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발색비교

235 posts

TOP POSTS

#MLBB #발색비교
가지고 있는 mlbb립들 전부 꺼내서 발색해봤어요.
근데 사실 칠리처럼 진한 레드계열이나 모브브라운계열은 빼고 좀 핑크or코랄기 도는 것들만!
잠시 후 이름과 함께 쭉 올라갑니다!

#오늘의발색 (feat.땀흘리는칠리,,🌶💦)
#맥 #칠리 #미샤 #로즈캐슬
내일은 쉬는날이니깐 미뤘던 로즈캐슬발색샷을 올려봅니당🎅🏻🎁
저번 미샤 빅세일때 로즈캐슬을 반값으로 사고나서, 칠리 저렴이라는걸 알게됬는데😂ㅋㅋㅋㅋㅋ써프라이즈 앱에서 존똑저렴이라고 비교발색까지 해놨길래ㅠㅠㅠ일단 환불했다가 결국 마지막날 다시삼ㅋㅋㅋㅋ😋테스트했을때 발림성이랑 발색이 너무 맘에들어서 그냥 칠리 두개 생긴셈 치자하고 샀는데 역시....하같색없습니다🙅🏻🙅🏻👍🏻👍🏻
로즈캐슬 발색을 검색해도 많이 안나오고 칠리랑 비교샷도 없길래ㅜ 한번 찍어봄ㅋㅋㅋㅋㅋ👻
검색했을때 벨님이 너무 좋아서 이거 두개나 사셨다길래 조금 안심했는데(?) 역시 넘나 예쁜색이었다,,,,❤️
코덕님들 추천은 늘 옳아요🍀🍀🍀
무튼! 앞에두장은 방조명, 뒤에두장은 플래쉬켜고 찍은건데 ((방조명이 어둡고 노란빛이라서 실제로는 좀 더 붉고 채도있어요))플래쉬켜면 확실히 칠리가 옐로베이스에 농도가 진하고, 로즈캐슬은 상대적으로 핑크베이스에 묽은편👻
갠적으로 로즈캐슬에 한표를🤞🏻입술에 발랐을때는 비슷하기때문에 저렴이로 사도 괜찮을것같다😋🙆🏻 칠리의 주황끼가 부담스럽다면 로즈캐슬을 사세효🌹❄️(?)ㅋㅋㅋ
솔직히 너무 똑같을까봐 걱정했는데 역시 쓸데없는 걱정이었구요 😉 보다보니 로즈캐슬이랑 핫타히티가 비슷한것같기도하다,,,담에 비교해봐야지🌈
-
#코덕 #립덕 #발색샷 #칠리저렴이 #발색비교

우왓 미쓰유모어 발색 보다가 오늘 쓴 스틸히트가 떠올라서 같이 찍어봐써욤😆
.
.
진짜 비슷하지 않나요? 은펄에 핑크펄 베이스까지 거의 비슷해요.✨💕
.
.
스틸히트가 미쓰유모어랑 함께있으니 상대적으로 붉붉인데 스틸히트도 핑크핑크거든요 ㅜㅜㅜ 눈에올리면 거의 차이안날 것 같아요 ❣️
.
.
전에 인친님 피드에서 이니슾 달콤자두사탕랑 미쓰유모어랑 같이 찍으신 거 봤는데 세 개 다 놓고 비교해 보고싶네용💕
.
.
#발색비교 #아리따움 #스틸히트 #어딕션 #미쓰유모어 #핑크펄뿜뿜 💕✨💕✨💕

