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그루트

MOST RECENT

내 차애 캐릭터 베이비 그루트♡ 오늘은 자전거그루트ㅋㅋ
#클레이그루트 #클레이베이비그루트 #베이비그루트 #그루트피규어 #직접만들기

우리집 식물들에게 #새친구 를 만들어 주었다
#베이비그루트 정말 내가#사랑해
#짝사랑 의 기분이 이런건가 싶은
베이비 그루트 요즘 너무 푹빠짐♥

괜차나... 넌 저렇게....
.
.
.
.
.
#그루트#베이비그루트#

#가디언즈오브갤럭시
#베이비그루트 #그루트졸귀탱

정식정 긴 말은 생략할게
아임그루트❤️
@jamesjung

너 혹시..?
냉장고 정리중 무랑 샐러리를 버리다가 움찔..가디언즈오브더갤럭시2도 봐야겠다#celerybabygroot #베이비그루트

공강시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친구의 요청 #핑크팬더
#베이비그루트 #스타로드 #무민 #짱구 #크롱
#일상

엉니 생일선물로 그루트 스피커 샀는데 내가 더 신남 블랙핑크 노래만 한곡반복 예약 -( ͡° ͜ʖ ͡°)
-
-
-
#그루트 #베이비그루트 #그루트스피커 #자매의 #소원성취 #마블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음질도 #최고시다

18.06.19
효영언니덕에 맛난 저녁❤️
먹는데 정신팔려서 파스타는 또 안찍었넼ㅋ
나도 라떼아트 하고 싶ㄷr..
.
.
.
#이태리총각 #총각피자 🍕 #내사랑 #해물파스타 #저녁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카페라떼 #라떼아트 #활계하나만쓰면잘수있다#마지막 #베이비그루트 #귀여워💕
#잘먹었습니다 🙇🏻‍♀️(꾸벅)❣️

라이프 사이즈😂 가오갤에서의 현실 사이즈래 이게
너무 귀여워서 품에 꼭 껴안아보았다....ㅠㅠ
스타벅스 커피 그란데 사이즈랑 딱 맞는 아담함💚
힘들게 물 건너온 그루트와
그것을 안전하게 내게 전해준 오빠에게 고마움을🧡
퀄리티 장난 아니네 근데

#가디언즈오브갤럭시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 #가오갤
#마블 #marvel #캐릭터 #피규어 #라이프사이즈 #핫토이
#그루트 #groot #아이엠그루트 #iamgroot🌱 #베이비그루트
#춤추는그루트 #한정판
#귀여움 #사랑스러워 #내첫피규어 #애정 #뿜뿜
#아이돌덕질은가라나무덕질의시대가왔다

이런 거... 너무 탐나...😍
.
짝을 이룬 #배지 #모모스 #프릳츠... 밀려 난 #베이비그루트
언니를 위한 #자매님선물...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집어 온 #프릳츠지도
여기 드립백 패키지부터 굿즈 디자인 😍 👍

작년에 지른 욘두가 프리미엄 붙어서 돌아왔네😎
같이 딸려온 쪼꼬미 그루투까지...
이로써 가오갤시리즈 완성~😁
.
.
#핫토이 #피규어 #가오갤 #욘두 #베이비그루트 #키덜트 #취미 #구구타임 #hottoys #figure #yondu

베이비그룻의 #시선
너무나 인자한 표정에 맘이 펑온해진다ㅋㅋ
틀려도 막 용서해줄거같고ㅋㅋㅋ
근무환경이 갑자기 좋아진 느낌

그룻 더 데꼬와야겠다
사랑해#그루트 #그루트졸귀 #베이비그루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