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게다가아니다

706 posts

TOP POSTS

테라슈 나가구 비땜에 강제퇴장ㅋㅋㅋㅋ🌂
#음료노맛#보이는게다가아니다

짠~~ 맛있어 보이지요 비싸지요 그치만 다 비리지요 퉷퉷
#회는진리 공식을 쳐부숨 #보이는게다가아니다
#불목 #신사 #쏘맥탕탕 개시 😎

오늘나넘나오랜만에자유부인.인데남편이지네엄마한테맡긴아덜이걱정된다며일찍들어가라고해서대판싸운건말안하면아무도모르겠지. #보이는게다가아니다 #일상 #데일리 #쌈스타그램

우리회사 좋은회사!!
겨울 간식어택👊👊 몇일이나 갈지는...🤔
.
#보이는게다가아니다 #겨울나기 #간식 #카카오페이지 #포도트리

흐뭇☺️☺️
#보이는게다가아니다

흔한 통영남자의 혼술 클라스

네추얼한 카페, 지금 나오는 음악도 여기에 담고 싶다. 카페의 앞모습이 정겹고 귀여워서 어제 눈에 담아 놓고 왔는데, 이런 내 앞의 뷰는 주차장이다😩 커피맛도 와우😅 오른쪽 사이드가 이쁘니 오른쪽만 봐야지 크크크
#보이는게다가아니다 #뭔들is퀘벡 #watchoutyourback

MOST RECENT

.
.
.
.
.

도로 위의 저 표시처럼 그냥 쉽게 돌아가면 되는데,
사람이 해왔던것들을 다시 돌리는 것은 힘이든다,
그리고 늘 후회를 동반하지,
시간이 지나 언제 그랬냐는듯이 망각해버리고
같은 행동을 또 반복하지😤
그러지 말자... 그렇게 다짐했지만,
천날 이러고 있는 내가 진짜 미울때가 있다.😖
.
.
.
#30분일찍도착해라 #30분일찍일어나라 #그만먹어라 #보이는게다가아니다 #의심하지마라 #감사해라 #고마워해라 #남핑계대지마라 #나만힘들다고생각하지마라 #내눈에보이는게그사람눈에안보인다고불평하마라 #화를다스려라 #열을내려라 #여유를가져라 #서두르지마라 #그래야니가산다 #스트레스노노❌😩

#8월19일
#만족스러운 #온전한 #방콕 #문화생활

#영화 #루시드드림 #사랑하기때문에 #앤트맨 보고도
#농구 #아시아컵 #4강전 #이란전 기다리다
#OCN 에서 보여주길래 #더비지트 까지 관람!
#징하다 하루 4편이라니!

#movieday 만은 아님.
#호시요리코 #오늘의네코무라씨 읽으며
#고양이 #가정부 #네코무라 #세상사는이야기 통해
#보이는게다가아니다 #대화가필요해 새삼 느낌 ㅎㅎ

#한시간남았다 농구 4강전!
#국가대표 선수님들! 지난 경기처럼 멋진 경기 기대할게요!
#김선형 주장님 #최준용 막내님 특히나 #힘내세요! ㅎㅎ

#보이는게다가아니다 지나다니면서도 몰랐네요 #골목어귀 네가 #카페 일줄야 #모닝커피 #강릉 #cafe #coffee

비교적 신생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아란은 소테른 캐스크 피니쉬의 압승! #arran #sauternescask #portcask #tales #테일즈바 #보이는게다가아니다 #연한색위스키가더맛있다니

라떼음료는 표면에 우유거품이 잇는지 없는지에따라 맛이 완전달라진다.. #먹어봐야맛을알지 #라떼 #lattecafe #방법의차이 #보이는게다가아니다 #만수야커피먹자

#광복절 #데이트 #간만에아들사진투척
#클수록더든든 #남친모드 #엄마가젤이쁘데
아들이랑 평소 못놀아주는거 주말 공휴일
꽉꽉 눌러담아 놀아주기
혼자만 놀지 말고 같이 좀 놀자
오늘도 행복하게 😁
.
.
#우린항상즐거워 #잘노는엄마에그아들
#보이는게다가아니다

#Instadaily
#Dailygram #AssistWarning #IwannaBreak
#늦장마 #휴가기간 #Ineedsomerest
장마때는 이렇게 저렇게 비도 안오고 지나가더니
이번주에 왜 이러냐...날씨 🌧🌦⛈🌨☔️🌩
나도약간의휴식이필요한시기인듯한데....흠..
깜빡졸면번쩍저승. 정신차리고 살자..
#중요한건속도가아닌방향
.....................................................................
어디라도 #떠나고싶다
#보이는게다가아니다
#끝날때까지끝난게아니다..

세상 여유롭고 한가로운 듯한 벤치와 책 그리고 내싸랑 바닐라라떼!!!
하지만 현실은 모기한테 완전 털린날... 나 모기물리면 수포올라오는데 ㅠㅠ😂
#벤치 #책 #바닐라라떼 #가로등 #산모기 #습격 #보이는게다가아니다 #😂

"
남의 sns를 자주 확인할수록 자신의 삶에 대한 만족도는 떨어진다고 하는데, 어차피 인생 최고로 좋은 순간만 편집해서 올리는거 뻔히 아는데 그런걸 보면서 자기 일상과 비교하면서 우울할 필요가 있나 싶다.

그러거나 말거나..ㅋㅋ
#신기하다 가르쳐 준적도 없는데
#알아서한다 크게 나대지도 피해주지도 않고 조심조심 ..누가보면 소심견에 겁보~ㅠㅠ
#규칙대로 #바른생활개린이
매년 소문으로 인터넷보고 팬션 찾아다니기#대형견팬션 우린 열개중에 5ㅡ6개만 만족해도 가야 하는 #대형견 막상가보면 그것도 안될때 다시 뒤지고 보고 또 보고
다시 생각하고또 바란다
#반려견출입가능 #반려견과함께하는 생활이 얼마나 힘든지 사람들은 꿈만 꾼다
#입장바꿔생각하기 #소형견 보다 대형견과 함께 편히 갈만한곳이 몇군데 없다보니 선택에 폭이 좁다
#대형견 #순한개 #사람보다개가좋아 #개천국🐶
#개편한세상🐾 #개살기좋은나라 #개편한집 #레브라도 #리트리버는사랑입니다 #개수영하는날 #개친구들 #개가족들 #개를위한삶 #개를개라할수없게만드는개
#반려견과함께 #여름나기 #개여행중 #개피곤한날
#집이최고👍 인걸 일찌감치 알고 사는개 도나는 #오늘도배운다
#보이는게다가아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