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시장

17 posts

TOP POSTS

_
오늘 꼬맹이 배려로 방산시장에 콧바람 쐬고 왔어요~
없는게 없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오랫만에 혼자 쇼핑? 실컷하고 아이디어도 많이
떠올리는 곳이였어요^^
쇼핑가득하고 광장시장에서 꼬맹이 사다줄 마약김밥 순희네 빈대떡 사서 샵에서 배터지게 먹고 ㅋㅋㅋ
모처럼 기분 좋고 뿌듯한 소중한 하루 였어요
백화점 대신 방산시장 쇼핑도 기분전환엔 최고에요~
꽃밤 되세요💕
_
#티에라플라워 #방산시장#투어#광장시장#마약김밥#순희네빈대떡 #일상#소통해유#날씨좋은날#셀카

없는 게 없는 #청계천 #방산시장

170407
오늘은 방산시장
여기오면 갖고 싶은게 느무 많음,,
띠용~👀
:)
#동공확장#방산시장#시장마니아
#날씨좋네#일상

_
너무 열심히 사는 요즘, 당충전으로 파워업🍫

ㅠㅠ 진심으로 차사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날씨에 땀폭발ㅠㅠㅠㅠ
이리뛰고 저리뛰고 바쁜하류ㅠㅠ
#방산시장 #거지 #baking #베이킹

#방산시장 #은주정 맨날 맛좋아! 1000원 깍으려고 뛰어다녔더니 발에 불나겠다

MOST RECENT

#광장시장 #방산시장 나들이
일단 광장시장서 배좀채우고 방산으로 출발 해야징~

-
멋 부려봐야 결국 작업실이지👠
.
.
.
.
.

카페 1회용품이 떨어져 급히 방산시장 도는 길에 들린 "오장동 함흥냉면" 😑 굳이 찾아갈 정도는 #오장동 함흥냉면 #방산시장

-
Scents 🎁
.
.
.
.

베이킹 재료랑 ~ 까페재료 볼라고 처음와본 #방산시장 #새롭다 #뿜뿜 #신세계 ....근데 원래 소개받은 #거래처 가 더 경제적이다 킄ㅋㅋㅋ
#베이킹재료 #까페재료 #도매 #경험 #을지로4가

#방산시장 너무 가득한 향기들로 또 두통과 현기증을 갖구간다😶

같은듯 다른 조명들.. 월요일 후다닥 일마치고 #방산시장 들러 종로 조명가게에~ 요즘 #유행하는 모던한 등#인테리어의완성은조명 .. 예전부터 나도 우리집에 조명을 예쁘게 달고 #분위기 있게 만들고 싶었다. 점점 집이 모양을 갖추어 가고 있구나.#주방조명#테이블조명#종로#셀프인테리어

_
오늘 꼬맹이 배려로 방산시장에 콧바람 쐬고 왔어요~
없는게 없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오랫만에 혼자 쇼핑? 실컷하고 아이디어도 많이
떠올리는 곳이였어요^^
쇼핑가득하고 광장시장에서 꼬맹이 사다줄 마약김밥 순희네 빈대떡 사서 샵에서 배터지게 먹고 ㅋㅋㅋ
모처럼 기분 좋고 뿌듯한 소중한 하루 였어요
백화점 대신 방산시장 쇼핑도 기분전환엔 최고에요~
꽃밤 되세요💕
_
#티에라플라워 #방산시장#투어#광장시장#마약김밥#순희네빈대떡 #일상#소통해유#날씨좋은날#셀카

신랑 #하루휴가 #동대문 #방산시장
어린이집 하루 쉬고 놀다옴..
다시는 데리고 가지 않을꺼임...ㅠ.ㅠ
안고 다니느냐 무척 힘듬...ㄴ.ㄴ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