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프리카

MOST RECENT

#대구 #칠곡 #범프리카인생치킨 #인생치킨 #범프리카 #월드컵
늘 만석인 칠곡점 인생치킨 너무 바뻐서 챙겨주신분들 누구에게도 감사하다는말 못했네요 장사9일차 해보면서 진짜 많이 느끼고 감사합니다 가게가 수목원 될만큼 화환 화분 많이 받았네요 돈 봉투도 얼마 받은지도 모를 만큼 주변사람들이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열심히 살아서 챙겨주신분들 한테 다 갚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생치킨 하면서 행복한사람이란걸 느꼈네요

#범프리카인생치킨 #치맥페스티벌 갑니다~
#대구 시민 여러분 많이 관심 부탁드려요~
진천 칠곡 매장 너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서구 매장 오픈준비중입니다~
#치킨 #먹스타그램 #가즈아 #범프리카

#첫줄 #안녕 #일상 #데일리 #데이트 #여자친구 #음식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치킨 #존맛 #부산 #서면 #범프리카 #인생치킨 #맛있다 #집 #배부르다 .
.
.
출출해서 여자친구랑 범프인생치킨 시켰는데 양 진짜 많아서 남겼다...양도 양이지만 맛도 다른 치킨집 보다 맛있고 가격도 다른데에 비해 싸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올렸다.
오늘 창어이가 낸날 와우!!
#리창언 #치킨 #치떡 #범프리카

아프리카 방송중인 범프리카님 붙잡아서 급하게찍어서 내가 쫌 멍청하게나왔지만 연예인이랑 찍은거마냥 신기하고 내가 못나와도 SNS에 올리고싶었어ヾ(๑╹◡╹)ノ"
-
진짜 실물이 훨씬 잘생긴 범프리카님🍄

홍대함바그 머그러가다 범프리카 만난 날😆
#홍대함바그 #범프리카 #아프리카bj #아프리카tv #데이트 #사랑해 #❤️

밥먹으러 가는길에 우연찮게 본 #범프리카 누군지 몰랐는데 이상록이 알아보고 차사고낼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끝나고 범프리카 인생치킨 먹으러 갔는데 먹는 도중에 방송키고 나타난 범프찡ㅠㅡㅠ
방송 제발 나오게 하지 말아달랬는데 슬쩍 카메라 돌리다가 캡쳐당해따ㅜㅜㅋㅋㅋㅋ ㅜㅜㅜㅜ
방송 나온거 빼곤 행복한 하루❤💚
#대구 #칠곡 #치킨 #범프리카 #인생치킨

범프리카인생치킨!
#범프리카

나도 #범프리카 랑 사진찍고싶응데ㅠㅠㅠㅠ맨날 내가 어디가면 오고ㅠㅠㅠㅠ오빠 너무행*^^*
.
.
#수영 #수영수업 #만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