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보스턴맛집

1550 posts

TOP POSTS

9시부터 9시까지 학교에서 있다가.. 고기먹으니...기력보충이된다
#지친하루 #보스턴맛집 #코리아나 #고기

L.O.V.E 대존맛😍Lobster Diablo Pasta & Black Pasta 역시 맛집은 로컬에게 👉🏻@gabi__inside 넘 잘무따💓💓thanks for letting me know🙏🏻

보스턴에서 오래 유학한 상사가 꼭 먹어보라고 했던 쌀국수인데 특이하고 맛있었다. 그나저나 나만 이방인인 느낌에 춥고 외롭고 심심하다. 내일은 뭐하지? #pho #보스턴맛집

보스턴에서 유명한 빵집! 집에 가서 신랑이랑 먹어야지....#보스턴맛집#Hanover맛집#바글바글

오빠(혈육)가 좋아하는 파이브 가이즈. 매우 맛있고 느끼하고 양이 많음. ★★★★☆
양이 많아서 별 하나 더
먹다가 은박지에 베서 별 하나 뺌

#미국여행 #보스턴 #파이브가이즈 #보스턴맛집 #햄버가별로안좋아함

가오야 얼굴좀보여줘
#불러도대답없는너
#궁뎅이미남

MOST RECENT

니들이 랍스터 맛을 알아??👿
이 탱글탱글한 랍스터살을 언제 또 맛보냐구요..
#랍스터롤
.
.
.
.
#츄릅 #공부하기싫으니까올림 #보스턴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lobsterroll #bostonfoodie

Yay! Thank you for Ziling! Our #chamber #music member could #celebrate our #recital #performance ! in #mala #restaurant in #Boston .
.
.
.
최대한 #키토 프랜들리한 음식을 시켜줬지만, 튀김의 밀가루옷이나 소스의 설탕, #마파두부 의 전분이 키토아웃을 일으키는지, 염증을 일으키는지 ㅋㅋ .
.
먹고 머리 아프고, 집중력 떨어지고, 케톤수치 마구 떨어져서 슬펐..ㅋㅋㅋ(그래도 내일 #감량 을 바라는 내 마음..이제는 정말 빨리 #다이어트 끝내고 싶어ㅠ)
.
.
(몸이 깨끗하고 가벼운 상태로 평상시에 지내면, 조금만 나쁜/안 맞는 음식이 들어오면 바로 알아차린다..) .
.
이제 외식은 그냥 스테이크만 먹는 걸로 해주세요...제발...😂

지히의 보스턴 여행기-3
보스턴에 왔으면 랍스터는 먹어줘야지 🦀🦀
퀸시마켓에 유니클로 있는김에 우원재모자 하나 사버려따 ㅎㅎ
용원이가 우가재라고 불렀다 🦀👀
퀸시마켓 랍스터롤이 맛있다는데 나는 아직도 뉴욕의 루크스랍스터를 잊지못해ㅠㅠ
내일 뉴욕으로 가면 하나 먹어야지 히히
어제 한숨도 못자고 공항에서 노숙해서 넘나넘나 피곤하다 희희
.
.
#boston#퀸시마켓#quinsymarket
#보스턴#보스턴맛집#quinsy
#랍스터롤#보스턴랍스터롤
#퀸시마켓랍스터롤#퀸시마켓랍스터
#보스턴차우더#클램차우더#여행스타그램
#일상#데일리#daily

어두운 곳에서 찍는 방법은 후레시밖에 없었고 ,, 망했다 ,,
.
#sonsie 라는 이름의 #pizza 맛집인데 ‘진짜 #화덕피자 란 이런 거구나’ 느끼게 하는 담백한 맛의 도우가 인상적이었다 (그치만 올리브 절임은 좀 많이 짰다 ,, #깔라마리 도 안 익은 부분 + 소금 과하게 쳐진 부분 많아서 실망 ,, 같이 온 친구가 몇 번 왔는데 한 번도 이런 적 없었다고 해서 더 실망 ,, 왜 하필 오늘 ,,)
.
무튼 점심엔 학생들이 저녁엔 가족들이 많이 오는 것 같고 맛과 분위기가 모두 좋은 편인데 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 덕에, 보스턴을 떠나기 전 다시 와봐야겠다고 생각한 -
.
#먹스타그램 #보스턴맛집 #bostonfoodies

