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배틀트립

21096 posts

TOP POSTS

🌸
두말하면 입아픈 우리부모님 후기!!
평생 다이어트와의 전쟁이었던 내가 효과본걸 보고 두분이 동시에 디톡스 하셨어요! .
아빤는 고혈압 콜레스테롤 당뇨 모두 몇년동안 약드시며 병원검사 정기적으로 받고있었지만 개선되진 않음!!! 👉 디톡스 한달만에 모두 정상수치로 돌아오는 놀라운 효과!!!!! 아빠알면 미안할일이지만.. 수건 같이 쓰기 싫을정도로 무좀이랑 평생지기! 근데 무좀도 없어지심!!
소변에 거품이 없어졌다고도 하셨지용
.
엄마는
초저질체력ㅋㅋ
내가 엄마를 빼다박음!
그리고 무릎수술 하셨는데도 걷는게 힘들었던 우리엄마는, 디톡스 한달만에 체력짱!! 거의 매일 등산을 하실만큼 무릎도 좋아지심👍❤️
.
.
저만 효과봤다면 이렇게 거품물고 말하지 않았을듯! 엄마아빠 뿐만아니라 우리 가족 대부분이 모두 체험했고, 효과못본사람 없어요!!
.
.
추석맞이 이벤트❤️놓치지마세용
.
.
✔️살찐 원인부터 찾기
@serena_jeju 문진표접수
👉카톡문의 >> nailkim

민상이형 담여행은 여친이랑가길~~~기도합니다
#이십끼형 #문선생 #배틀트립 #방송나왔음
#싱가포르

냠냠냠냠
먹고싶다....
생각난다....
도쿄에서 마지막날 시켜먹었던
우니초밥♡
달디달디달았던... 겨울에 삿포로 가고싶다...
개인희망사항...
어제 배틀트립 삿포로 편을 보는게 아니였는데..... ㅠ^ㅠ
이미 삿포로 여행갔다온줄~~~ #냠냠#쩝쩝#우니초밥#성게알#좋아#짱맛있음#삿포로#가고픔#배틀트립#너무재밌삼#현실은#연구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정도면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성발라한테 감사패라도 줘야지. 성시경 검색하면 다 샌드위치 얘기밖에 없어ㅋㅋㅋ성시경 김밥으로 한 시기를 풍미하시더니 이젠 샌드위치로 존재감 과시. 😁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하면 지금보다 더 일본 먹거리 전문가되시겠네. 😆 투덜투덜대다가 꺄르르 웃다가 눈 비비적대는 거 귀여워 미침. 제작진들한테 이게 지금 식당 소개하는 거냐면서 버럭대는 거 봐. 존귀야 진짜ㅋㅋㅋㅋㅋ #성시경 #배틀트립 #성시경샌드위치

#배틀트립 진짜가 나타났다!! 잠시후 #문세윤 놀이기구 타는거 좀 봐요~~ㅋㅋㅋㅋㅋㅋㅋ스튜디오에서 엄청 웃었음..(앗! 배틀트립끝나고 김생민영수증 쭉~)

.
.
에일리가 한달동안 무려 10kg을 감량했다고 해요!
에일리가 처음 데뷔했을 때는 
통통한 몸매에 가창력 좋은 가수였었죠😁
최근 날씬한 몸매와 다리를 뽐내고 있는데요 .
보통 하체 비만의 원인을 섭취 과다로 생각하는 경우 
전신 운동을 통해서 해결하려고 하는데요
운동 효과는 엉뚱하게도 상체로만 작용할 뿐 
문제가 되던 하체는 개선되지 못하는 것이 현실! .
상체는 마른편에 속하지만 유난히 하체에 살이 많아
스트레스 받는 분들 있으시다면
골반 틀어짐을 의심해야 해요 😰
(저도 이 케이스에 해당된답니다^^;;) .
골반 균형을 잡아주는 스트레칭으로
예쁜 하체 만들어보세요 ^^ .
.
#주말 #저녁식사 #찍스타그램 #맞팔해요 #먹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외식 #줌마그램 #키즈카페 #배틀트립 #언니는살아있다 #런닝맨 #미우새 #1박2일
#아는형님 #신서유기4

이건 고문이야….😭
비주얼, 맛 모두 끝판왕 of 끝판왕!!
#고베규❣️ .
당신을 위한 N가지 꿀팁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KBS2 <배틀트립>

