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베이크스토리

206 posts

TOP POSTS

이거 주문할때마다
'자이언트 사이즈로 주세요' 하는게
왠지 쑥스럽다.. 착한가격 1700원

#커피한잔
#학동역 #베이크스토리

#맛스타그램#청담역#베이크스토리 급하게 식사해야지 하고 왔는데 커피 맛없음 ㅠㅠ

#오리역 #베이크스토리 나의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 나타났다
#빵 맛이 미쳤음!! #먹스타그램

#베이크스토리 #아메리카노

가격 싸고 양많아서 짱좋음 ㅋ

커피좀 줄여야하는뎅 ~ㅠ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맛있다그램#찬우로드#빵킷리스트
.
.
.
💛 빵킷리스트 206탄 💛
몇년전 신촌 이대쪽에서 잘나가던 크림빵의 전설 "만나역 크림빵" 지금은 없어져서 매우 아쉬워했지만. . 장지역사안 "베이크스토리"에서 발견 😲😍 입 안 가득 퍼지는 크리미한 커스터드 생크림 and 쫄깃하고 부드러운 빵피 😋 "크리미문"이제 2가지맛 남았다 ㅋㅋ
.
.
#서울#송파구#장지역#문정동#베이크스토리#만나역크림빵#크리미문#빵집#서울빵집#송파구빵집#장지역빵집#문정동빵집#빵돌이#빵투어#빵덕후#빵스타그램#instafoods#food#bread#bakery##yummy

MOST RECENT

잠깐 수원 나드으리
지희가 수원온김에 성대 놀러오라했찌만 이번달 평일에 갈꼬🙄가 . 도 돼 ? ㅎ . . ♥️💕
.
.
#수원 #베이크스토리 #monsterbread #베이컨그릴드치즈 #진짜 #내일 #부터 #다이어트 #하자

업사이즈라고 해놓고 ㅋㅋ
3분의 1일은 빼놓고 주셨네요 ~황당

싸게 파시는건 알지만 이건 아닌듯

I think it is unfair~~ #베이크스토리#카페라떼#커피#커피업사이즈#황당#coffee#cafe #cafelatte #bakestory#

顔よりBIGサイズでございます.
これでW2,800 #유자 #유자에이드 #베이크스토리

#베이크스토리 #서초 #까매요 #수제쿠키 만들다보면 시간 잘가요 :D 핳핳핳

#베이크스토리 #서초역 #만원 한장으로 이만큼? #빵덕후 님들 어서어서 오세요 ❤️

#크림빵 #베이크스토리 #신제품 #여름 크림이 꽉차서 더 맛있고 가격도 착한아이들 ❤️ #서초역 많이들 와주세요~

카톡ID : 📩detoxjjong💞
.
저 커피를 좋아 해요…
디톡스를 하는 이유도
몸에 안 좋다고 안 먹을순 없으니
먹고 중화 시키기 위해서!!
음료 디톡스가 끝나면!! 나에게 보상..
양은 줄여서 하루 1포씩만 ㅋㅋ
일1포… 지킬수 있을까ㅎㅎ?
.
@detoxjjong👈
프로필하단 링크 꾸~욱!!
.
.
#일스타그램 #분노의질주 #낙성대역 #월출동 #증포동
#신부동 #당수동 #정항우케익 #고반식당 #095베이커리마을
#몬스터네일즈 #오커치킨 #올리브영 #24게스트하우스 #공부습관트레이닝센터주인공
#감골오리 #아이비스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이츠굿베이커리카페 #베이크스토리
#개집비어 #키네스성장센터 #환영해요 #해운대 #신흥

새얜이가 블루베리 스콘도 주고 사라졌다,,, 편의점만 갔다 온다던 새얜이가 몇시간째 오지 않는다^^,, #졸업영화 #촬영 #밤샘 #콘티 #블루베리스콘 #스콘 #베이크스토리 #선물 #film #present #overnight #🎁 #🌙 #🎬


#합정역#베이크스토리
#에그타르트 ❤️
가격은 개 당 ₩ 1,500 원
.
.
.
타르트지는 페스츄리 처럼 부서지는 바삭함에 #말랑말랑#몰캉몰캉 한 식감의 촉촉한 #에그필링 😍 이 곳 지나갈때마다 #모카빵 냄새에 취해 항상 기웃거리지만 오늘은 에그타르트를 당당히 !!!!!!
✔️(지하철역에 있는 빵집들은 항상 #모카빵 냄새가 아쥬그냥❤️)
.
.
.
#에그타르트#에그필링#합정역#홍대입구#홍대#합정#망원역#망원동#빵집#타르트맛집#타르트#디저트#맛스타그램#디저트그램#타르트그램#먹스타그램#daily#insrafood#eggtarte#egg#instadaily#instagra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