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밥도잘먹고

1958 posts

TOP POSTS

맨날오자는 너희😅
거르고거르고 와도 자주오는거같으다
여기서 협찬받는줄ㅋㅋㅋ
.
#밥도잘먹고#안사줄수없음#감튀#치즈사랑#간식#간식스타그램#행복#아들#아들스타그램💕

아오..나 요즘 얘땜에..힝..이뻐죽겠네. 지자식 대놓고 이쁘다그러는 팔불출 진짜별룬데..아..진짜 내스타일 아닌데.. 15개월에서 16개월 넘어가는 요 시기의 아기들 진짜 사람 미치게 만드는듯! 아..진짜 한순간도 눈을 뗄 수가 없다. 얠 안보고있는 0.1초도 아깝다..(라고 쓰고 핸드폰 열라함ㅋㅋ) .
아무리 스트레스받는일이 있어도 얘가 다 풀어줌. 정말 특별한능력의 소유자. .
난 사실 타인이 있으면 좀 시크한척하는 엄만데, 으아..요 쪼꼬마난 지지베가 만삭엄마를 녹인다 아쥬.
.
#이야이야오🎶🎵🎼
#사랑고백 #사랑해 #돌변하지마 #이대로쭉 #이쁜짓 #밥도잘먹고 #똥도잘싸고 #주는거다받아먹고

어제 포토밭에서 따온 포도를 가지고
얼집에서 포도주를 담궜단다 -
빨리 숙성되어 맛보고 싶구나~
컨디션난조로 강제금주2일째.....
땡긴다 맥주🍺
.
.
.
#딸스타그램 #포도주만들기 #37개월 #화요일 #가을 #너와함께하는소중한시간 #하루가어떻게가는지 #도치맘 #워킹맘 #맘스타그램 #사랑해 #말도잘하고 #밥도잘먹고 #씩씩해 #내사랑 #눈웃음 #피부미인 #세젤예 #세젤귀 #딸맘 #4살

.
너무나 아픈데
오빠가 사준 아이스크림이 최고당
내일 인수인계연수해주러
유치원가야하는데
잘먹고빨리낫쟈앙
누가 내 머리에 지식을 넣어서
장기기억창고로 차곡차곡 쌓아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
#초코나무숲
#헤엄치며먹고싶당
#저녁에는공부해야지
#약도잘먹고
#밥도잘먹고

오물오물~
치과에 다녀오니 3개가 위험...
밥 물고있으면 그렇다며... 아직 치료는 안해도 되지만
조만간 썩어버릴지도 모른단다 ㅠㅠ
이~ 를 못해서ㅠ애먹었는데 강제로라도 해야하는 것!!
그러나 신기하게도 치과 다녀와서..
#밥도잘먹고
#치카도잘한다

MOST RECENT

어제 포토밭에서 따온 포도를 가지고
얼집에서 포도주를 담궜단다 -
빨리 숙성되어 맛보고 싶구나~
컨디션난조로 강제금주2일째.....
땡긴다 맥주🍺
.
.
.
#딸스타그램 #포도주만들기 #37개월 #화요일 #가을 #너와함께하는소중한시간 #하루가어떻게가는지 #도치맘 #워킹맘 #맘스타그램 #사랑해 #말도잘하고 #밥도잘먹고 #씩씩해 #내사랑 #눈웃음 #피부미인 #세젤예 #세젤귀 #딸맘 #4살

아무사진대잔치

도성웅씨 많이 컸다

말도 많이 늘고
잠만 푹~~~~자면 훌륭해
애엄마만 아는 잠자라,잘자라,깨지마라... + 밥도 예전처럼 팍팍 먹어주길

#세상에서가장무서운말
#애가깻어요
#밥도잘먹고#잠도잘자고#많이움직여도좋으니
#건강하자#사랑해#아들맘#19개월아기#도둥이#세젤귀#육아스타그램
#넌사랑#babyboy

(보라)두부야 어제는 아리때문에 못 놀아줬는데 오늘은 많이 놀아줄게!! #아침마다 #기분은좋아보인다 #밥도잘먹고 #응아도잘싸고 #보라두부 #친한척쩐다