#배틀트립 #성시경 #이휘재 #김숙 #조세호 #남창희 #유민상 #문세윤 #일본 #오사카 #고베 #먹방 #먹킷리스트 #고베규 #스테이크 #마블링

MOST RECENT

체코와 독일의 국경에 위치한 그 이름도 어려운 프라푸치노 아니구요 프라프치츠카브라나⛰🌲🍃 깨갱거리며 올라왔지만 넘나 뿌듯🏃🏻‍♀️
#czech #hrensko #selfie #체코 #프라프치츠카브라나 #체코국립공원 #보헤미안스위스 #천국의문 #배틀트립 #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가마밥이 되고 있습니다
우라난바 나베,솥밥전문 이자까야니시무라
炭焼&釜飯 にしむら
난카이난바역 앞
#배틀트립#오사카맛집#니시무라#가마메시

10분만에 또 ! 먹으러 오다 !!
.
어제 배틀트립에 나온 맛집!
.
가마메시가 될때까지 기다리는중
.
#오사카맛집#도톰보리#오사카여행#나홀로#배틀트립#원나잇푸드트립

육식주의자 남편을 위해 준비한 특식_ #스테이크🍴
버섯양파+당근에,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이유식재료로 사놓은 유기농 애호박까지 그릴팬에 굽기☺️ 어제 #배틀트립 에 나온 것처럼 생와사비 올려먹으니 무한흡입 가능하다는 저 남자 🤦🏻‍♀️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인스타푸드 #맛저 #육식주의자 #주부그램 #주부_레벨업 #홈쿡 #쿡스타그램 #요리그램 #저녁메뉴 #육아맘 #닭띠맘 #주말 #일상 #데일리

#첫줄
어제밤에 #배틀트립 보는데
#오사카 소고기 진짜 장난없어보임 ㅜ

주말내 독박육아하고 #몸보신하러
#논산맛집 #양촌한우타운 #대둔산양촌한우타운
#한우 #특수부위모듬 #육회

밑반찬도 계속 주시는 #선지국 넘나 맛난것♡
애기들하고 가서 독방도 주셔가지고 넘 맛나고 편하게 먹고왔어요♡

4킬로나 빼야하는데 난 오늘도 맥쥬릉 또르르... #일상 #소통 #계룡맛집 #먹스타 #맛집 #육아소통 #주부 #계룡맘

진짜 이 정도면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성발라한테 감사패라도 줘야지. 성시경 검색하면 다 샌드위치 얘기밖에 없어ㅋㅋㅋ성시경 김밥으로 한 시기를 풍미하시더니 이젠 샌드위치로 존재감 과시. 😁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하면 지금보다 더 일본 먹거리 전문가되시겠네. 😆 투덜투덜대다가 꺄르르 웃다가 눈 비비적대는 거 귀여워 미침. 제작진들한테 이게 지금 식당 소개하는 거냐면서 버럭대는 거 봐. 존귀야 진짜ㅋㅋㅋㅋㅋ #성시경 #배틀트립 #성시경샌드위치

저는 지금 도톰보리 속에 있어요
주말 저녁의 도톰보리는 축제
.
남편님 순간순간 감사합니다 .
#오사카맛집#도톰보리#오사카여행#나홀로#배틀트립#원나잇푸드트립#혼자놀기#힐링#여행스타그램

Yōyōkaku 0955-72-7181.
2 Chome-4-40 Higashikaratsu, Karatsu-shi, Saga-ken.
예약: 전화, 페이스북예약가능.
언어 : 한국어소통 중상.
카드 : 가능.
석식 : 가이세키와 흑우샤브샤브중 선택 가능.
노천탕 : 없음
.
.
료칸밖에 마련된 전시관중 하나
.

후쿠오카 텐진에서 가라쓰까지 통행료 910엔 중간에 국도를 이용하면 이보다 저렴~^^ 차로 약 40분거리.🚗.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로 약 1시간 거리.
#instagram #일본도놀만하다 #포도냐후쿠오카 #Food #foodporn #먹방여행 #먹방 #포도냐 #포도냐일본 #포도냐여행 #원나잇푸드트립 #배틀트립 #먹방여행 #먹방 #raystory #포도냐ray후쿠오카 #일본 #포도냐후쿠오카프렌치 #후쿠오카여행고수 #가라쓰가는길 #토요타렌트카 #후쿠오카에서가라쓰 #japan #fukuoka #일본렌트카여행 #후쿠오카렌트카여행 #iphone7plus #힐링여행 #가라쓰료칸 #큐슈료칸 #가라츠료칸

Yōyōkaku 0955-72-7181.
2 Chome-4-40 Higashikaratsu, Karatsu-shi, Saga-ken.
예약: 전화, 페이스북예약가능.
언어 : 한국어소통 중상.
카드 : 가능.
석식 : 가이세키와 흑우샤브샤브중 선택 가능.
노천탕 : 없음
.
.
료칸밖에 나가지 않고 정원을 즐기는것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운 시간
.

