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처벌

MOST RECENT

안녕하세요 메삐담네입니다.

오늘 오전 산책하다가 풀려있는 진돗개가 풀냄새맡고 있는 도담이를 사정없이 공격하여 하네스가 찢기고 피가묻는 일이 발생하였는데요
이것도 법적 처벌이 가능한가요?
저는 목줄을 하고있었으며 10미터도 넘게떨어져있는 상황에서 진돗개가 일방적으로 달려와 도담이를 사정없이 공격하며 물었습니다
오늘 퇴근하고 남편과 가서 진돗개 견주와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
경험이 있으신분들의 진심어린 조언부탁드립니다.
.
#메삐담네 #골든리트리버 #진돗개 #개물림사고 #법적처벌 #보호자가해야하는일 #반려견보호하는방법

아놔..
중국 놈들 어쩌면 좋노..
내가 머리쥐어짜내서 디자인해놓으면 카피나오고 또 카피나오고..
이 양심불량놈들 이거 어케 못하나요... 하..
기운빠진다...ㅠㅠ
슬로건이라도 다르게 쓰던지!!
중국내 상표권 가지고 있는데 이거 신고가능한지 아시는 분 ㅠㅠ..
교묘하게 원단 컬러만 바꿔놔서... 으아... 스트레스🤒
첫번째 두번째사진 중국사이트에서 발견한 짭퉁들..
3번째부터는 @bsrabbit 오리지널 디자인 제품들입니다 😭😭😭
아응 열불나...
.
1,2 image china copied design❌
3,4,5,6 image my design😢
.
#bsrabbit #비에스래빗 #ビエスラビット #中国 #デザイン #デザイン盗用 #盗用
#디자인 #카피 #중국 #짭퉁 #주의 #china #china🇨🇳 #bsrabbit #design #copied #😡 #🤦🏻‍♀️ #디자인도용 #법적처벌 격하게 원한다 ... ☠️

#호잉 #호통맘닷컴 #호통잉글리쉬
#무단복제 #법적처벌
.
.
벌써5주차
나는 못따라간다😥
그래도 이건 진도에 맞춰서 하는게 아니기때문에
충분히 즐기면서 하는걸로
요새 땡큐~ 헬로우~마미, 대디 요 정도하며 노는중
재밌는 교구가 많아서 집에 장난감은 뒷전인데 그게 좋다 나는
내가 부지런해야되는데 그건 또 쉽지않네
이번 한주도 홧팅
.
.
#딸스타그램 #4살 #육아 #육아맘 #육아맘일상 #육아이야기

계속 말도안되는 #억측주장 하세오~
싹다 잡아서 #고소길 #콩밥길 가게 해드릴께요~~!! 🔥🔥🔥
ㅡㅡㅡ
디지털과학수사연구소 열받았다…"워너원 하성운 음성분석 조작 루머, 강경 처벌" - 🔽🔽🔽
http://m.kr.ajunews.com/view/20180323131631912 - @아주경제
ㅡㅡㅡㅡ
#루머유포자 에 대한 #강경대응 을 바랍니다. 어떠한 #선처없이 #법적처벌 대처바라며 그에대한 #정신적피해보상 도 받아야합니다!! 꼭 처벌바랍니다!!

이분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저 왜이렇게 눈물이나죠 ㅠㅠ 눈물이 멈추질않아요.. 진짜 여지까지 우리성운이 그리고 우리구름단 맘고생한거 생각하면 진짜....제대로 다 밝혀져서 너무 다행이고 이렇게 의뢰해주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고소 당연히 해야합니다. 명예훼손에 정신적피해보상까지 확실히받고 우리성운이 명예회복시킵시다!!‬ 🔥🔥🔥
ーーーー
출처 : 트윗 ‪@forHSW_
본 사진에도 명시되어있음. .
.
@wannaone.official
@officialhotshot
#하성운 에 대한 #루머유포자#허위사실유포및악성댓글고발 바랍니다!! #법적처벌 #강경대응 #명예훼손 #정신적피해보상 바랍니다!!