#피기미의화구탐구 - M.Graham Watercolors
.
.
오늘의 수채화 영어 😎
색덕 = color junkies
.
.
미국 물감인 엠그라함 물감은 @mindofwatercolor Steve 아저씨가 소개해줘서 알게 되었어요. 팔레트에 있는 물감 선택도 스티브 아저씨의 유툽 'My Favorite 8 Colors of Watercolor'를 보고 따라 선택한 것입니다. . . (Pyrrol Red - 이건 제가 샀어요)
Quinacridone Red
Indian Yellow
Red Iron Oxide
Sepia
Paynes Grey
Ultramarine Blue
Prussian Blue
Azo Green
.
.
스티브 아저씨의 팔레트는 샙그린이 없고 아조 그린과 프러시안 블루를 조색해서 사용하는데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브랜드는 제가 안 사봐서 모르겠지만 엠그라함의 퀴나 레드도 프러시안 블루와 섞였을 때에 아주아주 예쁜 보라색이 나옵니다. (유툽을 보시면 조색하는 걸 자세히 보실 수 있으세요.)
. .
다른 물감들에 비해 환경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꿀을 넣었는데 물감이 잘 굳지 않아요. 그래서 물감이 붓에 아주 잘 묻고 발색이 엄청 잘 됩니다. 추천하는 물감이에요.
.
.
I learned about M.Graham watercolors which is made in US through Steve @mindofwatercolor on Youtube. The colors above were Steve's 8 favorite colors. . .
Steve does not have Sap green on his palette but instead mixes Prussian Blue and Azo Green and it will give you a very vibrant and beautiful Sap green. Prussian Blue + Quina Red will give an amazing purple as well. M.Graham is environmentally conscious as well. It uses honey so the watercolor paints are always not dry. . .
Do check out his Youtubes if you haven't yet. He is a cool, mellow but very good teacher. .
.
.
.
#mgraham #mgrahamwatercolor #watercolorpaint #watercolor #draweverydamnday #piggymesartsuppliesresearch #수채화 #엠그라하 #발색 #발색비교 #피기미의화구탐구

캐나다에서 온 나스와 일본에서 온 클리니크 #발색비교
#섹스어필 은 완전 흰끼도는 살구인데 #메론팝 은 좀 더 핑크가 추가된느낌
둘다사길 자래따!!!!!🙌🙌🙌🙌🙌🙌

빨간 블러셔 비교
.
마끼아쥬 빨간 블러셔가 너무 예뻐서 있는 빨간 블러셔랑 비교해봤는데 별로 비슷하지 않음!
마끼아쥬가 좀 더 핑크베이스의 빨강이고 나스 핍쇼는 좀 더 웜한 레드 그리고 안나수이는 볼에 바르면 빨간 블러셔였는데 여기에 있으니 그냥 붉은기 올라오는 핑크블러셔😅
.
안나수이를 제일 편하게 바르는데 마끼아쥬도 그렇게 발라지려나?? 핍쇼는 진해서 매번 삼섬이 깔고 바르는데 히히
.
#빨간블러셔 #마끼아쥬 R444 #나스 핍쇼 #안나수이 301 #발색비교 #시원해지면더자주바를듯

제품소개사진과 직접발색샷
느낌이 참 다르네 ㅋㅋㅋ
#발색비교#캐시켓

MOST RECENT

.
#바이올렛드림 #VDI #립컷루즈벨벳 #레드컷 #오렌지컷 #발색비교
.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올 #가을립스틱 으로 주목 받고 있는 #립스틱
.
그라데이션으로 발라도 예쁘지만 보송한 텍스쳐 때문에 풀립으로 바르면 넘나 예쁜것!!!
.
#뷰티 #뷰티그래머 #뷰티블로거 #뷰티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인스타 #인스타뷰티 #코덕 #코덕스타그램 #beauty #별빛뷰티

@c1005jin 님 께서 부탁하신 발색차이 입니다~^^
같은 브랜드 물감으로 비교하면 더 좋았겠지만..ㅠㅠㅋ
*
다니엘스미스 - 코발트블루
재키 - 라피스라줄리
다니엘스미스 - 프렌치 울트라마린
*
하늘아래 같은 색은 없죠?!
그게 저희가 물감을 사야하는 이유입니닼ㅋㅋㅋㅋ
-
-
#다니엘스미스 #재키 #발색 #발색비교 #danielsmith #zecchi #watercolor #blue #cobaltblue #Lapislazuli #frenchUltramarine

