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밥도잘먹고

1543 posts

TOP POSTS

#466💕💕💕
.
.
할미집에온 쭈니는
먹방시작!
오늘아침엔 평소먹는밥에 2배이상을먹고
결론은 내가해준요리가 문제였네
할미가해준 소고기무국에 김만있으니 밥을 3번이나 더퍼서먹음😂😂😂
.
.
배터지게먹고 귤도먹고 까까도먹고
엄마먹으려고 월드콘깠더니
그것도 뺏어가서 혼자먹겠다고😈😈😈
.
.
외갓집오니 너무좋지 쭈나
맛난거엄청많고
엄마도 쭈니도 살디륵디륵쪄서 가겠다😂😂😂
.
.
#하준탄생466일 #아이스크림 #월드콘 #먹방시작 #애미껀데 #뺏어갔네 #맛있지쭈나 #잘먹으니좋다 #밥도잘먹고 #간식도잘먹고 #내요리가문제였어 #역시나또륵 #울산맘 #강릉맘 #아들맘 #육아맘 #원숭이띠맘 #육아소통 #좋아요

오늘은 단우오빠를 만났지요
오빠에게 잘 보이고 싶었는지
죽어라 안먹는 밥을 넙죽넙죽 받아먹고
1도 안먹는 과일도 잘 드시고
혹시 외식체질이신가여😈
#오빠랑💕#오빠는#밥도잘먹고#잠도잘자고#너의롤모델

오물오물~
치과에 다녀오니 3개가 위험...
밥 물고있으면 그렇다며... 아직 치료는 안해도 되지만
조만간 썩어버릴지도 모른단다 ㅠㅠ
이~ 를 못해서ㅠ애먹었는데 강제로라도 해야하는 것!!
그러나 신기하게도 치과 다녀와서..
#밥도잘먹고
#치카도잘한다

MOST RECENT

남자친구같은6살아들😗
사진찍자니까저렇게 뽀뽀해주니 오늘하루도 시온이덕에행복행복😍😍
#6살아들 #내새끼 #귀여움 #사랑스러운너 #오늘좀 #멋잇다 #요즘 #밥도잘먹고 #이쁘다

#466💕💕💕
.
.
할미집에온 쭈니는
먹방시작!
오늘아침엔 평소먹는밥에 2배이상을먹고
결론은 내가해준요리가 문제였네
할미가해준 소고기무국에 김만있으니 밥을 3번이나 더퍼서먹음😂😂😂
.
.
배터지게먹고 귤도먹고 까까도먹고
엄마먹으려고 월드콘깠더니
그것도 뺏어가서 혼자먹겠다고😈😈😈
.
.
외갓집오니 너무좋지 쭈나
맛난거엄청많고
엄마도 쭈니도 살디륵디륵쪄서 가겠다😂😂😂
.
.
#하준탄생466일 #아이스크림 #월드콘 #먹방시작 #애미껀데 #뺏어갔네 #맛있지쭈나 #잘먹으니좋다 #밥도잘먹고 #간식도잘먹고 #내요리가문제였어 #역시나또륵 #울산맘 #강릉맘 #아들맘 #육아맘 #원숭이띠맘 #육아소통 #좋아요

세희칭구들과
방과후수업끝나고 함께~~♡
세공주님들 네일아트도해주고ㅋㅋ
여름분위기내며타투도해주고ㅋㅋ
똥강아지들은 선생님놀이하며즐거운시간^^ 오늘 이쁜말하며 예뿌게놀아서
조만간다시또뭉치기로약속^^ 오늘도
하루가참짧다...ㅋㅋ
난이러다조만간회사짤릴판..........ㅋㅋ

#방과후참여수업하는날#오전엔정리수납배우기
#학교엄청자주감#내가입학한듯ㅎㅎ#바쁜하루하루#아이들과선생님놀이#난급십샘ㅎㅎ#밥도잘먹고#잘놀아서예쁨#네일망가지면다시오는걸루^^

오늘은 친할미가 지으니얼집에데리러가서 친할미랑한바탕놀고 애미병원와서 깨끗이씻고 삼계탕죽한그릇뚝딱👍❤
-
#4살 #말띠아가 #내미니미 #첫째딸 #내째끼 #밥도잘먹고 #이뻐죽겠어❤️ #육아 #소통해요

너의이름은 #먹돌이
#과자도잘먹고 #밥도잘먹고
#너의먹방을 #사랑해
누나 닮아서 먹으면서 발만지기😝
#16갤베베 #먹방

누나가 옆에서 떠들거나 말거나 나는 먹고살겠다는 의지로..
야무지게 잘긁어먹네..
항상 같이붙어있는 장난감엔 1도관심없고 오직 초콜렛만 먹는아이ㅋ
.
.
.
#먹돌이#아들스타그램
#밥도잘먹고#과일도잘먹고#간식도잘먹고
#하루종일먹어요#먹는게다어디로가나
#볼만빵빵한아이#살좀찌자
#12키로#언제되나

아파서 집에만 있다가 정말 오랜만에 밖에 그것도 멀리 나왔다. 덕분에 좋은 곳에서 오랜만에 커피. 음...... 뭐....... 한 잔 이니까... 라며 위안하는 중 #엄마테혼남ㅡㅡ
카페분위기도 커피잔까지 넘나 내 스타일. 원두도 내가 원하는 걸 드립해서 내주는데 원두 잘 모르는 나는 꽂히는 걸로 주문. 여기서 직접 로스팅도 하는데 커피 마시면 로스팅한 원두도 한 봉지 준다. #정말좋아 그런데 #분쇄기가없음 ㅋㅋ 덕분에 #오늘정말행복해 #잘살게 #아프지않고 #약도잘먹고 #밥도잘먹고 #건강해져서만나 #카페리트리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