#민서생일🎂

벌써 세번째 생일!!!
축하해 민서야~~
오늘도 엄마는 괴물이 되었지만
매일 잠자기전에는 엄마 사랑한다고
얘기해줘서 고마워ㅋㅋ

앞으로도 건강하게 자라줘~~ #36개월
#건강하게
#시간되면
#밥도잘먹고
#대답도잘하고
#인사도잘하고
#예쁘게말하는
#민서가되었음좋겠어😁😁😁

맨날오자는 너희😅
거르고거르고 와도 자주오는거같으다
여기서 협찬받는줄ㅋㅋㅋ
.
#밥도잘먹고#안사줄수없음#감튀#치즈사랑#간식#간식스타그램#행복#아들#아들스타그램💕

요즘 혼자노는 딸 뒷모습 보면
너무 쓸쓸해보여🙈
집에있으면 엄마는 #집안일 하기 바쁘고
괜시리 집에만 있는날이면 더 미안해진다😭😭
밥하는데 저렇게 옆에와서 #관심달라는척도한다
#미안해지기만 #내일은꼭놀이터가자 #그래도사부작사부작노는딸 #말도잘듣고 #정리정돈도해주고 #밥도잘먹고 #간식도잘먹고 #최고최고💛💕#너무예뻐😍😍 #세젤예 #세젤귀 #16개월 #딸맘 #육아 #집콕 #애스타그램

아오..나 요즘 얘땜에..힝..이뻐죽겠네. 지자식 대놓고 이쁘다그러는 팔불출 진짜별룬데..아..진짜 내스타일 아닌데.. 15개월에서 16개월 넘어가는 요 시기의 아기들 진짜 사람 미치게 만드는듯! 아..진짜 한순간도 눈을 뗄 수가 없다. 얠 안보고있는 0.1초도 아깝다..(라고 쓰고 핸드폰 열라함ㅋㅋ) .
아무리 스트레스받는일이 있어도 얘가 다 풀어줌. 정말 특별한능력의 소유자. .
난 사실 타인이 있으면 좀 시크한척하는 엄만데, 으아..요 쪼꼬마난 지지베가 만삭엄마를 녹인다 아쥬.
.
#이야이야오🎶🎵🎼
#사랑고백 #사랑해 #돌변하지마 #이대로쭉 #이쁜짓 #밥도잘먹고 #똥도잘싸고 #주는거다받아먹고

수키야 목 밑살 뭐야? 떡 숨겨놨었니🤔 하... 그나저나 내일부터 호텔링인데 첫호텔링이라 걱정요정됨 😂 4박5일정도 떨어져 있는건데 처음 이렇게 오래 떨어져있어봅니다😭 꿈에도 나옴 😭애 후리하게 키우고싶었는데 키우다보니 그게 잘 안되네요... 😭 수키가 요새 들어 사랑 독차지하고 싶어해서 걱정. 잠도 침대에서 사람 몸 부비며 자고싶어하는 스타일이라 걱정. 하 이래놓고 아무렇지않게 잘 놀 것 같기도 하고😫 또 너무 그러면 서운한데 ㅋㅋㅋㅋㅋ 이러면 걱정 저러면 서운 어쩌라고🙄 #차라리잘놀거라 #앰애비따위잊어버려 #좀서운하고말지뭐 #싸우지말고 #밥도잘먹고 #아프지말고 #똥도잘싸고 #잠도잘자고 #견우햐아아아 #나도어쩔수없는애미인가봐하아아

#월요일

금욜부터 빠빠하고 안울고 어린이집 갔는데 주말지나면 또 울겠거니 걱정했더니만 씩씩하게 안울고 안녕하며 갔다😂아유 이뻐라♡♡ 담임쌤도 씩씩하게 등원했다며 밥먹는 사진이랑 낮잠사진 보내주시고 첫낮잠이라 걱정했더니 다행이다♡ 감사해요 선생님😍

#656일#찬서바라기#21개월#럽스타#애스타그램#도치맘#임산부#아들들맘#얼집적응중#밥도잘먹고#첫낮잠도성공#담임쌤의노고#박수짝짝#어린이집3주차시작#앞으로도#적응잘해줘#기특해라#궁디팡팡#하원하면#폭풍칭찬#날려줘야지#아유대견해#두번째투블럭#해병대머리..

#그냥일상#아무말
-
샤프는 계속 써왔는데
샤프심 넣는건 오랜만이당 ㅋㅋㅋ
나는 HB보다 진한 B심이 더 좋앙ㅋㅋㅋ
-
#월요일
#힘내서_근무_시작💪
#밥도잘먹고
#운동도하고
#이번주도화이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