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베리슈가파우더

MOST RECENT

#motd 18/02/23
da.sik ➝ leedachic 바꿨습니다.
저는 언더 삼각존을 앤티크로즈로 채워주는게 자연스럽고 칙칙함이 덜해서 자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에뛷 베리슈가파우더를 언더에 길게 올려주고 앤틱로즈로 살짝 덮어줬답니다.
샤넬 크림섀도 언더톤은 진짜 예쁜데 사용감이 뻑뻑해져서 쓰기 힘들어졌어요.
나스 러브는 저한테 본통보다 붉게 올라와서 베이스로 연보라치크를 깔아줬는데 처음엔 예뻤는데 한두시간지나니 살짝 뜨네요.
⠀⠀⠀⠀⠀⠀⠀⠀⠀⠀⠀⠀⠀⠀⠀⠀⠀⠀⠀⠀⠀⠀⠀⠀⠀⠀⠀⠀
⠀⠀⠀⠀⠀⠀⠀⠀⠀⠀⠀⠀⠀⠀⠀⠀⠀⠀⠀⠀⠀⠀⠀⠀⠀⠀⠀⠀
EYES
#바비브라운 #앤티크로즈 #토프
#맥 #오메가
#샤넬 802 #언더톤
#에뛰드하우스 pk005 #베리슈가파우더
⠀⠀⠀⠀⠀⠀⠀⠀⠀⠀⠀⠀⠀⠀⠀⠀⠀⠀⠀⠀⠀⠀⠀⠀⠀⠀⠀⠀
⠀⠀⠀⠀⠀⠀⠀⠀⠀⠀⠀⠀⠀⠀⠀⠀⠀⠀⠀⠀⠀⠀⠀⠀⠀⠀⠀⠀
CHEEK
#나스. #러브
#파이브홀리크 03 양주
⠀⠀⠀⠀⠀⠀⠀⠀⠀⠀⠀⠀⠀⠀⠀⠀⠀⠀⠀⠀⠀⠀⠀⠀⠀⠀⠀⠀
⠀⠀⠀⠀⠀⠀⠀⠀⠀⠀⠀⠀⠀⠀⠀⠀⠀⠀⠀⠀⠀⠀⠀⠀⠀⠀⠀⠀
LIP
#투쿨포스쿨 글램락 허쉬브라운 05 #블라인드

보라보라 #motd .
-

eye

#어반디케이 #레이스드

#MiMC #매직아워

#에뛰드 #화상주의꿀호떡
#rmk #글로우젤 02

#에뛰드 #베리슈가파우더 . -

cheek

#나스 #섹스판타지

#코드 #핑크핑크 .
-

lip

#롬앤 #피그피그 .
-

매직아워를 한번도 안써본게 생각나서 써봤다

오늘 주인공은 매직아워 오른쪽이랑 알엠케이 글로우젤✨

글로우젤 빤짝빤짝 예쁘다!

섹판이 너무 웜하게 올라오길래 핑크핑크를 진짜 오랜만에 써봤는데 아주 귀여운 핑크가 됐다

자주 써줘야지 . .
.

#コスメ #今日のメイク #アイメイク

#뮤투티디 (1/5) - 아주 전형적인 뮤투 색들
오랜만에 제품샷으로 화장 기록✨
-
🕊p r o d u c t s u s e d
-
▫️e y e s
#지방시 크림 아이섀도우 / #베이지무슬린
(#givenchy cream eyeshadow / #beigemousseline)
: 은펄이랑 친하지 않은 눈이라 걱정했는데 예쁘게 반짝이는 은펄이어서 괜춘! 얇게 챡- 하고 발리는 질감이 너무 좋음...💖
.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 토프
(#bobbibrown eyeshadow / taupe)
: 눈이 덜 부어보이게 하기 위해 바르기 좋은 음영*_*
.
#에뛰드 에나멜 아이즈 톡 / #베리슈가파우더
(#etudehouse enamel eyes-talk / pk005)
-
▫️f a c e
#더페이스샵 싱글 블러쉬 / #더스트로즈
(#thefaceshop single blush / br01)
.
#투페이스드 러브라이트 / #레이오브라이트
(#toofaced love light / #rayoflight)
: 생각한 만큼 뿜뿜하진 않지만 색과 패키징이 맘에 들어서 삼
-
▫️l i p s
#키코 매트립스틱 / 316
(#kikomilano matte lipstick / 316)
: 예뻐여........
.
#삐아 라스트 립스틱 / 퇴폐적
(#bbia last lipstick / 14)
: 단독으로 발라본 적은 아직 없는데 키코나 삐아 몽상적 등등 mlbb류에다가 그라데이션해서 바르면 예뻐여
.
.
.
#motd #makeup #makeupoftheday #메이크업 #엠오티디 #화장 #코덕 #뷰티 #뷰티스타그램

