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가든

776 posts

TOP POSTS

수영가는 아들 간식먹이러 #베이지가든
밥다먹고도 토스트를 다 먹어치우는 아들의 식성은^^ .
.
날 닮았나봐요 🤣🤣🤣🤣🤣🤣 .
.
.
어쩜 #꽃을 이리 예쁘게 말렸을까에 놀라고, #오렌지밀크티 의 부드러움에 놀라고. 😋 .
. ^^웬일로^^ 아들이 사진찍어준다고 해서 놀라고. .
.
#photoby아들 귀한 사진 한장 건졌는데.... 오늘 너무 대충 나갔던지라 😂😂😂 포토원더에서 미백효과 넣었답니다 ㅋㅋㅋㅋㅋ 😂😂😂 .
.

멀어서 자주 못오는 #베이지가든 #beigegarden 건강한 조리 여유로운 일요일 엄마와 함께 #사랑해요베이지가든

브런치 대만족! 🥙🥗🌮 #짱유랑 #베이지가든

#카페라떼#잉여롭다#베이지가든#송도
언니 고마워요~~~~~♡♡♡

#베이지가든 명당자리
햇살도 바람도 적당해서 좋다🌴
.
.
#주방조명교체하고싶다
#인테리어하고싶다

#베이지가든 #오렌지밀크티
사장님 감사합니당 🙆

5월4일_
연휴잘보내고계신가요? 👋
.
.
저는어제.충전(?)하고
오늘이것저것_
준비하느냐고바쁜하루였어요~😥
(쿠키및스콘은..선주문건외에.
소량씩구비해두는데..
어제늦밤에.다녀가신고객분께서.
많이사가셨더라구요..😂감사합니다😊)
.
.
제가철저히.
저희카페푸드위주로.사진을올려서..
인물사진도없고.
제취미도안보여지고
카페투어.역시.정보도없고.ㅎ
한편으론.
심심한?따분한?이기적인?
그런.인스타인것같네요..ㅎ ㅎ
.
.
오늘은처음으로.
저희"베이지가족"사진을
올려보렵니다^^
- 물론. 저와.제빵사님이신.어머니사진은. 아직.비공개이구요..ㅎ
.
.
주말과.이번5월연휴주간을---
잘지켜준.고마운베이지가족들에게
박수를...👏
.
.
늘할게많고.바쁘다고..
그런.다그침에도.?성실히.기쁘게
함께해줘서고맙고💕
더욱.친절하게자리지켜주어
또.고맙습니다.💕💕
- 이번주를.끝으로.떠나는J.E
1년넘게.한결같이
든든하게있어주어.주말에
맘편히쉴수있었네..^^
늘행복하고조은일만가득하길💕💕💕
- 늘응원합니다👍
.
.
.
#항상응원해#베이지가든#beigegarden

#퇴근후 세탁소 들린 김에 #베이지가든 #티타임
넘나 추워서 그런가 땃땃한 차 한 잔이 이리 좋을수가~
주말에 서점에서 #휘게라이프 책 한 권 사서 읽고있었더니 남편이 지금 넘나 #휘겔리하다 며ㅋㅋㅋ

MOST RECENT

출사 가기 전 피크닉기분 내기🌸

#첫줄
오늘.첫그룹.커피멤버..😍😍
급하게사진에담았네요.. ㅎ ㅎ
.
.
#돌체라떼
#솔티카라멜라떼 (#카라멜마끼아또 )
#아이스라떼
.
.
아침9시?정도에오셨는데요.
👧 "카페오픈했나요? ?"
👩 "네~~"
.
.
네에..저희
✔평일.👉👉👉오픈8시입니다..ㅎ ㅎ
✔주말은.
조금늦게오픈해요..
토 : 9시
일 : 10시
그래서.꼭.확인하시고오셔야해요~
.
.
물론
✔미리예약해두시면.
✔시간맞춰오픈해드립니다..
(혹.새벽시간은.아니시겠지요..^^)
.
.
오늘도
#맛있는커피 드시고
신나는하루보내세요💕💕
.
.
#morningcoffee
#instacoffee#커피수혈#카페인중독
#모닝커피#커피중독
#베이지가든#beigegarden
#송도커피

#목요일#굿모닝 😊
정신없는주간이어서그런지
내일이금요일이라는사실이
믿기지않는기쁨?입니다ㅎ ㅎ
.
.
오늘도
#연어연어 한.아침.맞이하고있습니다.
운동을잠시쉬어서그런지
단백질보다
탄수화물이조금더당기네요..ㅎ
꾹.참고.
오늘도#고단백 저지방.저탄수💪
만년#다이어터 들의
단순한식단...음..
저도오늘#연어샌드위치
원합니다! ㅎ ㅎ .
.
#salmon#sandwich
#샌드위치#다이어트식단#건강식
#치아바타#맛나다
#아점#송도브런치#송도카페
#베이지가든#beigegarden

