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백런지

MOST RECENT

2018/02/19 월
연휴 이후 운동
하체뽀개기, 하체는 해도 해도 적응이 안된다
👉 런지 20회 x 3set
👉 백런지 20회 x 3set
👉 덤벨 8kg 스쿼트 15회 x 3set
👉 점프스쿼트 20회 x 3set
.
.
#운동 #운동일기 #운동하는여자 #하체운동 #다이어트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터 #런지 #백런지 #스쿼트 #덤벨스쿼트

#백런지 엉덩이와 안쪽 허벅지를 동시에~

어제는 둔근과 대퇴자극에 효과적인 런지를 스쿼트 동작과 믹스해서 몇가지해봤는데.. 자고 일어나보니 힙전체가 묵직한 #근육통 으로 흐믓~

오늘도 신나는 주말운동 예약 :

#힙런지
몸을 살짝 앞으로 기울여 무게중심을 앞다리에 두고~ 일어날때는 앞발바닥 뒷꿈치를 밀어주면서 엉덩이의 힘으로만 일어나기
:

처진 엉덩이의 #힙업
슬림한 허벅지 만들기에 효과적인 #크로스런지 #백런지
:
:

#팁
다리를 교차하거나 방향을 바꿔줄때 몸이 안 흔들리게 복부에 힘을 주면 #코어안정화 효과까지~
:
:
#운동하는여자#운동맘#힙운동#런지#스쿼트#엉쨩#운동동영상#토요일#파트너운동#헬스타그램
#주말운동#파트너운동#함께운동해요

#해피주말 되시고#행복하세요

#workout#gym#fitness#bodybuilding #weekend

#첫줄#일상#일상스타그램#헬스타그램#운동스타그램#운동일기#다이어터#근력운동#유산소#몰아쓰는운동일기
#workout#smithmachine#spinning#chestpres .
.
.💪수요일저녁운동,유산소,근력운동
#복근#옆구리#바벨#가슴운동#스피닝#백런지 마무리 털털이 #스트레칭 저녁운동끝 . . . 간만에 백런지~ 무게 올리다 시껍했음 ~궁디 빵빵의 길은 멀고도 머네~ 😂 .
.
.💪목욜저녁운동,유산소,근력운동,등운동
#복근#랫풀다운#데드리프트#가슴운동#bike#페달링 저녁운동끝 . . .
열씸히 근력운동하고 있었는데 전날 백런지 후유증에 욱신욱신~ 스피닝까지 탓다가는 후덜덜해서 수업 포기한건 안비밀~😝

#한끼줍쇼

2018.2.3(토)

#아침 6:30 : 현미햇반(210g/330kcal, 탄73g, 단5g), 된장국, 김치, 양파 1/2(100g/35kcal), 닭가슴살(77g/단18g, 84kcal)

#점심 12:20 :
사과 1/2(100g/57kcal), 바디밀 통밀빵(70g/190kcal, 탄37g, 단9g), 치즈 1장(75kcal), 닭가슴살 (40g/단9g, 44kcal), 아메(#예가체프)

#저녁 ? 니가 문제다... #다이어트식단 아직은 타이트하지 않게, 배고프지 않게, 클린하게 하나씩 바꾸기.
내 뇌가 눈치채지 못하게 ㅋㅋ

나는 시키는대로 하는 로봇 🤖 #시티드로우 #백익스텐션 #백런지 #와이드스쿼트 #니푸쉬업 #운동하는여자

처음올리는 회원사진 흐흐
나랑 작년 여름부터 운동했지요~
마이 클라이언트 왠만한 강사보다
강사다운 자세 아쥬 멋집니다용😗😗
리포에위에서 백런지
왠만한코어가잡혀있지않고서야
완벽히 수행하기 어려운 동장
엉짱이되기위해 뽜이아🤗🤗
열심히 잘따라해주는 우리회원님
앞으로도 으쌰으쌰합시다 💓

#마산필라테스 #운필라테스 #엉짱 #힙운동
#런지 #백런지 #창원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발레필라테스 #필라테스강사 #Pilates #reformer #pilatesinstructor

#홈트 #백런지
.
엉덩이 업시켜주는
.
기본중에 기본
.
오늘 꼭 해보기!
.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 운동영상보기는
@mobile.pt
.
🏠집에서 하는 신개념 홈트레이닝 시스템 : 모바일피티
🌐네이버 👉 건강한친구들
.
📝다이어트 무료상담소
📲카카오톡 👉 건강한친구들
.
📺매일 새로운 운동 영상을 맛보자!
📱인스타그램 👉 @mobile.pt
🎥유투부 👉 건강한친구들
.
#건강한친구들 #몸스타그램 #운동 #헬스타그램 #여자홈트레이닝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육아스타그램 #다이어트식단 #줌스타그램 #diet #홈짐 #운동스타그램 #운동녀 #홈트레이닝 #몸매 #도치맘 #몸매스타그램 #모바일pt #모바일피티 #온라인피티 #홈트 #온라인pt #헬스 #헬스장 #workout #육아맘

#백런지 오늘도 다리 뽀개기

두가지 한다해놓고 네가지 하면 반칙
복근은 못했지만, 사진 대충 얼렁 찍고 ㅋㅋ
이런 건 반칙해도 괜찮아 넣어둬 넣어둬
시완이 벌써 올 시간 ㅜㅜ
#운동#홈트#하체운동#런지#스쿼트
#백런지#중둔근#운동완료👍

