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필라테스

910 posts

TOP POSTS

조용한날 수업중에 계속 찰칵찰칵😂😂
인증샷올리면 수업추가해준다길래..🌹❣️
.
.
.
#pliates #논현역필라테스 #반포필라테스 #레몬필라테스 @lemonpilates__

#릴리필라테스 를 만나볼 수 있는 이곳은 어디? 두둥! #반포필라테스 #서래마을필라테스 #필라테스

.
#필라테스온 에서
슬림탄탄건강예쁜 선생님과 함께 1:1 수업 두번째 😌
.
틀어진 자세와 자신없는 모습들에서 생겨난 습관들을 들켜버리고
.
역시나 필라테스의 장점인
호흡과 함께 오롯 나에게만 집중 할 수 있었던 시간
.
이런 시간 정말 감사하지요
선생님 세심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기분 좋은 근육통을 안고 돌아갑니다
.
.
#필라테스온 #필라테스 #신반포필라테스 #힐유눈바디 #반포필라테스

바른선에 놀러온쏩이랑 오늘 불꽃운동
폴부터 필라테스까지ㅋㄱㄱ
웨딩준비

#웨딩필라테스
#바른선필라테스
#고속터미널필라테스
#반포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스트레칭중#플레이핏앤필라테스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이 늘어남으로써 유연성이 증가됩니다😊 #같이해요🙆 #pt팀장님 #여자트레이너 #남자트레이너 #트레이너그램
.
.
👉헬스/에어로빅/필라테스/PT
문의! 02.595.3060
PT문의는 다이렉트로도 받아요~:)
.
.
(쉿! 지금 플레이핏에선 학생분들 대상으로
3+3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반포필라테스#서초#교대#헬스#필라테스#맞팔#소통#서초필라테스#교대필라테스#삼호가든#삼호가든사거리#운동그램#다이어트#휘트니스#헬스#PT#그룹필라테스#교대PT#반포pt#셀피#selfie#운동하는여자#트레이너그램#소통해요🙌

오늘은 #cemicircle 동작입니다 #척추분절, #고관절유연성 향상시키며 #둔부 #햄스트링 #코어 강화시켜주는 동작입니다 저는 주로 운동 마무리할때 하는데요,,하고나면 하체 상체 시원해져요👍👍운동합시다💪💪. #잠원동필라테스 #신사동 #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리포머운동 #반포필라테스#원더필라테스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강사

#필라테스위드썬 #반포점 #새로운시작들
6월 3일 토 2시부터 신반포역상가 3층에서 오픈식을 합니다. 댓글로도 축하 응원 부탁드려요!
#필라테스#반포필라테스#기구필라테스는사랑입니다💕

MOST RECENT

#스트레칭중#플레이핏앤필라테스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이 늘어남으로써 유연성이 증가됩니다😊 #같이해요🙆 #pt팀장님 #여자트레이너 #남자트레이너 #트레이너그램
.
.
👉헬스/에어로빅/필라테스/PT
문의! 02.595.3060
PT문의는 다이렉트로도 받아요~:)
.
.
(쉿! 지금 플레이핏에선 학생분들 대상으로
3+3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반포필라테스#서초#교대#헬스#필라테스#맞팔#소통#서초필라테스#교대필라테스#삼호가든#삼호가든사거리#운동그램#다이어트#휘트니스#헬스#PT#그룹필라테스#교대PT#반포pt#셀피#selfie#운동하는여자#트레이너그램#소통해요🙌

레몬 필라테스 회원님들의 상콤달콤 선물~ 회원님들 마음처럼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싶음.!! 💕💪🏻
.
.
.
.
.
.
.
.
.
.
#pilates #논현역필라테스 #필라테스 #fitness #sports #fitnessgirl #body #change #instagood #instadaily #webstagram #primeshots #소통 #일상 #필라테스강사 #instructor #강남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반포필라테스

수업끝나고 청소하고 환기하고 영상좀 찍어볼까 하다 힘들어서 끝냄ㅋㅋㅋㅋㅋㅋ날씨탓
옷이젖는다.
#서초필라테스#강남필라테스#고속터미널필라테스#반포필라테스#바른선필라테스#개인레슨#체형교정#pilates#경남쇼핑센터#경남상가#운동하는여자

크고 싱그러운 아이가 왔어요.
감사합니다 정희경원장님@pilaartist
점점 초록으로 변해가는 바른선입니다^^ #화분#바른선필라테스#서초필라테스#반포필라테스#필라테스#운동하는여자 #원장님#감사해요

짝짝짝👏🏻👏🏻👏🏻
레몬필라테스 회원님이신 박신영선수 KLPGA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우리 유현철 매니져님과 함께 운동 하시는데요,오늘 쿠키도 가져다주셨네용🍪
골프필라테스,자세교정 필라테스도 유현철매니져님이 최고ㅎ

박신영선수님~앞으로도 항상 응원할께요💕

#박신영골퍼#박신영선수#KLPGA카이도여자오픈우승#걸크러쉬#완전멋찜😎#레몬필라테스의 자랑#논현역레몬필라테스#논현필라테스#논현동필라테스#반포필라테스

바른선에 놀러온쏩이랑 오늘 불꽃운동
폴부터 필라테스까지ㅋㄱㄱ
웨딩준비

#웨딩필라테스
#바른선필라테스
#고속터미널필라테스
#반포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바른선필라테스에 포이가놀러왔어요.
너 몇년만이니ㅋㅋㅋㅋ
여전히 공주구나
멍멍이스트레칭 원조진짜 시원해보인다

#반포필라테스 #고속터미널필라테스
#바른선필라테스#개스타그램 #회원님멍뭉이#애교짱#뽀뽀 해달라고했는데
난몰랐어 미안ㅋㅋㅋ#빠삐용강아지

트루필라테스 서울 소식! <오픈클래스 > 가 열려요 :) 조셉필라테스가 고안한
#클래식필라테스기구 #그라츠
클래식 시퀀스와 함께
클래식 필라테스를 경험해보세요 . > 시간표 사진 참조
참가비 : 30,000 --------오픈클래스 마감시간 댓글확인

문의전화: 02) 6368-8708

#기구필라테스 #로마나필라테스
#반포필라테스 #고속터미널필라테스
#래미안필라테스 #서래마을필라테스
#반포동필라테스 #서초역필라테스
#뉴욕필라테스 #트루필라테스 #트루필라테스서울 #이벤트 #오늘
#오픈클래스 #필라테스

멘트보소ㅋㅋㅋㅋㅋ
사바고마워요
잘키울수있을까?

#바른선필라테스#고속터미널필라테스#반포필라테스#오픈#화분#극락조 맞아?

비오는 날도 늘어지지 않고 수업 오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소핏은 아침부터 열기가 뜨거워요👍🏼👍🏼
.
.
.
.
.
.
☎️02.595.0666
📱 카톡문의 : 소핏
.
.

#서래마을필라테스 #필라테스소핏 #필라테스쏘핏 #pilatesSoFit #서래마을 #반포필라테스 #방배필라테스 #필라테스강사 #필라테스자격증 #엑스파인필라테스 #pilates #balancedbody #allegro2 #reformer #필라테스 #서초필라테스

요즘 정말 유행하는 셀럽들의 몸매관리 필수💪
압구정에서 vip 개인레슨을 시작해봐요~~^^
-
*7월 스페셜 이벤트 중입니다
*세션문의 : 02.542.3693
#다이어트 #몸매관리 #dietworkout #필라테스 #압구정필라테스 #압구정로데오 #청담필라테스 #반포필라테스 #운동그램 #pilatesforlife #pilates #apgujeong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