#화요일#굿모닝 👋
오늘은.비가온다죠?
우산모두준비하셨나요?ㅎ ㅎ
그래서그런지
바람이제법시원시원합니다"
.
.
#오렌지밀크티
매일챙겨드시는몇몇고객분들이계시는데요
오늘은#단호박시리얼샐러드
함께.주문해주셨네요ㅎ ㅎ
#단호박 도.#오렌지 도.
#노랑노랑 ..
참.발랄한아침입니다..^^
.
.
끼니거르지마시고
언제나#건강식 으로#건강한바디 💪
오늘도#건강한하루 되세요💕
.
.
#샐러드#밀크티#salad#다이어터
#milktea#teastagram#수제크림
#시리얼#한끼
#송도카페#베이지가든#beigegarden

#베이지가든 명당자리
햇살도 바람도 적당해서 좋다🌴
.
.
#주방조명교체하고싶다
#인테리어하고싶다

#송도 #송도맛집 #마스터뷰 #베이지가든 #수제쿠키 #선물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일상 #데일리 #송도맘 #줌마그램 #까페스타그램 베이지가든 인스타 이벤트 선물로 받은 쿠키!! 넘 맛있는 쿠키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라떼#잉여롭다#베이지가든#송도
언니 고마워요~~~~~♡♡♡

#첫줄
지난주말에.전달해드린
#쿠키선물 늦은포스팅으로
#월요일#정오 시작합니다^^
.
.
주말..잘보내셨지요?
저는.갠적으로.
살짝쿵.정신없는주말을보냈습니다ㅜㅜ
인친분들포스팅은.
이따천천히꼼꼼하게챙겨보겠습니다ㅜㅜ
.
.
#오레오쿠키#MnM쿠키 (#초콜릿쿠키 )
좋은분들께.
행복한선물이되었는지.
궁금하네요ㅎ ㅎ
.
.
맛있는점심챙겨드시구요~
오늘오후도#달달한#쿠키#간식 드시고
#월요병탈출 하세요💕
.
.
#oreo#cookie#chocolate#초코덕후
#수제쿠키#송도카페#베이지가든#beigegarden#어린이선물

브런치 대만족! 🥙🥗🌮 #짱유랑 #베이지가든

날씨가넘나화창해서.
오늘.오후도.왠지.
바쁠것같아서.
오늘.오전에
부지런히.쿠키를.
굽고.또.굽습니다.
.
.
멀리서오시는.고객분께서
미리.주문해주신
#초콜릿쿠키#MnM쿠키 💕💕
.
.
#오레오쿠키#바닐라초코칩쿠키 는.
오후에한번더구울께요! ㅎ ㅎ💕💕
.
.
요즘.쿠키회전이.장난아니네요
바쁜만큼.
긍정의기운이.물씬!
.
.
맛나게구어서.뵙겠습니다👋
.
.
#송도디저트#쿠키#송도선물
#쿠키스타그램#간식#송도간식#수제쿠키
#카페#베이지가든#beigegarden
#초코덕후#베이킹

#첫줄
#금요일 #신나는금요일 !!!!
맞..죠? ㅎ ㅎ ㅎ
.
.
오늘의시작은.
요즘매일매일들이키는
#소이라떼
사실.두유를즐기진않았는데.
아침.운동후.
조금더.소화잘되기위함(?)
먹기시작한두유인데요.
요.#고소한라떼 ..
오늘은어찌나예쁘던지.
한컷담았습니다..💕💕
.
.
#카페라떼 에서.벗어나
가끔.색다른걸먹고플때.
요거마심딱좋을듯합니다ㅎ ㅎ
.
.
맛있는커피.드시고
오늘도#화이팅
활기찬하루되세요💕
.
.
#모닝커피#커피로하루시작
#굿모닝#coffee#latte#tea
#송도카페#베이지가든#beigegarden
#카페인중독#커피수혈

💕베이지가든 가정의 달💕
4.5월 미세먼지와..
갑작스런.무더위로...
지치는날의_연속이었음에도_불구하고
많은분들이
저희#베이지가든 찾아주시고 -!!!
예쁘게#사진기록 해주시고 -!!!
넘나감사드립니다!!!!!!😍😍😍
.
.
한분한분.
인사전하지못해죄송합니다ㅜㅡㅜ
.
.
오늘을.끝으로
인근초교의.3일간의체육대회가
끝이났어요..
음.
어머니들.정말.위대하신것같아요~👍
저역시.함께.체육대회.참가한것같은? ?
그런.3일이었지만.
바쁜.하루하루.모든것을.감사하며.
오늘은.큰맘먹고.!
이렇게.인친분들께.
감사전합니다..^ ^
.
.
너무예쁜사진들이많아서.
사진추리느냐고.
살짝힘들었네요ㅎ ㅎ
.
.
여기사진포스팅된
모든분들께.이벤트상드리고싶지만..?ㅜㅜ
마구마구올려주신.
5분께.사랑을전하겠습니다..^^
.
.
@minimal_plant
@pyj7612
@hyun6718
@ckm_
@coolkja.211
.
.
✔5월 [19-28일] 편하신 시간에
재방문해주시면
✔[수제 스콘 or 쿠키] 정성껏 만들어드리겠습니다^^
@beigegarden1 팔로우는 필수입니다^^
.
.
#송도카페#베이지가든#이벤트발표#인스타이벤트#감사스타그램#소통하는카페#beigegarden#행복

#베이지가든 #오렌지밀크티
사장님 감사합니당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