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비브라운

841 posts

TOP POSTS

산지가 언젠데 예뻐서 안쓰고 아껴두고있는 색깔이에요🙊
요즘 좋아하는 컬러💗💗
-
-
#바비브라운 #보비브라운 #발색은내일 #bobbibrown

흐이씽ㅠㅠ 너무나 행복한 날이로세
간만에 여유로운 주말
언제나 선물은 마음 가득 좋당♡♡♡ #충격적인건 #바비브라운 이 아니라 #보비브라운 이였어....

한참 전에 사놓고 깜빡한 #보비브라운 화장 할 일(?) 생겨서 개시✨

내가 산거 + 받은거....
바비 브라운을 서포터즈로 써보니 자꾸 사게 된다😅
.
.
#바비브라운 #바비마케터즈7기 #보비브라운 #bobbibrown

#보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생일케익🎂 #사무실에서#라영언니~~ 틴트 잘쓸께욤♥

.
출장 갔다가 립스틱 사오는 센스💝
전에 저 립스틱 어떻게 쓰는 지 보셨죠???? 그 맥 칠리는 운명했습니다..
(어쩌면 한국에 들어오지 않은 컬러랬는데 확인 안해봄. 775번색) 디올 립은 향이 좋고 촉촉해서 좋다~
바른 사진은 나중에..
.
어제 미녀와야수 보러 갔다가 #바비브라운 그냥 구경했을뿐인데
그리고 내 다크를 가려줄 #코렉터
건조하다고 바를것 #레미다즈스킨레스큐밤리스토링트린트먼트 아 왜케 길어
그리고 입술과 볼에 바를 #팟루즈포립스앤칙스 를 사옴.. 도훈이는 나보고 호갱이냐고 거기 언니가 발라준거 다 사오냐구
그래도 크림 발라준건 안사왔다며....
.
영화시간 촉박해서 #보비브라운 만 가서 다행이지 않니?
.
블로그를 다시 해볼까 하다가 ㅋㅋㅋ 아 나 머랭 짜야지...
아이디어스 인기순위 없어지기 싫어서 수량 계속 올리는중

#원인어밀리언 #한남동카페 #보비브라운
#화이트티라미슈🍰 #퇴근후회사분들과
넘 추워요 목감기 시작 된듯 재유니에게 옮기면 아니된다

BOBBI BROWN 🖤 #바비브라운8주년 .
.
.
.
.
사실은 #보비브라운 였어٩(๑☉ᴗ☉)۶
이게바로 #코덕의길💄 #앤티크로즈
#엑스트라리페어아이크림

Thx Bobbi Brown💖 내가 애정하는 #보비브라운 💃🏻
#아트스틱 #봄신상 #bobbibrown

MOST RECENT

흐이씽ㅠㅠ 너무나 행복한 날이로세
간만에 여유로운 주말
언제나 선물은 마음 가득 좋당♡♡♡ #충격적인건 #바비브라운 이 아니라 #보비브라운 이였어....

@woooori_0 너의 생일선물은 느즈막히지금받았지만ㅋㅋ 너무감동💜
이거쓰고 촉촉한피부가되도록해보꼥👭
#생일선물 #보비브라운 #늦게나마올리는 #촉촉한피부 #감동 #친구 #고마워요