#피기미의화구탐구 - M.Graham Watercolors
.
.
오늘의 수채화 영어 😎
색덕 = color junkies
.
.
미국 물감인 엠그라함 물감은 @mindofwatercolor Steve 아저씨가 소개해줘서 알게 되었어요. 팔레트에 있는 물감 선택도 스티브 아저씨의 유툽 'My Favorite 8 Colors of Watercolor'를 보고 따라 선택한 것입니다. . . (Pyrrol Red - 이건 제가 샀어요)
Quinacridone Red
Indian Yellow
Red Iron Oxide
Sepia
Paynes Grey
Ultramarine Blue
Prussian Blue
Azo Green
.
.
스티브 아저씨의 팔레트는 샙그린이 없고 아조 그린과 프러시안 블루를 조색해서 사용하는데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브랜드는 제가 안 사봐서 모르겠지만 엠그라함의 퀴나 레드도 프러시안 블루와 섞였을 때에 아주아주 예쁜 보라색이 나옵니다. (유툽을 보시면 조색하는 걸 자세히 보실 수 있으세요.)
. .
다른 물감들에 비해 환경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꿀을 넣었는데 물감이 잘 굳지 않아요. 그래서 물감이 붓에 아주 잘 묻고 발색이 엄청 잘 됩니다. 추천하는 물감이에요.
.
.
I learned about M.Graham watercolors which is made in US through Steve @mindofwatercolor on Youtube. The colors above were Steve's 8 favorite colors. . .
Steve does not have Sap green on his palette but instead mixes Prussian Blue and Azo Green and it will give you a very vibrant and beautiful Sap green. Prussian Blue + Quina Red will give an amazing purple as well. M.Graham is environmentally conscious as well. It uses honey so the watercolor paints are always not dry. . .
Do check out his Youtubes if you haven't yet. He is a cool, mellow but very good teacher. .
.
.
.
#mgraham #mgrahamwatercolor #watercolorpaint #watercolor #draweverydamnday #piggymesartsuppliesresearch #수채화 #엠그라하 #발색 #발색비교 #피기미의화구탐구

#발색했름🙌
팬지팝,헤더팝 vs 잇츠스킨 라이프컬러팔레트 치크 2호 메리팝
.
어느날 멍때리면서 화장대에 앉아있었는데 번뜩 잇츠스킨이 치크팝따라했다는 사실이 생각나는고예요! 아니 나도 이제 칰팝맘인데 비교를 해봐야게따 싶어서 급 발색해봤웁니다ㅎㅎ
.
#팬지팝 vs #팬지스팟
제가 팬지팝리뷰에서 생각했던 밝은 라벤더가 아니라고 얘기했었는데 팬지스팟이랑 비교해보니 확실히 어두운 연보라예욤! 그에비해 팬지스팟은 색이 더밝죵? 게다가 칰팝자체가 은은하게 눈에는 잘안보이는 피부좋아보이게하는 정도의 펄이 있는데 잇츠스킨은 따라하려했으나 펄이 너무 커서 실☆패☆같은 느낌이 있죠ㅋㅋㅋ사진에서도 펄이 다보여버리네욤 볼에 얹었을때는 펄크기까지는 안보이는데 색자체가 팬지스팟이 밝으니까 아예 느낌이 달라요😐
.
#헤더팝 vs #헤더페탈
아니 팬지들은 그냥 색의 밝기차이였다면 얘는 그냥 아예 다른색이라서 어이가 없었습니다 손목발색에서도 보이듯이 헤더는 가을가을한 핑크라면 헤더페탈은 핑크라기보다 코랄에 가까워보이지않나요..? 비교자체가 안되게 그냥 다른색입니다. 달라요
.
전 잇츠스킨도 잘쓰고 있는데 카피의 느낌을 벗을 수 없다는 점이 너무 아쉬워요ㅠㅠ 아니저려미할꺼면 진짜아예 오비슷하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던가...전 저려미를 너무너무좋아하는데 나머지색은 어떤지 몰라도 느낌마저 다르다는게 너무 아쉬웠어용... 하지만 잇츠스킨 가격대비 6개블러셔질은 진짜 훌륭하긴합니다😉 이름만 독보적으로 지었으면 더더좋을거같아요ㅎㅎ
.
.
#크리니크#치크팝#저렴이#잇츠스킨#라이프컬러팔레트#메리팝#치크#블러셔#블러셔발색#발색비교#코덕#코덕스타그램#코덕맞팔#코덕소통