#백런지 #크로스런지 #reverselunge #curtsylunge
#주말운동 오늘도 #땀샘폭발 #눈물샘폭발
.
#운동일지 #하체운동
- 3d 스미스 머신 백스쿼트 50개씩 2세트
- 백런지 & 크로스런지 (10kg 바벨) 한쪽당 15개씩 4세트
- 싱글 레그 데드리프트 (10kg 바벨) 한쪽당 20개씩 4세트
- 힙어브덕션 36kg 50개, 41kg 30개씩 3세트
- 트레드밀 걷기 60분, (인클라인 8, 40분)
.
#운동하는여자 #웨이트 #헬스 #운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새마을휘트니스서초점

이번주 #맨몸운동
샵으류 개인운동오시면 하시게 될 동작🤘🏻
신나는버피~~~내가좋아하는버피~~#김버피
.
✔️백런지
체중은 앞발 발꿈치에 두고 밀어내듯이 올라오기!
엉동이🍑와 뒷허벅지에 집중🔥
✔️버피점프 + 웨이브푸쉬업
허리꺾이지 않게 복부에 힘 꾹주고 동작진행!
푸쉬업할때에는, 어깨에 힘들어가지않게 신경쓰고 가슴과 팔의 힘에 집중하기 최대한 무릎이 먼저 닿지않게~~~🙋🏻‍♀️
.
.
.
.
#버피점프 #푸쉬업 #런지 #백런지 #운동영상 #홈트 #홈트레이닝
#일상 #daily #health #f4f #좋아요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 #운동스타그램 #헬스 #헬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 #필라테스강사

.
.
.
.
.
.
#오늘 #하루 #일기 #기록 #반성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기록 #일요일 #주말 #쉬는날 #휴무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다짐 #폭식증극복 .
.
.
.
.
#스미식단 _014
#마이다노 #습관성형 #1월클래스 @dano.fit
#럭키세븐 #쿠폰 받으면 뭐하나~~~ 오늘하루 망~~했는데 😫😫😫😫
아점으로 스테이크 든든하게 먹고 뮤지컬 보고 신나서 친구랑 수다떨러 간 스타벅스
저녁먹기엔 시간이 이르고 배는 고프고.. 소이라떼시키고 새로나온 컵케익?있길래 하나씩 사서 1인1케익😅😅😅
한참 수다 떨다 당떨어진다며 친구가 편의점에서 사온 주전부리... 안먹겠다고 말하고 5분도 안지나서 몬테스낵 하나 또 하나 그리고 허쉬싱글쿠키 하나를 다 먹고서야 끝🙀🙀🙀
이럴꺼면 밥을 한끼 거하게 먹을껄😭😭
밥먹자는거 너는 도움이 안되는🙅🏻라며 ㅋㅋㅋㅋ 사라지라고!!! ㅋㅋㅋㅋㅋㅋ
쿨하게 헤어졌다😝😝😝
.
.
.
.
식단 무너졌어도 운동은 해야지!
오늘 일요일은 스트레칭데이 이지만 오늘 운동은 아침에 끝내고 저녁엔 어제 못한 토요일운동! #엉밑살타파
아니 저기... #백런지-#인사이드런지-#T한발서기
이 순서 너무한거 아닌가요??😭😭😭
허벅지 가루가 되는 줄 알았다
휴... 그래도 무사히 운동 끝내고 씻고 침대에 있는 이시간 괜히 좋다🙊
다음주는 꼭! #🐙지지말자 #화이팅 💪🏻

왜 바벨운동을 하면 항상 정강이를 박는가
-
코치님들과 4시반 운동뛰어보았당
워밍업으로 런200m,로잉200m × 3set
스트레칭 후 점프스쿼트 100개
백런지랑 백스쿼트 5set씩!
백스쿼트는 60kg가 한계인듯 ...
힘들었으니 저녁은 고기다아ㅏ!!!
#일상 #운동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다이어터 #크로스핏 #부평pt #고다짐 #고강도다이어트짐 #오늘의WOD #데드리프트 #바페이싱버피 #Rxd #런 #로잉 #점프스쿼트 #백런지 #백스쿼트 #diet
#정강이조심 #자세는바르게

#미동이네
.
.
아니잉!!!!
무릎 더 밖을 향하구 싶다거....
#말린골반 😭
수직으로 내려가야하는것도 알고는 있는데...😩
.
.
#와이드스쿼트#백런지
.
.
와이드스쿼트할땐 다리 양쪽 잡아줘서 좋았고
백런지도 양쪽발 잡아주고
걍 뒤로 뻗을때 거리감 생각안하고 뻗게 잡아줘서 좋았당
.
GX실 나가서 등운동하는데 자극점 못찾겠어서
#탄성라인밴드 꺼내가지고 자극점 찾고
후에 바벨들고 했닼ㅎㅋㅎㅋㅎ☺️🍑
#미동이네 #탄성라인밴드 조하 🍑
.
#프돌이 는 개시못하..#부깅스 도 개시못하...
5kg는빼야 24in로 돌아올꺼....
그때 개시해야지......입기위해 #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
@leeemijeong 오..안정되보여서 사고싶다고 DM옴여..
긍데 사실임..안정적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