#메컵하리 / 20170810 ❤︎ ✍️
-
❤︎ 섀도우 💘 #바비브라운 #앤티크로즈
❤︎ 블러셔 💘 #샤넬 #나르시스
❤︎ 립스틱 💘 #나스 #로디 #드래곤걸 .
-
ღ 로디 컬러 예뻐서 구매 했는데 단독으로 발라보니 입술만 동동 떠다니더라구요( •̣̣̣̣̣̥́௰•̣̣̣̣̣̥̀ ) 베이스로 로디 깔아주고 드래곤걸을 안쪽으로 발라서 최대한 퍼지게 발라서 컬러가 섞이도록 해준 뒤에 안쪽으로 드래곤걸 한번 더 발라줬어요❤️ .
-
둘다 매트 제형이라 립브러쉬로 펴발라서 발라주는게 그나마 잘 번지게(?) 발리더라구용:) 원래는 로디랑 #뤽상부르 랑 같이 발라줬었는데 잃어버려서 드래곤걸 발라줬어요 뤽상부르 인생템인데 온라인 전체 다 품절이고 오프엔 강남 신세계백화점 갔었는데 재고 없다고 그래서 힝 그냥 왔네요🤦‍♀️ 조만간 다시 데려오려구용😭💕.
-
#makeup#cosmetic#cosmetics#코덕#쿨톤#여름쿨톤#코덕맞팔#뷰스타그램#코덕스타그램#chanel#メイクアップ#데일리#데일리메이크업#lipstick#nars#앤틱로즈#샤넬블러셔#보비브라운#bobbibrown
.

BOBBI BROWN 🖤 #바비브라운8주년 .
.
.
.
.
사실은 #보비브라운 였어٩(๑☉ᴗ☉)۶
이게바로 #코덕의길💄 #앤티크로즈
#엑스트라리페어아이크림

빨강 입술💋,,(?)
나보고 오렌지는 이상하다며
처음부터 오렌지💄 바른모습만봤을터인데 그게 다 이상했단거냐!!!!!!!!!😡

한참 전에 사놓고 깜빡한 #보비브라운 화장 할 일(?) 생겨서 개시✨

자기 전 #덕질 #기록 🙊. #화장대 정리하다가... 다싴님한테 벼룩으로 산 #번트슈가 ! 섀도 하나 샀는데 팩도 여러 개 보내주셨댜🤘그리구 내가 산 #베이비피치 예뽀☆☆ .
정리하는 김에 갖고있는 #바비브라운 #섀도우 꺼내보기. 다 하나만 발라도 좋은 아이들~😶 #앤티크로즈 이거 찍다가 찍혔다 8ㅅ8 마상....😭 .
...근데 쓰다보니 머하나 현실은 맨날 로라 진저만 바르고 출근한다 ㅎㅎㅎㅎㅎㅎ.
.
.
#bobbibrown #보비브라운 #토스트

오랫만에 타임스퀘어 방문 .... 내인생템이 되어주세요....🐰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는...지속시간 길다했지만 ㅎㅎㅎ...
입술을 뜯어먹는 나는...그리길지않음 ㅋㅋㅋ
아이라이너는....음... 아직 못써봐서...☞☜
인생템 되어보자!!! #샤넬 #루쥬알뤼르잉크152 #지속시간 #8시간....#나는예외 #입술 #색 #나름 #만족 #레드성애자 #CHANEL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ROUGE_ALLURE_INK #리퀴드 #바비브라운 #아이라이너 #롱웨어젤아이라이너 #caviar #보비브라운 #젤 #인생템만들기 #bobbibrown

❤︎ #하울하리 170724 💸
-
❤︎ 블러셔 💘 #맥 #피오니페탈
❤︎ 섀도우 💘 #맥 #페인트팟 #페인터리 (프라이머)
❤︎ 립스틱 💘 #바비브라운 #럭스립칼라 #라즈베리핑크
.
.
ღ 토요일에 택배 도착 했는데 📦 어디 다녀오느라 이제 개봉 했어요👏 열어보고 싶어서 목 빠질뻔 했네요ᵒ̴̶̷̥́·̫ᵒ̴̶̷̣̥̀ 원래는 (@vivi_kesyou)님한테 영업 당한 페인터리만 살 계획이었는데 어느새 나머지 두개가...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x1000.. 아직 사용전이라 사용해보고 자세한 리뷰 올릴게요🙆💕
.
.
#맥피오니페탈#맥페인터리#맥블러셔
#맥페인트팟#보비브라운#여름쿨톤
#바비브라운라즈베리핑크#cosmetics
.
#makeup#cosmetic#쿨톤#코덕#뷰스타그램
#데일리메이크업#섀도우#립스틱#하울 💘💘
#메이크업#화장품하울#メイクアップ#코덕맞팔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