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웨딩

MOST RECENT

.
1년 중에 왠지 결혼을 가장 많이하는 달이 오월같은 건 ‘오월의 신부’라는 단어때문인 거 같아요 👰 오월의 신부님들에게 더욱 특별함을 주는 작약부케 ^^ 동글동글한 작약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워요 #미플스냅
.
.
#bouquet
#작약부케
#플로라바이시아
#플래너스냅
#베리굿웨딩
#김미나플래너
#사진찍는웨딩플래너김미나

.
하루하루가 얼마나 빠른 지.. 두 분과 만난 지 엊그제만 같은데 벌써 웨딩데이라니!!!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들이 새록새록^^ 어머님도 어머님친구분도 미플을 좋아해주시고 챙겨주셔서 항상 감사했었는데 벌써 안녕이라니 😭 행복한 결혼식장으로 출발하기 전에 셀카도 잊으면 안 되니깐 #미플스냅
.
.
#본식스냅
#셀카
#커플스타그램
#순수이야기점
#더채플앳청담
#시작바이이명순
#플래너스냅
#베리굿웨딩
#김미나플래너
#사진찍는웨딩플래너김미나

.
친절하게 신부님을 위해 자세와 표정을 리뷰해주고 계신 더스테스냅 한대표님~ 집중에 집중하고 있는 진지모드 울 신부님의 모습같이 포착 #미플스냅
.
.
#본식스냅
#더스테이 @the_stay_photography
#순수이야기점
#플래너스냅
#웨딩스타일링
#베리굿웨딩
#김미나플래너
#사진찍는웨딩플래너김미나

-
레이스 디테일로
화려함을 주는 드레스는
계속 눈길이가지요✨ #장연지플래너
.
.
.
#웨딩플래너추천
#웨딩드레스 #드레스투어 #드레스추천
#웨딩플래너장연지 #베리굿웨딩장연지
🕊https://blog.naver.com/hanmawto

.
.
.
우리 으녕이 시집보내기 준비중...
희정원장님과 주희부원장님 손길로 완벽해지는중...ㅎㅎㅎ
나는 열이 38.7도까지 올라
웨딩홀까지 못가고 병원으로 직행 ㅠㅠㅠㅠ
그래도 메컵샵에서라도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신랑님이 넘 격하게 사랑해주시니까
행복에 배가 부르겠징??? 부러운 여자.......ㅎㅎㅎ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께~ 행복해...💓
.
.
.
.
#조경화플래너
#베리굿웨딩조경화
#보보리스 #손희정원장님 #주희부원장님 #에스메랄다 #수입드레스 #플래너일상 #플래너추천 #웨딩메이크업추천 #웨딩헤어메이크업 #웨딩메이크업

-
.
스튜디오도 야외스냅도
포기할수 없다면!!!
신부님 로망 잘 케어 해드리는
스튜디오를 선택하시면 되지요:)
.
예쁜곳만 데려다 드릴께요:)
. .
.
센스넘치는  웨딩플래너👰

.
카톡: 1004hjp
상담: 010.9854.8801
.

#특급동행
photo by #이화정플래너 #베리굿웨딩 #베리굿웨딩이화정플래너
#웨딩플래너 #웨딩플래너추천 #weding #weddingdress #웨딩드레스 #웨딩촬영 #웨딩컨셉 #일상 #추억 #감동 #좋아요 #데일리 #예신 #예비부부 #예비신부 #럽스타스램 #웨딩스타그램 #결혼준비 #결혼 #인연 #daily #like #like4like

.
.
.
우리 으녕이 시집보내기 준비중...
희정원장님과 주희부원장님 손길로 완벽해지는중...ㅎㅎㅎ
나는 열이 38.7도까지 올라
웨딩홀까지 못가고 병원으로 직행 ㅠㅠㅠㅠ
그래도 메컵샵에서라도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신랑님이 넘 격하게 사랑해주시니까
행복에 배가 부르겠징??? 부러운 여자.......ㅎㅎㅎ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께~ 행복해...💓
.
.
.
.
#조경화플래너
#베리굿웨딩조경화
#보보리스 #손희정원장님 #주희부원장님 #에스메랄다 #수입드레스 #플래너일상 #플래너추천 #포니테일 #포니테일머리 #웨딩헤어추천 #웨딩헤어

-
늦은저녁 초밥으로🍣 #장연지플래너
.
.
.
#웨딩플래너 #일상 #스시 #초밥
#웨딩플래너장연지 #베리굿웨딩장연지
🕊https://blog.naver.com/hanmawto


내가 보여준 진심이
진심으로 돌아올 때
가장 행복하고,
큰 보람을 느껴요🍃
.
.
.
.
.
#고맙습니다
#감사하는마음
#베리굿웨딩 #문주윤플래너

.
.
.
사랑하는 그녀의 웨딩데이...
원래 생각했던 꽃의 상태불량으로
고심에 고심해서 최종적으로 예식 이틀전 수정된 부케~💐
너무너무 예뿌다묘...
거기에 시아버님의 큰 코사지 요청으로 준비해드린
오렌지 호접!!
대만족이셨다는 얘기듣고 기부니가 날아갔네요~~ㅎㅎㅎ
.
.
.
.
#조경화플래너
#베리굿웨딩조경화
#알렉스플라워 #본식 #예식 #보보리스 #플래너일상 #부케 #코사지 #부케말리기 #깅플부케 #화이트작약 #bouquet

🕊
딱 두사람을 닮은 청첩장을 건네주던😘
행복하고 예뿌게 잘 살기를🙏🏻
.
.
.
#베리굿웨딩안수빈 #안수빈플래너

💎
같은드레스 다른느낌
역시 걸려있으면 핏감을 알수없음
모스트스튜디오에 가면 만날수있어요🌿
.
#모스트스튜디오
#모스트드레스

.
.
.
#언아더데이 실장님께서 보내주신
신랑신부님 바라보는 깅깅....ㅋㅋㅋㅋ
표정이 넘 좋아서 보내드린다묘...😆
예쁜 순간 포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조경화플래너
#베리굿웨딩조경화
#j_elly_bride
#아모리스타임스퀘어 #본식사진 #본식스냅 #본식스냅추천 #플래너일상 #플래너추천 #웨딩데이

.
스치는 커튼 사이로 여리여리한 자태가!! 필라테스강사셔서 그런가 몸매가 정말 좋은 울 신부님 #여신 따로 없는!! 신랑님에 눈에 서 꿀이 떨어질 만 하네요~ 인정 #미플스냅
.
.
#웨딩촬영
#달빛스쿠터
#엔조최재훈
#순수이야기점
#플래너스냅
#베리굿웨딩
#김미나플래너
#사진찍는웨딩플래너김미나

:
신부님은 아버님 손잡고,
신랑님도 긴장되셨는지 떠시고,
신부님 옆에서 나는 조잘조잘
내가 결혼할땐 안그랬는데
내신부님 본식, 특히 입장 전은 항상 찡하다 😢
행복하게 잘살아용 신부님 💓
.
.
#베리굿웨딩 #밍지플
.
#동행플래너
#수서동성당
#성당결혼식
#웨딩스타일링
#베리굿웨딩김민지플래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