색조는 꾸준히 잘 쓴걸 뽑기가 넘나 힘들어쪄염ㅇㅅㅠ그래도 간신히 추리고 추려 2017년 자~~~~알쓴 메이크업 BEST8👏🏻👏🏻👏🏻#연말윈템
.
.
#바비브라운 #럭스립칼라 #히비스커스
가을 겨울만 되면 주구장창 손이 가는 립스틱이에요.진짜 진짜 너무 예쁩니다요ㅠㅠㅠㅠ헝헝 풀로 발라도 예쁘고 그라데이션도 예쁘고 다른 립스틱이랑 섞어도 예뻐요. 쵸크쵸크한 플럼빛의 말린장미 컬런데 인생템이에요ㅋㅋㅋㅋ거의 맨날 쓰는..
.
#레브론 울트라HD매트립컬러 #시덕션
시덕션이랑 어딕션이랑 고민했는데 시덕션이 다른 립스틱이랑 섞어서 바르기 좋아 손이 자주가더라구요! 진짜 거~~~의 기본 입술색이에요. 톤다운된 살구빛 도는 누드베이지예요>_<바를때 와 거의 크레파스급의 매트라기 보다는 벨벳립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면 보송보송 매트해져요
.
#맥 #투볼디고(투볼들리고)
ㅋㅋㅋㅋㅋ뒤늦게 갖고 싶어가지고 벼룩으로 구매했었는데요. 진짜 예뻐요ㅋㅋㅋㅋㅋㅋ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붉은기 도는 브라운! 거기에 핑크빛도 도는 오팔펄들이 심쿵˃̶᷄‧̫ ˂̶᷅๑ 갖고 있는 무펄 섀도우들이 붉은기 도는 브라운들이 많이 있다보니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손이 자주 갔어요! 근데 한정이라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
#로라메르시에 #진저
진짜 거의 유일하게 힛팬 보인 섀도우인것 같아요ㅋㅋ완전 찰떡인 섀도우 컬러는 아닌데 단독으로 옅게 올려도 예쁘고 캐시미어도 찰떡이 아니라 둘이 살짝 섞어서 바르기도 하고 두루두루 잘 썼어요!
여름에 눈 화장하는걸 진짜 귀찮아하거든요ㅋㅋ그래서 여름에만 속눈썹연장 하는 편이에요. 근데 여름에 진저 하나만 바르거나 눈두덩이 가운데에 펄섀도우 하나만 올려줘도 뭔가 신경 썼구나라는 느낌이 들어서 생각보다 여름에 잘 쓴 섀도우예요
그리고 원래 색조를 많이 올릴 수록 안어울리는 얼굴.....😭
.
#아멜리 #마카롱그레이
요건 쉐딩 인생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삐아 피넛블로썸은 좀더 빡세게 쉐딩하고 싶을때 쓰구여 마카롱그레이는 자연스러운 쉐딩할때 써요! 코쉐딩에 딱입니다.
.
〰로라메르시에 카뮤플라지 #컨실러 SC3
전 원래 컨실러더쿠거등여.
스팟부분을 가리고 싶어 딱딱한 제형의 컨실러를 찾던 중 카뮤플라지를 알게되서 살려고했는데 요게 잘 굳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고민 많이하고 걍 사자!해서 샀는데 잘 굳긴해요..그래서 손 열감으로 녹여준뒤 사용하는 편입니다. 이점만 빼면 컬러도 딱이고 트러블흉터도 잘가려져서ㅋㅋㅋ컨실러더쿠는 카뮤플라지 사고나서 이거 하나만 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샀어요💜
.
#폴앤조 #개민
원래 블러셔에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 블러셔를 하나둘씩 계속 사고 있는데요ㅋㅋㅋㅋㅋㅋ뭔가 안전빵으로 항상 고르거나 뭘 써야할지 모르겠을때 자주 손이가는게 개민인것같아요. 두 컬러 섞어서 바를때도 있고 따로 따로 바를때도 있어요 살짝 형광끼가 있어서 밝은피부에 더 잘 어울릴것같지만ㅎ맑게 올라오는 그 일본특유의 블러셔 느낌...캬캬캬캬 넘나리 예쁜것
.
#에뛰드 디어마이에나멜아이즈톡 #베리슈가파우더
얘 단종 같아요.(찾아보니 안나오네요ㅜ)
아 한개 더 쟁여놓을껄ㅠ너무 후회하는 제품이에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어어어어무 예뻐요.폭신폭신한 제형에 펄이 날리거나 떨어짐 없이 초크초크하게 올릴수 있어요 눈밑 애교살에 올려도 예쁘고 베이스로 발라도 예쁘고 포인트로 올려도 예쁘고
요거의 최대 장점은 텁텁하지 않게 눈에 올라온다는 점!!!!!예쁜건 여러개 쟁여놔야하나봐요😭😭
.
.
하..,짱 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뽑았으면 진짜 블로그에만 올려야했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motd
⠀⠀⠀⠀⠀⠀⠀⠀⠀⠀⠀⠀⠀⠀⠀⠀⠀
요즘 motd을 왜 못 올렸냐면요... 원래 저는 섀도우 팔레트랑 블러셔 + 립 ! 이렇게 간단간단하게 화장했었는데요, 요즘 한번 화장할 때 쓰는 제품이 늘어났어요😅 블러셔도 2개 립도 2개씩 섞발에 빠져서...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어요😭 화장을 선택하고 사진을 포기했다는...
⠀⠀⠀⠀⠀⠀⠀⠀⠀⠀⠀⠀⠀⠀⠀⠀⠀
✨베리슈가파우더+익스클루시브✨ 이 조합 너무 예뻐요😍❤️
⠀⠀⠀⠀⠀⠀⠀⠀⠀⠀⠀⠀⠀⠀⠀⠀⠀
#에뛰드 #빵빵한용돈계좌 #베리슈가파우더
#클리오 #익스클루시브
#미샤 #코코아머랭
#나스 #임패션드
#크리니크 #플럼팝
#페리페라 #감성필터
#바비브라운 #베리로즈
⠀⠀⠀⠀⠀⠀⠀⠀⠀⠀⠀⠀⠀⠀⠀⠀⠀
⠀⠀⠀⠀⠀⠀⠀⠀⠀⠀⠀⠀⠀⠀⠀⠀⠀

