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보지마세요

863 posts

TOP POSTS

바다가보이는 영화관
우리 둘밖에옶네 간만에 주말만끽중. 총총🚙

#슬로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쉬워서 이거라도 기록 해볼까 합니다😅
#성격급한 #한국인이라면 #보지마세요 #속터져요

단축수업 꿀 🍯
#스파이더맨쿠키영상 #보지마세요
영화를 볼 사람이 @hyuna0203 너 밖에 없넹ㅋ..ㅋ

🤼‍♀️저 지금 html 이랑 싸우고 있어요 :) 이기면 수영복 팔리겠지 🖤
#홈페이지#아직#보지마세요#ㅋ

스페인서도 포켓몬고가 열풍이라네요

#배는 #보지마세요

장산범 보지마세요
견디기 힘들어요..
영화보면서 뛰쳐나가고 싶을정도예오...
머리가아파요..
#장산범 #보지마세요 #제발 ....

여러분장산범진짜보지마세요진짜로요너무무서워요지금도계속생각나요그런영화왜만드는지모르겠어요심각해요제발제발보지마세요아오볼때는그냥그랬나싶었는데계속떠오르고곱씹어지면서더럽게무서워요그냥보지마세요진짜지금내가제일불행한느낌이에요이상해요살려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진은다른거에요
#장산범 #보지마세요 #이건 #진심이에요

MOST RECENT

요즘 바빠서 모든 인스타그램을 못하고 있었다. 영화를 보고 나서도 그냥 보고 생각하는데 그치고 뭘 하지를 못했다. 그런데... 이 영화는 글을 남기게 하는 영화다. #다크아워 #이영화보지마세요 네이버 리뷰랑 별점을 보면 꽤나 높고 호평을 받고 있던데, 뭔가 #첵스초코파맛 을 잇는 대란인가 싶기도 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전기를 필요로 하는 외계 생명체가 지구로 와서 방해하는 사람들을 가루로 만들며 지구에서 필요한 것을 찾는다는 얘기이다. 물론 초점은 이 외계 생명체와 인간의 대결 구도인데, 누군가의 리뷰처럼 차라리 영화가 아니라 시리즈 드라마 물로 만들었으면 #닥터후 느낌도 날 수 있었을 것 같다. 소재는 좋았던 것 같지만 끌어들이는 힘이 약하고, 구성력이 약했다. 결론은 깔끔하게 끝나긴 하지만 #보지마세요. 이런 건 정말 #킬링타임 용 영화, 정말 시간 죽이기.
.
#darkhour #movie #movies #movieday #movienight #moviestagram #영화 #영화감상 #영화스타그램 #영화추천 이지만 오늘은 #영화비추천 #🎬 #📽

#애벌레 #벌레싫어하는분 #보지마세요

여름에 시골에서 데리고온 장수풍뎅이와 넙적사슴벌레가 산란을 하고..
애벌래들이 태어남...
따로 분리해주는데만 거의 2시간..
아직도 아빠랑 아들은 도란도란 이야기나누며 진행중...
#애벌레만 #20마리가넘네 #아직알도있네#시르다..
#울아들은애벌래가귀엽다니
#숲으로보내주자#제발🙏

어제도 비가 오더니
오늘도 비가 오네 .....
나 굶어 죽으라고 ㅠㅠ
.
.
#빵모자 #미안해요 #보지마세요 #눈썩어요 #귀여운척 #세상귀염 #심심해 #졸려 #백수는좋은거구나 #다시백수할까

오늘하루 꿀
공부하자 이제 ,, -
-
#daily #in용인 #그것 #보지마세요
#심장 #쫄깃 #심야영화 #냥냥18세
#00년생 #친구
힘들어하는 날 위해 시험기간인데도
불구하고 놀아줘서 땡큐해 ㅜㅜ그리고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
잘 견뎌내볼게 💕


망했다
음. . . .
.
.
.
.
.
.
#영화보기 #영화관람 #영화비추천 #보지마세요 #혼자영화 볼걸그랬다.
부모님과 함께 봤는데 #죄송합니다 주무시기까지 하셨음 ㅠㅠ
#망할듯 믿고보는 #톰크르저 형아라고 생각했는데! #미이라 도 봤단말이에요. .#그럼에도불구하고 #개봉일관람 #아메리칸메이드 #실화영화 니깐 그래도 재미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영화본사람들마다 나와서 한마디씩 무슨내용인지 모르겠다 이제 톰크루저영화 안봐야겠다는둥ㅋㅋㅋㅋㄱㅇㅏ#멘붕 #콜택시 없어서 그냥 #택시 타고 집으로 #피곤하다

지난 주말 일상💓
언니랑 형부랑 애기까지 명동교자 먹으러 아침부터 출동!!!
일찍 나선 덕분에 차 밀리기 전에 도착했고, 우리가 자리에 앉자마자 웨이팅이 시작됐다😂
1년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
이 날 영화 it 도 봤는데... 이건 정말 비추!
최근 본 영화 중 가장 재미없었고, 기분까지 안좋아지는 그런 영화☹️🤡
.
.
#일상 #명동 #명동교자 #칼국수 #판교cgv #영화 #영화it #daily #dailypic #onthetable #food #movie #재미없음주의 #보지마세요

.
#슈퍼오리_태양을지켜라 #보지마세요 #비추
.
삼성녀 쭈누마미덕에 빈이 2번째 영화관 나드으리✌
이 날을 위해, 예약도 4시이후 안받앗거늘
.
영화끝나고 실소만 😂
그래도 삼성임직원인 이모야덕에 공짜영화💕
.
영화관 -> 명장화로 -> 뽑기 -> 놀이터 .
딸램이랑 예비사위는 차 안에서 자꾸 뽀뽀하고..
쭈누는 빈이가 뽀뽀안해준다고 울고😂😂
너네정말😂😂
.
이제 엄마들 밤마실하러 애들 집에두러옴✌
그치만 #결정장애 엄마 둘은 아직도
만화방, 디비디방, 영화관 중 결정을 못함😂
.
#말띠맘 #남친여친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말띠아기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미운네살 #이쁜네살
#귀요미들 #구미맘 #옥계맘 #구미 #옥계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