보스턴맛집
양키랍스터 푸짐한양에 싱싱함까지
정밀 맛나다~~
#보스턴맛집#YANKEE LOBSTER
#바닷가근처 1850년 개업
#양도 푸짐하고 람스터샌드위치도 굿~~

5년전에 지노언니랑 은정이랑 먹은 저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간 보스턴. 저 쪼끄만 가게 이름도 위치도 정확히 몰라서 지금 남아있는지 없는지 모른채 무작정 기억을 더듬어 찾아갔는데 그자리에 있었다ㅠㅠ 여전히 너무너무 맛있지만 그래두 지노언니랑 은정이랑 같이 나눠 먹었을때가 더 맛있었어😭
@hi_jino @ej_____________________ ❤️❤️
.
#버거먹은지30분만에피자먹기 #🐷

오징어튀김 흡입한 맛집😋 그리고 듣기만 하다가 드디어 마셔본 #thinkingcup 아이스커피 👍🏻
.
.
.
.
#US#Boston#미국#보스턴#보스턴맛집#dailycatch#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커피스타그램#데일리#daily

안맛있을 수가 없다...!! 쫄깃쫄깃 랍스터가 푸짐, 가격은 21 USD #bostoneats #lobsterbenedict #eggbenedict #brunch #보스턴 #보스턴맛집 #에그베네딕트 #랍스터베네딕트

My stomach changed too sensitive, so if I take #fish , #seafood or #pork, I'll get a sick.....Just my stomach allows #beef or #chicken/#duck ....OMG🤤🤤🤤🤤🤤🤤 .
.
.
내 위가 유리 위가 된걸까
#미국 만 오면 초초초초 연약 위가 되는 걸까

내가 #체력 이 약한걸까
아니면 하는 일이 너무 많아서일까

내 체질에 대부분의 바다#생선, #해산물 이 안 맞으니 먹지 말라고 했지만... .
.
#swordfish #steak 가 먹고 싶어서..그냥 먹었지..아주 맛있게.. .
.
그리고 그냥 대화 나누다 살짝 놀랐을 뿐인데...
위쓰림... 저녁때는 또 토할뻔... .
.
하😥😥😥😥😥😥😥😥😥😥😥 .
.
#소고기 만 원하십니까, 위님 ㅠㅠ??
(소고기만 유일하게 안 체하고, 기운남....)

Take a picture #gracefully 😆
#abeandlouies

못 먹어도 보는 건 좋아..😍

은영네부부 덕분에 가보게된 #보스턴맛집 🍕 뉴욕 안가도 됨. 이집잘하네잘해. 한시간반웨이팅 댓츠오케이 👌🏼 라지반반x2 인당4조각 🤭#picco

메뉴는 심각하게 고르는 겁니당..ㅋㅋ

아름다워 :)

.
🎶 남편 🚗💨 픽업 해서 항상 가던 Q 로 가려다 오늘은 새로운 🍲 핫팟집 도전❗️5:30 이 오프닝 타임인데 5:55 에 도착했는데 우리가 운 좋게 마지막 테이블 차지❣️ 그 뒤로 줄이 후덜덜... 🤣 마이따 마이따~ 👍🏻
.
🍲 Hotpot 🔥 time is always right👍🏻 on Friday evening❣️ This time, we tried a new hotpot restaurant and I also tried lamb meats for the first time. Wow! Yes! So yummy~🎶
.
#hotpot #mongolianhotpot #hotpot🍲 #fridaydinner #marriedliferocks #dineout #bostonlife #핫팟 #훠궈 #보스턴맛집 #보스턴라이프 #불량주부 #불금🔥 #금요일저녁 #샤브샤브 #shabushabu #몽골 #mongolianfood #마이따 #맛스타그램촵촵 #짱맛👍 #양고기

Until Dec 20th, all customers will get Free Wings on Mon, Tue, And Wed with purchase of any seafood boil. Come try! (2pcs for each customers) Allston location only! Lowell location will start same promotion in 3 weeks. #hollycrab #hollycrabboston #madforchicken #wings #yummybags #allstoneats #bostoneats #보스턴맛집 #cajun #soygarlicchicken