#MOTD
에모티디오랭만..(`・ω・´)
~캔메이쿠 브러쉬로 쓰면 갠차나요~
오늘 고기를 먹을것입니다ㅏ🐽
아 비디비치 뭐시기코랄 썻는데 얼굴이 갖자기 황달온거터럼 누래뎌서 지우고 다시 햇지 모웨요...🤧
.
👀#캔메이크 #앤틱테라코타
👀#어퓨 PK07
👀#에뛰드 #베리슈가파우더
🍎#나스 #사일런트누드
🍎#맥 #코스믹포스
💋#나스 #돌체비타

#슈슈motd
-
-
#eye
#시나몬맛파우더 (베이스)
#딸기모찌먹찌 (아이홀전체)
#화상주의꿀호떡 (포인트)
#전설속핑크빵집(눈두덩이)
-
-
#언더
-
-
#베리슈가파우더
#순정파요조숙녀
(진심 펄감이랑 색상 대박..!!)
-
-
#블러셔
#nars #시덕션
-
-
#립
-
#맥 #립프라이머
#맥립펜슬 #insynch (나중이 립베이스라인들로 따로 포스팅할께요)
#마몽드#벨벳코스모스(베이스)
#마이시크릿 (포인트) -
-
오늘은 주인공이 립!!! 이랑 블라셔!! 시덕션이랑 요 두아이기 찰떡이네요..!!! 코스모스랑 마이시크릿이랑 섞어바른거 진짜 너무 존예스럽지 않나요?ㅠㅠ 저는 각질부각잇다고 해서 립프라이머 발라주고 발랏더니 괜찮았어용^^!!

