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보르조이

6696 posts

TOP POSTS

.
-
마음만은 애기애기인 우리 루아😍
.
아이 귀여워라
얼마나 자기두 응석부리고 싶었을까!
-
#루아 #보르조이 #멍스타그램
#아모르디
#자식이여섯인아줌만디ㅋㅋㅋ

멀어지기 싫어 너네 다 ... 😤 사랑해
로퍼 신어서 제대로 못뛰어서.. 🤣
#정봉구 #사랑해 #보르조이 #눈치보는남자

거 좀 앉아서 갑시다..
.
.
#차매너#보르조이#서서가기#빡빡이들

❤️이고르 무릎베개 해주기❤️ #보르조이

#보르조이#마루#초대형견 멋있다진짜👍

#보르조이#borzoi#리나 우리집 놀러왔다ㅎㅎ

마루는 조심조심 반겨주고

호야는 격하게 반겨줘서 나한테 혼나고ㅋㅋ

리나 애교도많다ㅋㅋ마루가 리나개월수때는 리나만큼 애교없었는데

역시 여자여자라그런가 하는짓이 너무 예쁘다

산책하고나서 졸린지 푹 쓰러져 졸기도하고~

또보자 리나 예쁘게 쑥쑥크렴

MOST RECENT

바닷가 산책하기
바람이부는 조천 앞바다
러시아 보르조이 루비와산책하며
하루를 시작 합니다

#바닷가 #산책 #보르조이#일상#조천 #하루#일상스타그램 #제주#제주도
#바다#소통#인친#맞팔#인스타그램

아르웬이 좋은 이준이❤️
근데 어찌 일방통행 사랑인듯?
아르야 미안혀ㅠㅠㅋㅋㅋㅋㅋㅋ
.
.
#꼬신내애견카페#꼬신내#애견카페#반려견#견스타그램#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대형견#보르조이#아르웬#아르

77ㅑ
포터모어에서 기숙사 그리핀도르 나왔당!
패트로누스는 보르조이🐶 을마나 귀엽게요?
.
.
#pottermore #harrypotter #gryffindor #patronus #borzoi #포터모어 #그리핀도르 #패트로누스 #보르조이
#만족만족

벨라는 한대맞을까봐 벌써도망가잇는데ㅋㅋ
이루아 이누무시키! 겁도없네 이제 페트병 가지고오지맛😭
#멍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반려인 #다둥이 #다견가정 #오둥이 #보르조이 #이루아 #그거장난감아니거든 #ㅋㅋㅋ #🐶

오늘도 열강의 하는 엄마 옆에서 열놀 하는 헤일리랑 날루. (?랄루?) 너네 너무 멋지다. 반했다. 서쌤 강의는 진짜 많이 배움. 젤 좋아함. .
.
.
#클리커트레이닝 #배우는중 #반려견행동교정전문가 #로 #나아가는길 #보르조이 #세상멋진개 #너무격하게놀아서 #사진없자네😂 #개스타그램

リズころついにルビちゃんがベッドにしている大きなわんちゃんのぬいぐるみを…😭😭😭リズもうちに来た時はこのぬいぐるみに寝れるサイズでした。今はもうただの獲物です。泣

리즈가 드디어 루바언니의 침대로 쓰고있는 멍멍이 인형을 ..😭😭😭엄마가 맘이 아파😭😭 리즈야 ㅠㅠ 너도 우리집에 왔을 때 그 멍멍이 침대로 자고있었더라 ㅠㅠㅠ 잘수있는 사이즈였는데 ㅠㅠ 많이 컸네 😭😭💓 #チワワ #ボルゾイ #내사랑 #내딸 #ちわわ #小型犬 #超大型犬 #子犬 #ルビリズ #너무귀여워 #치와와 #보르조이 #멍멍이 #사랑해 #chihuahua #borzoi #トリマー #かわいい #귀요미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l4l #애완동물미용사 #맞팔 해요 ㅎ #사랑스러워 #한국어공부중 #멍스타그램 #犬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멍뭉이 #소통 해요!

벨라 받아먹는거보고는 루아도 따라하게시작! 근데 입이커서인지🤣 주는족족 그냥 입으로 쏙쏙😆 똑똑해요! 우리루아❤️
#멍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반려인 #다둥이 #다견가정 #오둥이 #보더콜리 #벨라 #보르조이 #루아 #잘따라한다 #벨라는루아따라 #손잘주지요 #루아는벨라따라 #간식잘받아먹지요 #똑똑이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