💄
✌두가지발색비교
왼)#맥#베가스볼트
오)#makeupforever #c303
👌세가지발색샷
왼쪽부터 베가스볼트,c303,#허니멜팅틴트#피치크럼블 순.
분홍~주황의 그라데이션.
-
#립스틱#틴트#살몬#코랄#발색비교#코덕#뷰티스타그램


#뷰덕 #크리에이터 #RAONHAPPINESS라온
영혼까지 갈아서 발색한 #레드립스틱 16종 비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순서대로)
지방시 립스틱 루즈 앙떼르디 25호 마블쉐이드
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S 03 레드코스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샤인 400
시세이도 루즈루즈 RD501 루피쿠퍼
샤넬 립스틱 65번 파이어
디올 999번 매트
디올 80번 레드스마일
맥 루비우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크림 c404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RD304 핫바디레드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 RD303 쇼미더레드
에뛰드하우스 디어마이매트틴팅 립스톡 RD302 스웨그비비드레드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no.54
어반디케이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 714
맥 벨벳티즈 립 펜슬 애니띵고즈
시에로 그래니 애틱 라쁘라 펜슬 레드 어딕션


레드라는 이름으로 모였으니 같은색은 하나도 없다니 역시 #하늘아래같은색은없다 비슷한색은 있지만... #😜




#코덕 #입술 #발색비교 #립스틱 #립스틱추천 #립덕후 #가을립스틱 #뷰티유튜버 #뷰스타 #beauty #kbeauty #k뷰티 #lipstick #💋 #💄 #뷰스타그램 #립스타그램 #입술스타그램

Da Vinci Color Swatch & comparison with other watercolors for the same color name. .
.
다빈치 물감 발색. 윗줄은 다빈치 물감이고 아랫 줄은 동일한 이름의 다른 브랜드 물감 발색한 것.
.
.
W.N - white night
DS - Daniel Smith
HB - Holbein
Sch - Schmincke
M.G. - M. Graham
.
.
#WorldWatercolorGroup #doodlewashed #davinciwatercolorpaint #watercolorpaint #dotcard #giveaway #giveawayreward #watercolor #draweverydamnday #수채화 #다빈치물감 #발색 #발색비교 #피기미의화구탐구

#20170824#발색비교➡➡
.
🌌
두번째 사진
위) 크리니크 치크팝 #피그팝
.
아래) 더샘 #샘물싱글블러셔 #드라이로즈
🌌
가을에 가장 손이 많이갈거같은 블러셔 두개..! 색이 비슷한거같아 비교해보니 역시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네요ㅎㅎ 뭣보다 치크팝이 얼마나 맑게 발색되는지 새삼 느끼게되는..💜
🌌
#코덕#코덕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뷰티#블러셔#발색#치크팝#가을치크#가을블러셔#cosmetics#cheek#beauty#beautyinsta#가을웜톤#갈웜#가을뮤트#갈뮽#mlbb

#발색비교
집에와서 급 몰아치는 피드..🌟😂
팔목발색 위에서부터 칠리-브릭로즈-갈팡질팡레드인데 왠지 칠리가 주인공인것 같은건 기분탓..?ㅋㅋㅋㅋ
친구가 브릭로즈 궁금해해서 보여준다고 급하게 그어본 3종비굨ㅋㅋ오..!! 생각보다 브릭로즈 (엄청)예뻐요,,,❤️이런색은 처음인데 완전 차분하고 분위기있어보이는색(🙅🏻)ㅋㅋㅋㅋ,,😍
방조명은 또 노란끼를 추가해버렸지만 그래도 예쁩니다ㅎㅎ기존 매트라인보다 촉촉한 편인것같아서 좋네요😁 그래서 두번슥슥했는데도 살짝 윗부분이 물러진게 보여요👀 기존라인이 물들듯이 발려서 좋긴한데 나처럼 건조한 입술에는 쥐약ㅠ
이건 약간 부들부들해서 주름을 메워주는 느낌이라서 갠적으로 더 좋아요 호홋
그저께 여름옷샀는데 왜 갑자기 가을이죠..?😂 시작되는 가을웜톤병ㅋㅋㅋㅋ😁🍂이제 맥 토프랑 브릭오라가 사고싶네여,,ㅎ입생매트틴트두여😉(..누구)
p.s 블랙네일 하고싶어서 윀멬꺼 사서 발랐는데 잘까지고 손이 더 까매보이는 현실..😱 다른색상에 비해서 블랙은 그닥 질이 별로네욤😑
블랙네일 잘어울리고싶,,,,🤢ㅜ
🔽🔽🔽🔽🔽🔽🔽🔽🔽🔽🔽🔽🔽🔽++ 립스틱색만 한글로 태그했는데 자꾸 외국인계정분들이 어디서 유입되는 것인지..?무섭..ㅋㅋㅋㅋㅋㅋㅋ정보를 물어보셔서 부족한 영어지만 정보를 추가합니댜...ㅎ
---3 lipsticks---
• <1 page> Left to Right: ✔️Etude House-RD305
✔️mac-chili
✔️shuemura-M BR781
• <2 page> Top to bottom: ✔️mac-chili
✔️shuemura-M BR781
✔️Etude House-RD305
-
#가을립스틱 #브릭로즈 #칠리 #갈팡질팡레드

