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니컬시리즈

173 posts

TOP POSTS

우울할땐 다이소를 가지
우리집서 많이 죽어나간 잎사귀들이 올해 유행인가봄
#다이소 #신상 #마스킹테이프 #마테 #보태니컬시리즈

요즘같은 날씨에 물잔에서 물이 뚝뚝 💧
넘나 거슬렸는데, #보태니컬시리즈 중에 #보태니컬코스터 :) 상큼상큼 이쁘지용 ㅎㅎ
#온더테이블 #주방스타그램 #주방인테리어소품

.
즐거운 쇼~핑♪ 다~이소♫

땀 흘리며 차린 저녁
집에 오자마자 그냥 쉬고 팠지만
카페 봉사 다녀온 날은 오후가 바뿌고
아들이가 좋아하는 김치 부침개도 부치고
고등어 무조림도 심심하게 맛나게 되서
밥도둑이 따로 없고요
매일 매 시간 결심하는 다욧은 늘 남 얘기가 되고
맛나게 먹음 0칼로리 ㅋㅋ
어여 치우고 쉬자요
.
.
.
#랄랄라식탁 #랄랄라키친 #koreanfood #homemade #homecook #엄마표#집밥#건강식#가정식#왕혓바늘#고등어무조림#김치부침개#하남매#다이소#신상컵#보태니컬시리즈

[이벤트] 내 맘에 쏙 드는 보태니컬 디자인 Pick! .
‘다이소 디자인랩’ 팔로잉 이벤트!
7월 새롭게 출시 된 보태니컬 시리즈~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댓글로 작성하고,
@daiso_designlab 을 팔로잉 해주세요!
.
‘디자인랩’에서는 다이소의 디자인 상품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먼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께는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0^
.
■참여 방법
보태니컬 상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댓글로 작성 + @daiso_designlab 팔로잉
.
■이벤트 기간
2017년 7월 17일 (월) ~ 7월 30일 (일)
.
■당첨자 발표일
8월 4일 (금)
.
■이벤트 경품
- 다이소 보태니컬 시리즈 키트 2만원 (3명)
- 다이소 포인트 1만점 (15명)
-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5명)
.
#다이소 #이벤트 #언제나우리곁에다이소 #다이소디자인랩 #팔로잉이벤트 #보태니컬 #보태니컬시리즈

#다이소 #보태니컬시리즈
내사랑 #몬스테라 드디어 구입!!
푸릇푸릇하니 내맘도 푸릇해지는군🤗

버스가 안와서 스튜삣🌴🌴 #다이소 #보태니컬시리즈

더워서 다이소 갔다가
충동구매러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잖아 ㅜㅜ

#다이소#이것이충동구매의길#보태니컬시리즈#일상#보태니컬

#다이소#보태니컬시리즈#테이블세팅 아 6천원의 행복이라니..조화는 진열 안돼있어서 뜯어달라해서 사옴..이뿌당

MOST RECENT

#윤재맨 오늘 #소풍 #캠핑 #방학식 ㅋㅋ
물놀이도 하고, 유치원에서 캠프파이어 하고 저녁에 옴 🌃
간단하게 #유부초밥 간식은 윤재초이스 * #딸기빵 #칸쵸
도시락에 #다이소 에서 산 #보태니컬시리즈 #마테 붙여줌
뜯기좋게 손잡이도 만들어줌 ㅎㅎ 맛나게 먹고 잘 놀다와 💙

여름엔 역시 싱그런 보태니컬🌵🌳🌿
접시와 머그컵 디자인별로 사고싶은데
더이상 놔둘곳이없을뿐,,,,,사겟지 또😅

#보태니컬 #보태니컬접시 #보태니컬시리즈 #머그컵 #이쁜컵 #이쁜접시 #식물인테리어

다이소 보태니컬 시리즈 다 존예 ㅠㅠㅠㅠㅠㅠ 마테랑 L자홀더만 사왔는데 조만간 또 갈 거 같다,,, 🌱🌲🌳🌴🌵🌿☘🍀 마테 넘 예뿌 ㅠㅠㅠㅠㅠ
-
#공스타그램 #공시생 #세무직 #라이브워크 #스터디플래너 #퇴첵 #다이소 #보태니컬시리즈 #마스킹테이프

#다이소 #daiso #다이소덕후 #보태니컬시리즈 #접시를가져와봤다 #🌿 #botanical #초록초록해 #다이소만가면큰손이된다

오전부터 날 흥분케한 사랑꾼 서희언니 정보 고마워요😘ㅋㅋㅋㅋㅋ오전내내 블로그 다뒤진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 이거 샀습니다. 이 다이소큰손 오늘은 가서 적당히 샀슴다. 엄마한테 등짝스매싱맞을 준비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컵이랑 그릇좀 작작사라고 하셨는뎈ㅋㅋㅋㅋㅋㅋㅋ이히히히히히신나

다이소 쇼핑하다가
아는 언니집 급하게 초대받아
사들고 간 나뭇잎🌿

너무 잘 어울려 물개박수 치고
사진까지 찍어왔다📷

#다이소#보태니컬시리즈#볼수록예쁘다#우리집에도?

#다이소 #보태니컬 #머그컵 #코스터 #보태니컬시리즈 #지름신
다이소갔다가 러브밍고 이후 지름신강림♥
발매트.접시도...coming soon★

다이소 갔다가 #지름신강림 ㅋㅋㅋㅋㅋ
#보태니컬시리즈
다이소 열일 하는듯😆🌿
.
.
#다이소 #다이소신상 #다이소보태니컬 #일상 #데일리룩
#득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