현지인까지 줄서서 먹던 맛집!
보스턴 랍스타 진짜 배터지게 먹구 간다♥
사람 너무 많았지만 와인 한 병 다 비우고 오기~
.
.
.
#미국 #미국여행 #보스턴 #boston #mrs #보스턴맛집 #giacomo's #giacomo #house #special #zuppa_di_pesce #with_white_wine #랍스타 #왕새우 #링귀니 #파스타 #화이트와인 #먹스타그램 #저녁메뉴 #이게 #2인분이라니 #먹다 #쥬금😵

벌써 11월도 지나가고 파이널도 다가오는데 바쁘실때 가볍게 드실 수 있는 #보스턴맛집 추천 해드릴께요😐
학교에서도 멀지 않은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by Chloe. 개인적으로 🍔 메뉴와 🥗 추천합니다✨
위치: 100 Van Ness St, Boston, MA 02215 (Fenway)
🛎이번주 토요일 BU KISA골든벨 잊지 말아주세요🛎

Nov 27th~30th 2017 #여행 #여행스타그램.
.
Pic1 #Islandcreekoysterbar.
#rawoyster.
동부 굴의 식감이 더 탱글탱글하고 비린내가 적음.
근데 그만큼 여운도 서부보다 길게 가지 않아서 조굼 아쉽.
.
Pic 2,3 #bostonchowda in #quincymarket.
#lobsterroll #chowdersoup.
탱글탱글한 랍스터가 큼직하게 들어 있어 식감이 좋음.
근데 다 식은 놈을 넣어준건 아쉽, 랍스터는 딱히 좋아하는 메뉴도 아니고, 차우더스프는 샌프란도 유명해서 걍 맛만 봄.
.
Pic 4,5 #tatte.
#mozzarellasandwich #brioche #mixednuttart #coffee #latte with almondmilk.
요즘 가장 힙하다는 브런치 카페.
샥슈카는 오늘 안된데서 못먹음 ㅠ.
통모짜렐라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가서 좋고, 빵 구워진 부분이 진짜 맛있음.
믹스드넉 타르트는 속까지 넛이 꽉차있고 필링이 적당하게 달아서 #존맛.
커피도 #stumptown 사용해서 맛있음.
.
Pic 6,7 #flour.
#roastbeefsandwich #brioche #hotchocolate.
샌드위치 주제에 피브가 녹아내리는 맛♥.
.
Pic 8,9 #bostonburger.
플레이트로 나오는 버거집. 메뉴가 매우 많은데 잘못고르면 배터짐, 탄수화물폭발주의 ㅋ.
흘러넘치는 파르페가 시선강탈.
스모어파르페로 목구멍이 어딧는지 단맛으로 느낄 수 있음 ㅋ.
.
Pic 10 #shakeshack.
동부 최고의 버거, 서부에선 먹기 힘드니까 뉴욕가서도 또 먹을 예정.
샌프란에도 하나 생겨주면 안되겠니?? 그럼 슈퍼두퍼, 롬버거, 파이브가이즈 .... 안되겠다.
.
#여행스타그램 #미국여행 #보스턴여행 #보스턴맛집 #보스턴 #쉑쉑버거 #Boston #USA #travel #travelstagram

#보스턴 여행
여기 진짜 맛집 완전 강추!!! 보스턴 가시면 꼭 가보세요
혼자여서 메뉴를 두개밖에 못먹어본게 너무 아쉬움
.
#랍스타샌드위치 (꼭 따뜻하게! 버터소스로!)
#관자스프 그리고 보스턴 대표맥주 #샘아담스

🗽뉴욕여행기_3일차 .
.
⭐️보스턴⭐️
.
.🥪퀸시마켓(#quincymarket )
.🏫하버드 대학교(#harvarduniversity )
.🏫매사추세츠 공대(#mit )
.🏙프루덴셜 센터(#prudentialcenter )
. 🦐Union Oyster House
.
.
4시간 넘게 버스를 타고 도착한 보스턴. 뉴욕보다 한참 위여서 정말 단단히 싸매고 갔다. 근데 왠열. 생각보다 따뜻하고 맑은 날씨 덕에 행복한 여행이 되었다!
.
.
보스턴은 모든게 완벽했다. 하버드를 거닐면서 강의실도 들어가보고 MIT도 가고 첼시마켓의 `클램차우더(Clam Chowder)’도 정말 맛있었다! 물론 랍스타도 맛있었지만 50불이라는 거금을 주고 먹어서 좀 시무룩해지긴 했다😢 우연히 발견한 거리는 가을 보스턴을 볼 수 있어 넘 좋았다❤️
.
.
#보스턴 #보스턴여행기 #보스턴맛집

