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반미p

35 posts

TOP POSTS

#하노이 #반미p 반미배달💁🌭

오늘아침의시작도반미❤️
1일1반미#왜이제야이맛을알았을까😔
#치즈#치킨#반미P#아침식사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 ㅜ 이제 휴가 끝 #베트남#반미P#맛있다👍 #휴가끝

미국에서 첨먹어보고 반한 #반미 #반미P#banmip
입안가득야채한가득, 바삭한바게트의 조화
그맛과는 다르지만 맛있당
여행의 매력은 길거리다니며 냠냠

#베트남가정식#하노이맛집#꾸안꼼퍼#hanoifood
쌀국수원없이먹는 엄마랑 새우킬러 나ㅋㅋ
#인티맥스 치즈엄청사고 우유,캐슈넛,커피사서 호텔휴식
외국인들이 동남아까지 여행오는게 대단하다는엄마
혼자서 젓가락질도잘하는거보면신기해

#quancompho#오바마분짜#흐엉리엔#하노이자유여행#하노이여행#부모님과해외여행#travelstagram#동쑤언시장
#vietnamtrip#여행에미치다#hanoi #베트남여행

#하노이 #카페쓰어다 #47mamay #PHO10
#분보남보 #반미p
꿀맛은 #연유커피 ㅋㅋ
먹방찍고 체하고.. 덕뿐에 돌아올땐 뱅기타고 멀미함ㅋㅋㅋㅋ 속뒤집어짐ㅜ

#베트남#하노이#여행#반미#반미P#소고기반미
반미 주제에 1750원이나 함..ㄷㄷ
반미25보다 덜 유명한데 더 맛있음. 빵은 더 바삭, 야채는 더 아삭, 고기는 더 부드럽.

바삭바삭 바케트빵에 맛난 소고기와 칠리소스가!!!기절😍 #반미p #샌드위치 #feat #cổng #coconutmilkcoffee #핵존맛 #꿀맛 #hanoi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반미🍞

겉은 바싹 속은 부들부들~
어찌보면 전주에 길거리야 같지만?
차원이 틀리다
내가 좋아하던 성요셉성당 반미집이 없어져서 추천받은 반미P로!!
너무맛있쪄👍

#하노이 #하노이맛집 #반미 #반미맛집 #반미p #베스트메뉴 #포크반미 #닭고기반미
#반미때문에베트남옴 #허세녀?
#진짜로 #반미사랑 #너무맛나
#1일2반미 #그리울꺼야
#베트남그램 #반미그램

MOST RECENT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 ㅜ 이제 휴가 끝 #베트남#반미P#맛있다👍 #휴가끝

미국에서 첨먹어보고 반한 #반미 #반미P#banmip
입안가득야채한가득, 바삭한바게트의 조화
그맛과는 다르지만 맛있당
여행의 매력은 길거리다니며 냠냠

#베트남가정식#하노이맛집#꾸안꼼퍼#hanoifood
쌀국수원없이먹는 엄마랑 새우킬러 나ㅋㅋ
#인티맥스 치즈엄청사고 우유,캐슈넛,커피사서 호텔휴식
외국인들이 동남아까지 여행오는게 대단하다는엄마
혼자서 젓가락질도잘하는거보면신기해

#quancompho#오바마분짜#흐엉리엔#하노이자유여행#하노이여행#부모님과해외여행#travelstagram#동쑤언시장
#vietnamtrip#여행에미치다#hanoi #베트남여행

2017.8.24 - 27 하노이 여행 ✈️ 1일 3커피라 하더니 정말 하노이가서 제일 많이 먹은게 커피 ☕️ 둘이서 사치부려도 3박 4일 경비 20만원,, 물가 찬양해👏🏻
#반미p #반미 #꽌넴 #분짜 #넴 #장카페 #에그커피 #꽌완응온 #반쎄오 #콩카페 #코코넛커피 #퍼10 #쌀국수 #카페38 #쓰어다커피 #맥주거리 #BBQ #퍼10 #퍼짜쭈엔 #쌀국수 #라시에스타호텔레스토랑 #알바론카페 #민트러브

2017.08.17 🥖
베트남에서 폭풍 먹방 찍었는데 어떤걸 먼저 올려야할지 모르겠구요 진작에 실시간 업뎃할걸 후회하구요 🤢
-
이것은 하노이에서 우리 아침을 책임진 반미 😘
바게트가 넘나 바삭바삭한것이.. 입천장은 바게트에 양보하세요 ~~~~~~ 군침돈다 또먹고싶다...
#베트남 #하노이맛집 #반미 #반미p #반미25 #스푼젤의스푼질

#베트남#하노이#여행#반미#반미P#소고기반미
반미 주제에 1750원이나 함..ㄷㄷ
반미25보다 덜 유명한데 더 맛있음. 빵은 더 바삭, 야채는 더 아삭, 고기는 더 부드럽.

✈🐷
하노이 1일차 2차전

#분보남보 #쌀국수 #비빔국수 #비빔쌀국수 #사이공 #지앙카페 #에그커피 #반미 #반미P #tiger #베트남 #하노이

허니문 웰컴 드링크까지 야무지게 찹찹

오늘몇끼먹은건지허허 #분짜닥킴 에서 한국인분만나서 먹는방법배움 맛은.. #엘가우초 가서 스테이크에 크림스패니쉬먹었는데 인생..스테이크 인생 와인을만남 서비스로주는 캬라멜보드카를 넘나 소주꺾듯 먹었더니 원모어?하면서 대답도듣지않고 따라줬다..#깸짱띠엔 #kemtrangtien 코코넛아이스크림 호텔리뷰는하겠지만 #ogallerypremierhotel #하노이보드카 #banhmip #반미p 에서 반미 보라색쌀국수 조지고 자기ㅇㅅㅇ 따로따로올림 넘나돼지같다(아닌척) #하노이 #베트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