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삭발

373 posts

TOP POSTS

#반삭발 #9mm #아무이유없음
노동절 선물🎁 #안마기 아우~ 좋아~~😜

#반삭발
"무슨일 있어?"
대답하기가 애매하다. 걱정과 무슨일은 분명 있지만 #서른하나 나이에 궐기대회도 아니고 일때문에 자른건 아닌데... 놀라는 사람들을 보면서 괜히 담담하다. 단발로 자르고 출근한 여직원에게 같은 질문을 하던 기억이 떠오른다. .
.
달라진건 자르기 전에 그냥 못생겼던 얼굴은
짧게 자른 머리 덕분에 선명하게 못생겨졌을 뿐이다 ㅋㅋㅋ

#셀카 #셀스타그램 #우두둑우두둑 인스타 친구들 떨어져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

.
내머리다
.
비와이 따라한거 아니다 😶
.
#반삭발 #삭발 #스킨헤드 완전 빡빡이 하고 싶은게 못하게 하니깐...... #다운펌
.
배고파 생닭시켰다. 내일 달용이가 소고기도 사온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발이 좋은데 어뜍콍👶🏻#강태양 #이발 #삭발 #반삭발

아빠가 직접해주는 아들이발♡

#이발기 #바리깡 #반삭발 #훈련병 #미용실

이때는 근심도 걱정도 살도 없었음 ㅎ 머리카락도 #jj #shorthair #반삭발 #portrait #summer 근데 사실 나는 반삭발보다 삭발이 어울림

복잡해서 #반삭발

하고보니 좋은 선택은 아니었다
천정명 반삭발 이쁘던데

아 난 천정명이 아니라 이재명이지

#반삭발 #12mm #아니왜이단순한걸밀고앎?

MOST RECENT

생각해 둔 포즈는 많은데 몸이 참 안 따라줘ㅠㅇㅠ
부장님이 #삼계탕 #오미자에이드 쏘심♡♡♡
#월례회 #여름 #보양식 #반삭발 #머리 #언제기르나 #여기에 #서울대 #재학생 이 있다 #누구일까

유민이 #첫이발 ㅋㅋ
앞모습은 그럭저럭 괜츈한데 뒷통수는.., 휑😂
#반삭발 #까까머리아들 #배냇머리안녕 #엉아스탈 #생후116일째 #아들스타그램

밥먹고 소파에서 자다가 깻는데 몸이 엄청 부어있었다...
배를 보고 깜짝놀랬다.
남은 호주생활이 기대된다
#carnarvon#호주생활기#복근실종#반삭발#1주일컷#아무도건들지않음#무섭지않다#개편함

.
.
두둥!!
우진이 시원한 여름 보내라고
바리깡 첫도전!
울아들 두상이 이뻐서 잘어울리네~
.
.
#21개월아들 #반삭발
#시원한여름 #보내렴
#엄마의 #첫도전 #바리깡

욜 🙊

김빵구가 생선사줬다

말이라고 말발굽 고르는 여자라며

한소리 들었지만

말발굽 내스타일

간만에 데이트 다운 데이트
쇼핑 오브 쇼핑

#럽스타그램 #HBD #seveneleven #711

#머리 #반항아
#머리 #고딩
#머리 #아저씨
#머리 #왜저래
#머리 #빙구
#머리 #방구
#머리 #반삭발
#머리 #뭐야

3~4년 만의 반삭발
나에게는 여자들의 단발병과 같은 삭발병이 있다
지난 3년간 참와왔던 욕구가 폭발하였다

#반삭발 #동네미용실 #여름이라 #더우니까 #시원하게 #삭발병 #누군가또욕하겠지 #마이웨이 #삭발스타그램

남아 헤어컷 모델로 등극! 긴장되는 순간에도 놓칠 수 없는 손꾸락 브이 포즈. 헤어 간지가 그리울땐 킹스턴 맨즈헤어 폴쌤에게로~~
.
#킹스턴멘즈헤어#압구정로데#남자전문헤어샵#barbershop#바리깡6종#간지#반삭발#바리깡무서워하는아들#이었지만#이제는아니야#이발의달인#폴형아#완벽주의#엄마도숏컷?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몽이 여름맞이 미용 빡빡이🤗
중학생됏네~ .
.
.
#미용#반삭발#여름#반려견#멍스타그램#🙈
#일상#데일리#투샷#빽다방#테라스#땡볓#셀피

#이모랑커플룩💕 #17개월아기 .
두돌쟁이로 늘오해받음 #늙음주의
#반삭발 #상남자 #하원스타그램🎒.
집앞인데 들어가는중인지 몰라서 신남이 발걸음에 담겨있음😅.
#땡깡쓰기60초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