‪젠짜 눈물나네요...ㅠㅠ ‬
‪힘내요우리!!💖‬
...
‪워너원, 팬들 노력에 논란 회복 조짐…황금기 맞을까?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
http://naver.me/5inaWONH‬
.
.
.
#루머유포자 에 대한 #강경대응 을 바랍니다. 어떠한 #선처없이 #법적처벌 대처바라며 그에대한 정신적 피해보상도 받아야합니다!! 꼭 처벌바랍니다!!

저 급혐생이생겨 정신없이 이제 봤어요!! 혹시 아직 못보신분들은 여기로 가셔서 메일기사로추천 누르시고 좋아요 댓글봇 출동!! 👍🏻💖
ーーー
🔽🔽🔽
http://naver.me/FCNz5YxV
ㅡㅡㅡ
@wannaone.official
#루머유포자 에 대한 #강경대응 을 바랍니다. 어떠한 #선처없이 #법적처벌 대처바라며 그에대한 정신적 피해배상도 받아야합니다!! 꼭 처벌바랍니다!!

#루머유포자 에 대한 #강경대응 을 바랍니다.
어떠한 #선처없이 #법적처벌 대처바라며 그에대한 #정신적 #손해배상 도 받아야합니다!! 꼭 처벌바랍니다!! @wannaone.official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엑's 이슈] "사용 안한 말 확대 재생산"…워너원, 심각한 2차 피해 부메랑 (출처 :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
http://naver.me/G8aI72Rw
.
.
.
.
좋은기사에만 좋아요 댓글합시다!
아직도 억지주장을 맞는말이듯이 써대는 기사가 많아요. 싫어요 누르면 오히려 역효과로 더 인기기사로 올라올수있어요. 글에는 대응하지말고 기자에게 직접 메일을 보내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루머기사 #대응 #좋은기사 #탑으로올립시다 !!

#미투운동#ME TOO movement
#지지#응원#우리 아이들을 위해
#나를 위해#우리를위해#세상을위해
.
"왜 이제서야 말하냐고 묻지 마시고
이제라도 말해줘서 다행이라고 말해달라" .

돈 300만원 다음날 준대서 빌려줬더니 하는소리가 말일 날 줄 수 있을 것 같다?
말 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니보다 나이 10년 어린새끼한태 돈 빌려서 찌질하게 그러고 싶어?
내 나이 스물넷에 300만원도 큰 돈이야

돈 빌려줄 때도 서서 빌려주고 받는 순간도 서서 받는다.

Ps- 니 보라고 쓰는거다
#차용증 #돈 #빌려준돈 #갚아라 #나이똥꼬 #법 #법대로합시다 #데일리 #법적처벌 #죽었다 #니는

#미투운동

나도 그렇다, 나도 당했다라는 의미의 성희롱, 성폭행 고발 운동으로
법조계, 영화계, 문학계, 대학교 등 곳곳에서 미투운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투운동의 확산을 통해 성범죄가 가해자의 잘못이라는 것을 공론화 시키고, 피해자의 잘못이 아니라는 사회적 분위기를 형성하고 실천하는 첫걸음이 되어 더이상 무고한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
#일밤마켓 #일산 #장터 #공감 #나눔 #MeToo #Withyou #지지 #미투 #위드유 #확산 #성평등 #평등한사회 #악습 #고발 #법적처벌 #엄중처벌촉구 #sns #해시태그

미투운동의 가해자가 자숙, 진심 없는 사과가 아닌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55048 ⭐️ 청원하기 ⭐️ #METOO #WITHYOU #청원 #가해자 #법적처벌

오늘은 #조재현 #윤호진 #서범석 추가됐네. 여기에 #김어준 헛소리 작렬하고. #음모론 작작 파고 수구꼴통과 자창 진보들이 성범죄 앞에 하나된 #적폐청산 이나 당해라. 쫄리면 뒈지시던가. 어디서 고상한척 모든걸 내려놓고 운운인지.
#미투 #metoo #withyou #이게나라냐? #법적처벌 #사과는피해자들에게직접해라

지금 이 시간에도 고통받고 계실 피해자분들
그래서 그 일들은 절대 과거가 될수 없습니다.