대충찍은 #motd

#더페이스샵#핑크빛상상#에뛰드#초콜릿라떼#베리슈가파우더
(핑크초코 조합 좋다^^ 베리슈가파우더 하이라이터로도 썼는데 촉촉해 보이고 이쁘다)

#페리페라#소프트쿨라벤더#토니모리#이슈레드
(레드블러셔의 계절)

#맥#칠리#맥레드
(웜칠리와 쿨레드. 서로 단점을 보완하니 조쿤요)

렌즈는 이쁜데 나랑은 안어울리는느낌
오렌즈 원플투 하던데..내 인생렌즈들데려와야해(;ω;)
:
EYE #맥 #웨지 #템팅 #삐아 #코지다이아 #에뛰드 #베리슈가파우더
LENS #오렌즈 #스톤베리

#슈슈motd
-
-
단종빵 맞은 #메이크업포에버아티스트섀도우 로 아이메이크업을 해봣어용!!
-
-
#슈슈eye
-
-
#m870#요거트 눈두덩이 유분제거, 베이스
#i808 아이홀 전체에 얇게 발라주기
#me866 중간에 콕 찍어서 쌍커풀 라인쪽에 쓱쓱 발라주기
#surratt 아이라인 풀어주며 블랜딩
#d868 눈 앞머리부터 중간까지 펄을 톡톡
#다이아몬드파우더13호 로 눈 중앙에 톡! (꼭 물기있는 면봉이나 크림 섀도우로 콕 해줘야지 날림 없어용!!)
-
-
#언더
#베리슈가파우더 베이스
#i808 로 전체 붉게 쓸어주기
#바비브라운 #더스티모브 로 눈 중앙 언더라인 펄감 및 라인
#d868 로 펄 올려주기
-
-
#슈슈블러셔
-
-
#맥 #웰드레스 로 베이스 색감 톡톡
#피오니페탈 로 볼 중앙에 포인트로 톡톡
-
-
#슈슈립
-
-
#입생로랑13호 입술색감 베이스
#입생로랑20호 포인트로 세로로 발라주기
-
-
단종되는거 알자마자 제가 좋아하는 색이랑 라인으로 쟁여서 사뒀어요!! 아티스트 섀도우는 진짜 브러쉬만 찰떡이면 가루날림 하나 없이 밀착력있게 발리거든요!! 특히 m870이랑 d868은 너무 이뻐요ㅠㅠ m870은 다른 섀도우들과의 궁합이 좋아서 베이스로 쓰기 너무 좋구여! d868은 날림 없는 펄섀도우로 핑크펄섀도우 덕후시면 바로 구매하세요!! 왜 이런이쁘니들을 단종시키는지ㅠㅠ 넘나 맘이 아풉니당 😭

#화장했다니 #영상이다니
색감은 덜 하지만 펄감은 잘 나왔더요!
반짝반짝🦅✨
-
🍦ʙᴀsᴇ
•메디큐브 레드컨실러
•에스쁘아 비실크 페탈Y(조금 어두워서 코렉터 섞발)
•네이처리퍼블릭 바닐라라떼
.
🍦ᴇʏᴇs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에뛰드하우스 #베리슈가파우더
•스틸라 #다이아몬드더스트
.
🍦ᴄʜᴇᴇᴋ
•크리니크 #핑크허니팝
.
🍦ʟɪᴘ
•나스 #페이머스레드
.
#뷰스타그램 #코덕 #데일리메이크업 #메디큐브 #에뛰드하우스 #섀도우조합 #비실크 #dailymakeup #Beauty #Cosmetics #makeup #eyemakeup #shadow #cheek #lipstic #swatch #コスメ #化粧品 #韓国コスメ #海外コスメ #メーク

#화장했다니
쓸때마다 좋은 히트팔렛 쓰고싶어 한 화장!
왠지 스틸라 매그니피슨트랑 잘 어울려요
항상 그냥 쓰윽 집어들게 된달까..
다른 펄은 성에 안찬달까!
-
🍦ʙᴀsᴇ
•메디큐브 레드컨실러
•에스쁘아 비실크 페탈Y(조금 어두워서 코렉터 섞발)
•네이처리퍼블릭 바닐라라떼
.
🍦ᴇʏᴇs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에뛰드하우스 #베리슈가파우더
•스틸라 #다이아몬드더스트
.
🍦ᴄʜᴇᴇᴋ
•크리니크 #핑크허니팝
.
🍦ʟɪᴘ
•나스 #페이머스레드
.
#뷰스타그램 #코덕 #데일리메이크업 #메디큐브 #크리니크 #에뛰드하우스 #섀도우조합 #어반디케이 #에스쁘아 #비실크 #dailymakeup #Beauty #Cosmetics #makeup #eyemakeup #swatch #コスメ #化粧品 #韓国コスメ #海外コスメ #メーク