#립앤치크추천
#스킨푸드 #세가지맛
#2호딸기 & #6호자두 .
6호자두는 무난하고 차분한 색상의 조합 🙂
가운데 제일 연한 컬러를 베이스로 섞어 바르면 이쁜것 같다.
.
.
2호 딸기는 (내피부톤때문인지)단독으로 바르는 것보다 같이 섞어 바르는게 훨씬 이뻤다.
맨처음컬러, #라일락 컬러가 가지고있던 #잇츠스킨 #마카롱크림필링치크 #카시스베리 색과 비슷해보여서 #발색비교 해봤는데 비교하고보니 좀 다르군😮 .
개인적으로 스킨푸드 립앤치크는 볼에 바르기엔 광이 좀 많이 돌았고, 잇츠스킨이 매트하고 더 흰끼가 돌아 피부를 화사하게 보이게 해주는 것 같았다.
.
(#연보라 #형광핑크 계열의 컬러를 입술에 얹었을땐 피부가 노랗게보이거나 칙칙했는데,
볼에 얹으면 화사해보인단 말이지..🤔) #톤팡질팡 .
.
.
#화장품추천 #치크 #손등발색 #입술발색 #은은한메이크업

#나스 #나스아쿠아글로우쿠션 #파운데이션 #남산
핑크베이스의 21호 컬러. 굉장히 얇게 발리면서 대박 촉촉하고, 텍스쳐에 비해 커버력이 매우 우수함. 지속력도 좋고 무엇보다 무너질 때 지저분하게 무너지는 게 아니라 피부에 녹아들듯 자연스럽게 무너짐. 바둑알 같은 케이스는 조금 실망스러우나 안에 내용물이 완전 열일.
5번 #발색비교 는 왼쪽부터 #나스쿠션 남산, #나스쉬어글로우 고비, #에스티로더퓨처리스트 웜포슬린

마지막 6번째는 쿠션 바르기 전, 7번째는 쿠션 바른 후!

#코덕 #코스메틱 #cosmetics #beauty #nars #cushion #코스메틱그램

발림성이나 지속성은 조금 약한것 같은데 발색은 이쁨
처음 사보는 주황주황
내입술이 건조함이 많다보니 엄청 촉촉한(립밤같은)거 아니면 건조해지는듯 ㅠ
그래도 나한테 없는색이라 가끔 쓸것같음
#셀레뷰 #이종석화장품 #립스틱 #코랄립스틱#셀레뷰하이퍼포먼스립루즈#쥬시코랄 #립메이크업 #08L #글램얼루어립크레용 #글램베리#발색비교

난 웜톤인줄 알았는데 쿨톤인건가..
게이어티 바르니까 형광등인데....
톤알못.....;ㅁ; .
비브라스 서울리안핑크 진짜 넘 이뿌다...
매장있으면 테스트해서 다사고싶다.....
.
.
.
.
.
.
#나스 #게이어티 #비브라스 #서울리안핑크 #맥 #릴렌트리슬리레드 #발색비교
#코덕 #cosmetics #makeup #메이크업 #motd #웜톤 #쿨톤 #nars #narsgaiety #selfie #셀카 #일상 #dailymakeup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