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휴무

23 posts

TOP POSTS

오늘부터 다음주 수요일까지 휴무👍
나에게 주어진 황금같은 날이당
어디놀러가진 못하지만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도 하고
친구도만나고 해야지❣
.
.
.
.
#병원휴무#불토#토요일#데일리#일상#여행가고팡✈️

오늘은,
#인테리어공사 ⚠️로 #병원휴무 -😁✌️
그래도 출근해서 정리 중 💦

#20170722
.
맛집이라고 갔는데 울 엄마 집밥이 더 맛있는 건 뭐야 ㅠㅠ
.
. .
#병원휴무 #일상 #selfie #직장인 #여행 #순천 #순천여행 #맛집 이라고 #흥덕식당 #맛은 ... #덥다 #여행스타그램 😆

연휴때 어디 안가고 일만할꺼같아 내성발톱 좌우엄지 다 뽑아버렸더니..#더불편#중심잡기힘듬#병원휴무#잘한다

🌸봄 제주도🌸
고딩때 이 후 처음 제주도!
날씨도 몸상태도 최화정이지만
즐겁게 놀다옵시당
-@hanhyunsu1
낼 뱅기로 조심히 오셔용

#동경야시장 #부평
#꿀휴가 #병원휴무
#정전 #타코와사비🐙#타코야끼
고놈의문어ㅋㅋㄱㄱ
우리직원들은불화즐기는중~ ㅋㅋㅋ
몇년만에부평이야? 젊은이의거리~

MOST RECENT

#20170722
.
맛집이라고 갔는데 울 엄마 집밥이 더 맛있는 건 뭐야 ㅠㅠ
.
. .
#병원휴무 #일상 #selfie #직장인 #여행 #순천 #순천여행 #맛집 이라고 #흥덕식당 #맛은 ... #덥다 #여행스타그램 😆

#동경야시장 #부평
#꿀휴가 #병원휴무
#정전 #타코와사비🐙#타코야끼
고놈의문어ㅋㅋㄱㄱ
우리직원들은불화즐기는중~ ㅋㅋㅋ
몇년만에부평이야? 젊은이의거리~

이번엔 또 둘째..
엄마가 미안해.. 안늦어서 다행.
역시 가장 신뢰가는 의사 말을 더 믿었어야했어.
그나저나 옆 환자 까칠해서 몇시간 대기타고 어렵게 3인실 들어갔는데 ..
우는아이 안고 나는 복도에 입원한건지.
.
이상하게 작년 10월부터 형제가 평균 2개월에 한번꼴로 입원.
.
어렵다.. 엄마가되는길.
.
그런데 사람이 참 나쁜게 이정도인게 여기와보니 참 감사하다.
.
어제 제주도에서 올라왔는데 신랑은 뱅기놓쳐 제주도민될뻔하고 쇼하고 응급실까지 아주 최악의 하루..
.
#우유#우유알러지#전대병원#응급실#입원#anaphylaxis#급성알러지#엄마가미안해#5번째입원#10개월#아들#엄마의실수#최악의선택#옆환자까칠해#배려#아가에요#이해좀#근로자의날#병원휴무#휴일#그럼난언제집에가요#교수님#어서와요#제발#형제#엄마가되는길#알레르기#무서워#최악의하루#보호자

🌸봄 제주도🌸
고딩때 이 후 처음 제주도!
날씨도 몸상태도 최화정이지만
즐겁게 놀다옵시당
-@hanhyunsu1
낼 뱅기로 조심히 오셔용

본순이들과 루지 😋
핵잼 꿀잼 존잼 새로 생기면 또 가야지 .
.
#통영 #루지 #병원휴무 #본순이들💕 #행보쿠 #이지부스트350 #이지 #셀피 #셀카 #일상

오늘부터 다음주 수요일까지 휴무👍
나에게 주어진 황금같은 날이당
어디놀러가진 못하지만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도 하고
친구도만나고 해야지❣
.
.
.
.
#병원휴무#불토#토요일#데일리#일상#여행가고팡✈️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