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쟁이

42 posts

TOP POSTS

3주전부터 위가 아파도 참고 연습하다 쉬고 제대로 연습도 못했는데 그래도 실기끝나고 병원갈려고참다참다 공복이였는데두 너무 아파서 병원갔더니 내시경찍어봐야겠다고ㅠㅠ
그제부터 시작해서 오빠없었으면 어떻게 나 혼자서 다녔을지 상상도 안간다ㅠㅠ 지금도 아프지만 부산와서 엄빠걱정독차지하고 오빠걱정도 독차지하는중 ㅠㅠ못난 여자친구둬서 고생많아유 오빠ㅠㅠ 너무너무 고맙고 진짜 병 없애버리고!!올라갈께❤️
_
_
_
#dongeuning❤️

#병#병쟁이#약#매일#아픔 취업 후 매일 약과 씨름중... 잘 먹고 다니는데 왜 그리 아프고 부족한게 많다는지;; 살만 찌는구나 😰

함께🐈💤
#병쟁이#🤒

#병원 앞 ..오늘도 어김없이 병하나 받아서 간다ㅡ..ㅡ #짜증 #성질 #건강악화 또 악화ㅡㅡ #당분간약물치료 #약물치료 #병쟁이 #질병덩어리 #사모님스타일

비많이온다 #지희#병원#병쟁이#아푸지마😢 언넝 보고싶다!!😤

뭐가 그리 피곤하다고 최근에 입병나고 허리 아프고 난리나서 정말 필요 했던 입병패치랑 파스😆😆 부탁 드렸더니 사다주셨다 고맙습니다!! #입병패치 #파스 #일본 #고맙습니다 #잔병치레 #병쟁이

어쩐지요즘안아프다햇더니...
#명불허전#병쟁이#링겔#병원행#으앙#😢

MOST RECENT

휴가를위해 얼른나아야지💪🏻
#아픔#병쟁이#환자#흑#휴가#기다려라#떠나야지

.

목도 마르고 식탐도 솟고
위장내시경 결과가 좋아서인지
여러가지 욕구들이 동시에 셈솟는다능.

심지어 여행도 가고 싶어.
아무데나 갈래? 도시락 내가 쌀게.

막 이랬던, 오늘.

저녁 폭식하고 음층 배불러서 즉시 후회는 했지만 아 운동하믄 되지~ 하면서 청소기 돌리고 엄마가 가자미 태워서 온집에 붙은 탄냄새 닦아내고 혼자 그렇게 어느정도 소화시키고는 엄마랑 사천성 하다가 침대에 누웠더니,

산 하나 넘은 기분.

하나씩 더 넘자고.
좋~은 기운 불어넣자고.

#일기 #눈아파 #잠온다 #요새 #불면증#점차 #누그러져 #엄마 #아빠 #따뜻해 #밀양 #사진은 #청포도에이드 #위내시경 #수면내시경 #내나이에맞게 #아무렇지도않다나 #참 #기능성위장장애 #극복하자 #병쟁이 #예민함#없애자 #신경성 #안녕

. 뭐가 이렇게 많고
뭐가 이렇게 비싸지
뭐가 이리 복잡하고 또 아무것도 모르겠지
뭐가 이렇게 서글퍼서
눈물이 뚝뚝 났는지.
모르는 게 약이라는 말이 있지만
아무것도 모를 때는 아무것도 몰라서
힘든거다.
그게 얼마나 무서운데 ㅋㅋ

오랜만에 피 10통 뽑았다.

#혼밥 하러 #본죽
#서글픔 #힘듦 #병원 #괜시리 #힘빠짐
#먹고나면 #괜찮아 #잔액 #피부과 #소화기내과 #병쟁이 #영수증 #슬프다

3주전부터 위가 아파도 참고 연습하다 쉬고 제대로 연습도 못했는데 그래도 실기끝나고 병원갈려고참다참다 공복이였는데두 너무 아파서 병원갔더니 내시경찍어봐야겠다고ㅠㅠ
그제부터 시작해서 오빠없었으면 어떻게 나 혼자서 다녔을지 상상도 안간다ㅠㅠ 지금도 아프지만 부산와서 엄빠걱정독차지하고 오빠걱정도 독차지하는중 ㅠㅠ못난 여자친구둬서 고생많아유 오빠ㅠㅠ 너무너무 고맙고 진짜 병 없애버리고!!올라갈께❤️
_
_
_
#dongeuning❤️

아..주말에 잘놀아놓고 이게뭐람..😂
의사선생님...전 목소리와 말로 돈벌어 먹고 사는 사람인데.. 말을 하지말라니요....😂😂😂 .
.
.
#instagram #병쟁이 #기관지염 #후두염 #편도염 #급성비염 #안아프게해주세요 #제발 #건강하고싶어요 #슬포요😭 #그래도 #챙겨주는건 #홍균이뿐이없네 #사랑해💕

냉방병 걸린줄 알았는데 비염이랑 후두염..
이거 다 에어컨 때문이야
아파서 운동하기 싫다..
#병자 #병쟁이 #맨날나만아파

몸살과 장염엔! 죽이지😂
본죽은 멀고 배달도 안되고 해먹는데 짱👍

#몸살 #장염 #병쟁이 #죽 #계란죽 #먹고아프려나 #내일출근 #우울 #날씨도우울 #자취 #직장인 #daily #크리스찬

#병원 앞 ..오늘도 어김없이 병하나 받아서 간다ㅡ..ㅡ #짜증 #성질 #건강악화 또 악화ㅡㅡ #당분간약물치료 #약물치료 #병쟁이 #질병덩어리 #사모님스타일

뭐가 그리 피곤하다고 최근에 입병나고 허리 아프고 난리나서 정말 필요 했던 입병패치랑 파스😆😆 부탁 드렸더니 사다주셨다 고맙습니다!! #입병패치 #파스 #일본 #고맙습니다 #잔병치레 #병쟁이

어쩐지요즘안아프다햇더니...
#명불허전#병쟁이#링겔#병원행#으앙#😢

#파격 #변신 #아줌마펌 #파마 #히피펌 #미용사 한테 #잔소리 들음 #개털 #머리카락 이어서..#일반펌 하지마라고...내 #주머니사정 으로는 #싸구려 그래도 내 #미모 #인정 했다 #병쟁이 #관리 잘 하자 #삼각김밥 머리 3번째 하는중ㅋㅋ 난 #돌아이 가 맞나보다ㅋㅋ#미용 #일상 #daily #설 #명절 #심심 #진주 #부산 잠들기 아쉬워 #퀸쭈

막차 끊겨서 걸어가면서 밀크티
맛은없다 밀크티는 티백이 짱인데....
회식 싫어요 ..... #막차#회식#송년회
감기 다시올거같다
부디 인친님들 #감기#독감 조심하시구
아프지않길 바랍니다#🙏
#병쟁이#인스타그램
내일 출근해야하는데에에....
으엉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