전환
#허브차 #살빠지는차 #허벌티 #허벌라이프
.
.
.
.
👰신혼때찐살 -15kg
👨‍👩‍👧출산후찐살 -18kg
👙#복근장착 #젊줌마
💕사람이 우선입니다
10년차 #허벌라이프코치 카톡상담dodoslim

안녕하세요. 바디타임즈입니다 ~~~ 호우 ~

요즘 여름 다이어트 시즌을 맞이하여 우리 바디타임즈의 G.X 수업에서는 타바타 수업이 진행되고있습니다
이번 수업은 전신근력 + 유산소 운동으로 진행되엇습니다

타바타 라는 운동은 연예인들이 주로하면서 유명해졌는데요
바쁜 일상과 스케줄 속에서도 자기관리를 소홀히 할 수 없는 방송인, 또는 연예인들에게는 운동시간조차 부족한 하루를 보내게됩니다. 그걸 보충하기위하여 짧은 시간내에 많은 운동량과 그로인한 칼로리소모량을 만들어내야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신나고 빠른 비트의 음악과 갯수가 아닌 시간(초)으로 정해놓은 운동량속에서 심박수를 떨어뜨리지않고 유지하면서 칼로리소모량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이 바로 타바타운동이라고 말씀드릴 수 가 있습니다.
현재 라인, 복근, 전신, 하체 4가지의 부분으로 나뉘어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다 지나가지않은 올해 여름 , 늦엇다고 생각하지마시고
바디타임즈의 G.x - 타바타 프로그램을 통하여 짧은 기간안에 다이어트의 목표치에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혼자하시기힘들다면 다같이 , 트레이너와 같이 해보시면 더 힘이나고 의지도 강해질 것 입니다
혼자하면 외롭고 힘든 다이어트 ~ 저희 바디타임즈의 탄탄한 트레이너들과 함께 이번 여름 마무리 잘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드루와 ~~ 드루와 ~~ 상담문의 : 031-408-9625 #안산 #안산헬스 #중앙동 #한대앞 #상록구 #피트니스 #헬스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운동하는여자 #안산휘트니스 #몸매교정 #몸만들기 #안산휘트니스 #안산헬스장 #인바디 #몸무게 #다이어트중 #2017_여름 #여름 #식스팩 #복근장착

-
아팠다는 핑계로
동생 왔다는 핑계로
#2주동안 양껏 먹었으니
이제 다시 #전투모드
#전투식량 #준비완료
#운동인 #사자성어 #고닭계토
여름까지 #복근장착 #목표
#화이팅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