171201 #motd #몽티디
사진이 찍어도찍어도 이상하길래 구도가 어색하네여 ㅋㅋㅋ
.
😻
에뛰드 글로우온 오일볼륨
마몽드 브라이트닝커버앰플쿠션
미샤 더스타일 캐시미어파우더 쉬머링베이지
👀
#코드글로컬러 #엔모노치크 #무민에디션 #미디움코랄 베이스로 깔아줌
#에뛰드하우스 #디어마이에나멜아이즈톡 #베리슈가파우더 애교살이랑 눈두덩 눈앞머리까지
#비욘드 #앨리스인글로우 #오렌지블라스트 애교에
#삐아 #라스트오토젤아이라이너 #초코무스 삼각존
#더페이스샵 #초코라떼
😽
#무민코랄 이뿌당...보송보송부숭부숭 살구색임 ㅠㅠ
💋
#나스 #키스미스투핏 오늘은 그 느낌이 안난다 따흑...

#motd #몽티디
😻
이니스프리 무화과 선크림
마몽드 앰플쿠션
👀
#아멜리 #스텝베이직 #리얼스킨
#아리따움 #샤인픽스아이즈 #미스티핑크
#에뛰드하우스 #디어마이에나멜아이즈톡 #베리슈가파우더
#삐아 #라스트오토젤아이라이너 #로즈번 삼각존!
#클리오 #킬브라운 오랜만에 썼는데 엄청 묽어졌넹
😽
#에뛰드 #베리딜리셔스생크림블러셔 #쌉싸름자몽딸기 퍼프로 퐝퐝퐝해도 연해서 부담없음
베리슈가파우더로 하라 톡톡
💋
#나스 #키스미스투핏 사실 이모든건 얘를 바르고 싶어서여씀 ㅋㅋㅋ
.
미스티핑크 민트펄이 넘 이뻐서 사진 찍었는데 ㅋㅋㅋ
아이라인 다 지워졌넹ㅎㅎ 부끄러워라🤦‍♀️😱
쌍카풀이 생겪으니 아무도 나라고 생각못할거야...ㅎㅎ

#motd #171129 #오늘의화장 #수요메이크업 #가을뮤트 #코덕 #뷰티스타그램 #화장품스타그램 #조합롤이
.
#👀 #눈화장
루나랑 체리온탑을 쓰는 메이쿠💜
#로라메르시에카메오 아이홀
#로라메르시에핫초콜릿 쌍겹라인
#나스 #루나 #피카소224 로 아이홀 중앙 & 애굣살 앞머리
#에뛰드 #베리슈가파우더 애굣살
(사진x) 나스 아이펜슬 #런던 으로 아라를 그렸는데, 조합 예뻤어요!
앞으로 뮤트한 눈화장할 때 종종 같이 써주려구요~
오늘 누놔장 보라보라하게 오묘하고 예쁘네요✨
.
#☺️ #블러셔
#앤아더스토리즈 #앤아더스토리즈블러셔 #캔버스토프
애플존을 감싸는 사선
.
#💄
#닉스 #스톡홀롬 입술선 정리
#컬러팝 #울트라블로티드립 #체리온탑
🍒
+스톡홀롬은 한 10개 더 쟁여놀까봐요..

#다시만들어줘라템
-
-
밀바 하나 더 구한김에 떼샷찍어봅니당!
왜케 이쁘고 색감이 착불인것들은 왜 다 단종인걸까요ㅠㅠ 최애였던 오로라핑크랑 무민핑크는 진짜 가슴이 너모 아파요ㅠㅠ 만들수 있으면서 안만드는게 더 나빠요ㅠㅠ 다시 재출시해주랑😩 -
-
#흐규흐규페일핑크#비욘드#에뛰드#베리슈가파우더#네이처리퍼블릭#오로라핑크#무민핑크#토니모리#밀키바이올렛#밀키핑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