#보스턴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곳에서, 끝내줬던 #랍스터#양고기스테이크 , #뇨끼 👍🏻
오늘 저 먼저 #뉴욕 으로 출발하고, 남편은 학회일정 마치고 와서 이틀간 떨어져있어요😭
.
#너무신나선안돼 #설레이는걸들켜선안돼 #흥얼거리는뉴욕노래를불러선안돼 ㅋㅋ
#보스턴맛집 #topofthehub #52thfloorview #whatabeauty #Boston #스노우밤비

#calamari , #duck #conflict , #filet #mignon .. .
.
#깔라마리 는 몇번 먹어본 적 없었는데, 오늘껀 정말 맛났다요😍!! .
.
#스테이크 도 덥썩덥썩, 냠냠.. .
#오리 conflict도 바삭바삭..냠냠... 😆헤헤

#topofthehub #prudential #center in #boston

#MIT 다니는 여보의 대학후배와 맛있는 점심❤️
남편 주변사람들을 보면 하나같이 참 건실하고 착해서 여동생 있으면 소개해주고 싶더라고요.
오늘 만난 후배분도 훤칠하고 요즘에 보기드문 바른청년이라, 남편이랑 여동생있으면 소개시켜주고 싶다고 칭찬일색이였어요🤔
좋은 사람 곁엔 좋은 사람이 많은가보다 😍 그나저나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무척춥네요
.
지나다니면서 늘 궁금했던 음식점에 왔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해요 #Earls
#보스턴맛집 #보스턴 #boston #미국여행 #스노우밤비

Boscaiola and Spinach Gnocchi

Attention Boston: 미식가이자 대식가인 제가 보장하는 보스턴 요리 일인자가 한땀 한땀 정성으로 만드는 음식!! 인생떡볶이와 인생족발을 여기서 먹어봄. 이번주 메뉴는 특히 OMG... 감자탕... 매운족발.. 떡볶이.. 오징어볶음... 갈치조림.. 사..사...사랑합니다.😍 수요일 오후9시까지 주문하면 된데요. 먹고싶은 만큼 원하는 메뉴만 딱 주문! 주문은 구글닥으로 심플하게! 결제는 벤모로 간편하게!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

주문하기: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ZaXZxB6Dtgah-9jTCDWHStVLssqH-u1CgDQPm8-q4EI_kJg/viewform
.
.
#보스턴 #보스턴맛집 #오늘뭐먹지 #내일뭐먹지 #유학생 #보스턴케이터링 #집밥메뉴 #cheerupjipbab #koreanfood #koreanlunch #koreandinner #인생떡볶이 #매운족발 #미슐랭 #미국유학 #밥걱정노노 #건강한밥상

Nov 26th 217 #여행 #travel.
.
Pic1,2 #earlskitchen #brunch.
아보카도 슈퍼 어쩌고, 에그베네딕트.
레스토랑 분위기 멋짐. 그런데 포치드에그를 조금 오버쿡... 넘 슬픈것.
.
Pic 3,4,5 #capitalgrille #dinner.
#lobstermacncheese 랍스터 집게 통살♥.
#dryagedstake 역시 고기는 옳지, 시간의 맛이 더해져 매우 옳지♥.
#salmonstake 미안, 내 고기 맛에 가려져 너는 잘 모르겠어.
.
Pic 6 #jaket #starbucks.
점원이 주문 받으면서 내 자켓 이쁘다고 하드니 버젓이 내 어플에 등록된 이름을 지우고 자켓이라고 이름 붙여줌.
어쩐지 내 카프레제 데우면서 키득키득 웃더라니.
미스터 라떼의 부인 '자켓'이라고 합니다.
.
Pic 7, 8, 9 #backbayfence.
산책중 한국전쟁 참전 용사들을 기리기위한 조형물과 한국 지도를 우연히 발견.
또 놀러가고픈 서울 콕 찍어봄.
갈대가 해겸이보다 3배나 김, 아, 해겸이가 갈대보다 3배 작음...ㅋ.
.
Pic 10 #ducksonthexing.
조용하고 평화롭게 차량통행을 방해하는 오리들.
어기적어기적 한참읓 걸어가는 동안 모두 알음.
.
#여행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미국여행 #보스턴여행 #보스턴맛집 #보스턴 #travelstagram #Boston #restaurante #foodie

B R U N C H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