#미투 지지합니다. 응원합니다.
그리고 자숙과 근신, 공개사과라는 말로
지금도 피해자들과 연뮤계를 사랑해온 사람들을 농락하고 있는 이들은
지금까지 행해온 일들에 맞게
#법적처벌 받으시기를... #공연계 #Metoo #Me_too #Withyou #With_you
#이명행 #이윤택 #정확한 #진상규명
#합당한 #사법처리 #촉구
#청와대 #청원서명 #동참부탁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41333

#Repost @mijeen_may (@get_repost)
・・・
성추행과 성폭행 등 오랜 기간에 걸친 온갖 성폭력 피해
#미투 들이 밝혀지고 있는 가운데
모든 악행을 저지른 이윤택은
#연극#연희단 #공연 일에만
손 떼고 근신하겠다 발표했을 뿐입니다.
연일 미투가 계속되니 공식사과를 할거라는 보도도 있던데... 연극계의 거장이라는 가면 뒤에서
그동안 성적으로 유린한 그 많은 여성들에게 준 고통의
아주 조금만큼이라도 대응하는 대가를
반드시 치루게 해야만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작 '자숙'이나 '공식사과'를 이용한 눈가리고 아웅하는 쇼가 아니라
제대로 된 #법적 #처벌 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에 대해 이윤택 법적처벌에 대한 청와대 청원서명이
시작되어 이곳에도 공유합니다.

#청와대 #청원서명 모두 동참 부탁 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41333

이미지 출처: DC인사이드 연극뮤지컬 갤러리

#meetoo #mee_too #withyou #with_you
#연희단거리패
#이윤택 #법적처벌 #촉구

성추행과 성폭행 등 오랜 기간에 걸친 온갖 성폭력 피해
#미투 들이 밝혀지고 있는 가운데
모든 악행을 저지른 이윤택은
#연극#연희단 #공연 일에만
손 떼고 근신하겠다 발표했을 뿐입니다.
연일 미투가 계속되니 공식사과를 할거라는 보도도 있던데... 연극계의 거장이라는 가면 뒤에서
그동안 성적으로 유린한 그 많은 여성들에게 준 고통의
아주 조금만큼이라도 대응하는 대가를
반드시 치루게 해야만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작 '자숙'이나 '공식사과'를 이용한 눈가리고 아웅하는 쇼가 아니라
제대로 된 #법적 #처벌 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에 대해 이윤택 법적처벌에 대한 청와대 청원서명이
시작되어 이곳에도 공유합니다.

#청와대 #청원서명 모두 동참 부탁 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41333

이미지 출처: DC인사이드 연극뮤지컬 갤러리

#meetoo #mee_too #withyou #with_you
#연희단거리패
#이윤택 #법적처벌 #촉구

🇰🇷동계올림픽 영상 볼때 마다 스키장 가고 싶어지네요. 🏂
가면 춥다고 궁시렁 거릴것을 🤦🏻‍♀️🤦🏻‍♀️🤷🏻‍♀️ 마스크 없이 입 🙀🙀🙀벌리고
청정공기 마시면서 ⛷⛷⛷⛷활강하고 싶은 아침 ⛷⛷⛷⛷#🇫🇷#사진도용금지📷❌ #잡아서#법적처벌#평창동계올림픽#볼때마다#활강하고싶음#ㅋㅋㅋ#내사진첩#아보리아즈#프랑스#france#avoriazskiresort#소통해요#인친해요#친구해요#dailygram#fashion#food#travel#follow4follow#おはようございます#goodmorning#화요그램#韓国#korea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