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비

560 posts

TOP POSTS

배경 바꿨는데 맘에듬 #별나비 #맥북 #macbookpro

이 실루엣 속의 몬스터 이름을 대시오.
1. 사람팔 2. 개구리버프 3. 스티브

이게 문제라굽쇼? 좀 어렵구만 ㅎㅎㅎㅎ

#Repost @disneyxd with @repostapp
・・・
Naming the monster is way easier than fighting the monster. Leave that to Star.
#StarVsTheForcesOfEvil #SVTFOE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 #별나비

#2017 #나루토 #카카시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 #별나비 #일본어 #영어 #책

알라딘가서 안읽는 책을 6300원에 팔았다. 근데 좀 둘러보니까 왠걸 저것들이 있는게 아닌가?! 상태도 완전좋고 중고라서 두개합쳐 7500원이당^^ 영어랑 일본어라 거의 못읽지만 상관없다~ 기분좋다^^

데윤님 인스로 시작된 '스타 대 악의 무리들' 덕질 😀...
시즌3 '뮤니전쟁' 미국엔 얼마 전에 나왔는데 한글자막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서 영어는 젬병이지만 자막없이 봐따.. 별나비 넘 매력덩어리 히힝 ♡\(´▽ `)ノ♡
색칠은 온졔한담.. 괜히 시작해버려ㄸㅏ... ⭐⭐
.
.
#2017 #일상 #데일리 #취미 #손그림 #그림 #일러스트 #별나비 #스타대악의무리들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 #저작권 #daily #drawing #illustration #starbutterfly #starvstheforcesofevil #copyright

MOST RECENT

한마디로 Nice Look!
시원해 보이는 #스타버터플라이 새 드레스!!! 파란색 계열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 #스타버터플라이 #별나비 #새드레스 #쿨 #시원한느낌! #StarVsTheForcesOfEvil #SVTFOE #StarButterfly #newdress #newlook

오~~~ 마르코~~~~~~!!!!
근육질 상남자 마르코(30세)를 본 스타의 반응... 볼 빨개졌다😂😂😂😂 이를 본 나는 물 마시는 중 뿜을 뻔 ㅋ

주의! 소리크게!!!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 #별나비 #시즌2 #스타버터플라이 #상남자 #마르코디아즈 #완전대박 #디즈니채널 #본방사수 #starvstheforcesofevil #svtfoe #season2 #starbutterfly #marcodiaz #coolguy #disneychannel #onair

데윤님 인스로 시작된 '스타 대 악의 무리들' 덕질 😀...
시즌3 '뮤니전쟁' 미국엔 얼마 전에 나왔는데 한글자막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서 영어는 젬병이지만 자막없이 봐따.. 별나비 넘 매력덩어리 히힝 ♡\(´▽ `)ノ♡
색칠은 온졔한담.. 괜히 시작해버려ㄸㅏ... ⭐⭐
.
.
#2017 #일상 #데일리 #취미 #손그림 #그림 #일러스트 #별나비 #스타대악의무리들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 #저작권 #daily #drawing #illustration #starbutterfly #starvstheforcesofevil #copyright

별나비 시즌3 소셜라이브 The End!
그런데 계속 하는 줄 알았더니 11월에 컴백한다! 4개월가량 휴방기 들어가는데... 자세한 것은 블로그에 소개할 예정

그나저나 시즌2 스타브워리 미드시즌은 내일 방송!!!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 #별나비 #시즌3 #뮤니전쟁 #소셜라이브 #마르코디아즈 #스타버터플라이 #StarVsTheForcesOfEvil #SVTFOE #Season3 #TheBattleForMewni #StarButterfly #MarcoDiaz #Wait to #november

#0717 #월요일
데윤님의 별나비 인스를 드디어 ㅠㅠ 요새 백수생활을 벗어나고 후기를 제때제때 못쓰고 해서 엄청 죄송스러웠어요 ㅠ3ㅠ 그리고 바로 활용샷으로...희희❤ 요새 여기저기서 다 보이는 이 귀욤댕이 스티커╰(*°▽°*)╯ 그럴만해요 넘나 러블리하거등요 ㅜㅜ 색감도 짱짱👍 얼른 자야해서 마음만 대따 급해 날아다니고 있는 제 다이어리를 그나마 볼만하게 만들어주었어요 ㅜㅜ❤ 다들 사세여 두번 사주세여ㅠ
.
.
.
.
#다이어리 #다이어어리꾸미기 #다꾸스타그램 #일상 #일기 #daily #일상스타그램 #별나비 #별나비인스 #데윤님 #인스 #인쇄소스티커 #문덕 #문구덕후 #문구덕후의길 #활용샷

2시간 TV무비 정말 잘 보았다
이제 추후 에피소드들도 기대할만하다
해당 장면은 시즌3 마지막 장면 중 하나입니다
.
.
#프린세스스타의모험일기#별나비#스타버터플라이#시즌3#TV무비#추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