후쿠오카 텐진에서 가라쓰까지 통행료 910엔 중간에 국도를 이용하면 이보다 저렴~^^ 차로 약 40분거리.🚗.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로 약 1시간 거리.
#instagram #일본도놀만하다 #포도냐후쿠오카 #Food #foodporn #먹방여행 #먹방 #포도냐 #포도냐일본 #포도냐여행 #원나잇푸드트립 #배틀트립 #먹방여행 #먹방 #raystory #포도냐ray후쿠오카 #일본 #포도냐후쿠오카프렌치 #후쿠오카여행고수 #가라쓰가는길 #토요타렌트카 #후쿠오카에서가라쓰 #japan #fukuoka #일본렌트카여행 #후쿠오카렌트카여행 #iphone7plus #힐링여행 #가라쓰료칸 #큐슈료칸 #가라츠료칸

🛌
두번째 숙소는 내 방이었으면 좋겠다 싶던 #리틀타이항 ! 깔끔하고 아늑하다! 아파트라 와인셀러 포함 주방 시설 갖춰서 요리도 가능!!! 무엇보다 #배틀트립 에서 #황보 가 추천한 동네답게 호텔 주변 이 참 예뻤다 히히

.
.
운동 하나도 안하고 이렇게 되는게 신기하죠?😁
해독을하면요~ 우리몸에 쌓인 독소가 청소되고,
다이어트가 안됬던 몸이 불필요한 체지방도 태우게 됩니다😎
.
우리 몸을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해독이에요!👍
.
.
💗sns,디톡스 팀 트레이닝 강사 다쭈쌤과 건강다욧하실분만 클릭!!🙆
.
.
상담은 프로필 링크 하단꾸욱~😘
.
.
#문센 #부부스타그램 #다이어트도시락 #눈바디 #워킹맘 #육아맘 #친구결혼식 #나들이 #새댁 #단기간다이어트 #배틀트립 #언니는살아있다 #런닝맨 #미우새 #1박2일 #아는형님 #신서유기4 #판듀2 #개그콘서트#팬텀싱어2

Yōyōkaku 0955-72-7181.
2 Chome-4-40 Higashikaratsu, Karatsu-shi, Saga-ken.
예약: 전화, 페이스북예약가능.
언어 : 한국어소통 중상.
카드 : 가능.
석식 : 가이세키와 흑우샤브샤브중 선택 가능.
노천탕 : 없음
.
.
8조화실, 작은 히노키욕조가 있는 화실.
적당히 보이는 정원이 마음을 정화시켜준다.

유후인 보다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고 보다 조용한 지역이라 마음에 든다.
요요카쿠는 겐카이 국립공원 가라쓰시에 위치한 료칸. 전통적인 일본 정원과 건축 100년의 목조 건물, 도예가 나카사토 타카시의 갤러리가 료칸 내부에 있음..
.
.

후쿠오카 텐진에서 가라쓰까지 통행료 910엔 중간에 국도를 이용하면 이보다 저렴~^^ 차로 약 40분거리.🚗.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로 약 1시간 거리.
#instagram #일본도놀만하다 #포도냐후쿠오카 #Food #foodporn #먹방여행 #먹방 #포도냐 #포도냐일본 #포도냐여행 #원나잇푸드트립 #배틀트립 #먹방여행 #먹방 #raystory #포도냐ray후쿠오카 #일본 #포도냐후쿠오카프렌치 #후쿠오카여행고수 #가라쓰가는길 #토요타렌트카 #후쿠오카에서가라쓰 #japan #fukuoka #일본렌트카여행 #후쿠오카렌트카여행 #iphone7plus #힐링여행 #가라쓰료칸 #큐슈료칸 #가라츠료칸

하코테데 쇼핑중 .. 고기판 사고싶은데 무거워서.. 한국에도 있겠죠..
#고기판
#북해도훗까이도#고기판#관광지#일본여행#북해도 자유여행#자유여행#트립#배틀트립 북해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