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로제파스타

MOST RECENT

충장로 #나인로드피제리아
메뉴 선정 살짝 실패 ㅠ 느끼 +느끼
그래두 맛있당 옴뇸뇸뇸

#바베큐떠먹는피자 #베이컨로제파스타 #배불 #돼진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광주 #냠

마무리는 스파하고나서 오빠가 만든 야식먹기😝
너무 재밌고 좋다..ㅎㅎ 돈마니벌어야지 🍻
.
.
#스파 #베이컨로제파스타 #야식 #맥주한잔 #바캉스 #휴가 #호캉스 #마무리 #비싼하루 #추억 #여름 #날씨너무좋음

엘빈
베이컨로제파스타, 함박스테이크
가성비 굿~
.
.

#베이컨로제파스타 #함박스테이크 #선팔하면맞팔 #먹스타그램 #가성비갑 #파스타 #pasta

두 번 이상 가야할 곳,,,#중계동맛집 #노원 #베이컨로제파스타 #관자알리오올리오 #스파이시치킨샐러드
학과 수업 3시간 듣는 동안 파스타 쿰척거릴 생각만 한 듯,,,
.
.
남은 방학은 #2종소형 #허니응원 #고마웡
한 방에 따고 싶댜🥑
.
.
저녁 6시쯤 동부간선도로 차선도 앞도 안보이는 폭우,,, 근데 광복절이라 차가 없네? 럭키~ 성수대교 오니까 예쁜 하늘보여 더 럭키~ 오늘도 #운동하는여자 #헬린이 #발목미녀 #가동성짱먹기 #풀다운 #어깨찌끔넓어졌다 우헤헤 집에오면 #능형근마사지

에드워드 권 셰프님 같이 사진찍을 때 너무 젠틀하셨다💓
@eddys__kitchen

두명이서 원래 세 메뉴 거뜬한데 #7930손님식탁 #손님식탁 에서는 #콘닭콘닭 #감바스 #베이컨로제파스타 시켰는데 배불러서 포장해 옴🤣
다 맛있음😝
#대전맛집 #오류맛집

-
#동춘175 #롱브레드
혹 두명 달고 갔더니 메뉴 선택이 한정적이군..
#롱브레드파니
#베이컨로제파스타
다음엔.. #바질페스토쉬림프파스타 먹겠어....
그래도 맛은 맛있음👍 #롱브레드JMT

롱브레드 파니니와🥪
베이컨 로제 파스타🍝(feat.애플쥬스)
파스타는 참 맛나구마잉 흐흐
집 근처에 오픈한 동춘175에서
브으으으으런취이~~~한다😃
.
.
.
.
.
.
.
.
.
.
.
.
.
.
.
#foodporn #instafood #foodstagram #먹스타그램 #longbread #롱브레드 #동백맛집 #brunch #brunchcafe #panini #sandwich #베이컨로제파스타 #pasta #동춘175 #아점 #맛점 #불금🔥#퐈이야

진짜오래간만에 쒀랑 얄만나서 샤로수길 먹방!!!! 찍고, 저녁땐 고척돔GoGo! 경기는 졌지만 반가운 얼굴들 만나서 즐거웠던 어제:)
#너의작은식탁 #너작식오픈토스트 #통베이컨오일파스타 #베이컨로제파스타
#황홀경 #시그니처솔티드카라멜라떼 #더치베이비플레인
#고척돔구장 #아사히생맥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