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반가운선생님

27 posts

TOP POSTS

봄날의 타르트
피스타치오베리타르트🍓

오랫만에 뵈서
반가운 선생님과
자주 뵙는 선생님과 함께~

피스타치오페이스트
나눔해 주신 선생님께도
틀도 흔쾌히 빌려주신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수업이 마무리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맛난 구움과자 챙겨다 주신
임샘께도 감사드려요~♡♡ 오늘 맛있는 디저트가
되시길 바래요~♡ #피스타치오베리타르트
#주말수업
#반가운선생님
#더잘해드리고싶었는데~
#봄날의타르트

날씨좋은 오늘, 몸요가 스튜디오 캐런 원장님을 만나고 왔답니다.
캐런 원장님은 오래전 나우요가에서 2년동안 수업을 하셨었는데 기억하시는 회원님들도 많으시죠?😊
원장님으로 멋지게 요가원을 운영하고 계신 캐런 원장님을 오랫만에 뵈니 너무 반가웠답니다.
이제 몸요가 소식도 나우에서 자주 전해드릴께요.
.
#나우요가 #몸요가스튜디오 #몸요가 #분당요가 #동백요가 #nowyoga #momyoga #반가운선생님

_ 20170624

사촌동생 졸업식으로
오랜만에 모교방문 🏫
7년전, 졸업하던 날 추억이 새록새록
.
參加堂弟高中畢業典禮,好久沒回母校了
_

승아 선생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너무 금방가요 ㅎㅎㅎ
#반가운선생님 #즐거운수다타임 #또만나요

#6살딸#마마스핸즈진주#일일체험#반가운선생님#또가자딸🤗#컵도도전

딸💕
네 마음이 꽃밭이구나.
항상 꽃길만 걷길😄

MOST RECENT

승아 선생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너무 금방가요 ㅎㅎㅎ
#반가운선생님 #즐거운수다타임 #또만나요

.
.
.
#일상#육아#소통#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세아아이맘#다둥이맘#오늘은#나를위해
#머리하는날#이철헤어커커#헤어샵#롯데아울렛월드컵점#너무머리예뻐
#5년만의재회#반가운선생님#파마랑염색#좋아좋아
#막둥이랑함께#감사합니다#대박나세요
.
.
.
엄마아빠와 우연히 아울렛갔다가 미용실앞을지나는데
어디서많이듣던목소리.. 너무반가움에 선생님하니
껴안아주시던샘 .. 얼른일하러오라고 하시는말씀에 더가고싶고
머리할때가되어 ~ 오늘은 윗층언니와 가서 염색이랑파마하고ㅋㅋ 계산하려는데 우리막둥이손에
5만원을.. 왠지 엄마같은 ~~ 감사합니다
머리너무예뻐요 ~~~ 여전한실력 .,, 대박나세요

날씨좋은 오늘, 몸요가 스튜디오 캐런 원장님을 만나고 왔답니다.
캐런 원장님은 오래전 나우요가에서 2년동안 수업을 하셨었는데 기억하시는 회원님들도 많으시죠?😊
원장님으로 멋지게 요가원을 운영하고 계신 캐런 원장님을 오랫만에 뵈니 너무 반가웠답니다.
이제 몸요가 소식도 나우에서 자주 전해드릴께요.
.
#나우요가 #몸요가스튜디오 #몸요가 #분당요가 #동백요가 #nowyoga #momyoga #반가운선생님

_ 20170624

사촌동생 졸업식으로
오랜만에 모교방문 🏫
7년전, 졸업하던 날 추억이 새록새록
.
參加堂弟高中畢業典禮,好久沒回母校了
_

다른아이들은 다들 엄마품에서 목욕솝 가지고 동물놀이 하는데 . .
우리아들은. .
앞으로 성큼성큼~나가더니 선생님한테 가서 탑쌓기. .😂 아~~쫌 엄마품에 얌전히 있으렴~~~~👏 수업시간동안 잡으러 다니느라 이 엄마는 체력방전🙀 .
.
.
#17개월아기 #원숭이띠 #제멋대로 #문센수업 #도레미팡팡 #이마트문화센터 #풍동이마트 #반가운 첫수업 #반가운선생님 #독고다이 #탱탱볼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베이비스타그램 #육아맘일상 #육아소통 #훈육 #오늘은 천방지축#그래도 예쁜아들 #아들사랑 #아들한테 푹빠진 엄마 #신난아들 #내가 너무 안데리고 다녔나. .

여름학기 문센시작!! 옥수수로 놀기^^
다행히 입에 안넣고 잘노네~~ 원래 보던 선생님이라 낯익어서 자꾸 웃고 적응 잘했어요~

#생후296일#9개월아기#동탄문센#베이비캠프#여름학기시작#옥수수놀이#반가운선생님#적응완료

우리 아들의 첫 학교...
유치원... 스승의 날 인사차 방문...
3년을 함께한 고마운 인생 학교...
-
-
-
#슬기유치원 #도봉구 #우리아이첫학교 #유치원 #인생학교 #추억 #스승의날 #반가운선생님

우리이쁘니~한달쉬고 다시 발레시작함~
일하느라 발레수업못해서 미안했는데 다행~
수업시작전부터 신났네아주ㅋ
열씨미 데리고 다닐게^^
#애교쟁이#트윈클영어발레#트윈클발레복#보라#좋아하는딸#발레#6살#발레리나#중동롯데백화점#문화센터#봄학기#토욜#다시만나#반가운선생님#😍#B612#4월첫날#딸이랑데이트#20170401

#밸류가든
#내방역
#복합문화공간
#사람, 문화가 있는
#따뜻한공간
#무언가 함께 할 수 있는 것~
#반가운선생님
#또 만나요~★
#월요일의미팅
#valuegarden
# 서울 서초구 방배로28길 17-1 2층

이번엔 프랑스자수♥
가정시간에 앞치마에 자수놓고선
처음인거같다. 배우고싶은건 참 많은데
애들은 너무 빨리큰다 ㅎㅎㅎㅎ
눈이 좀 아픈건 말고는 재밌었다
담에 시간되면 또 배우고싶당 😁
#프랑스자수#자수리스#센스쟁이선생님#작품구경 더 못해 아쉽#데스파시오#반가운선생님#카라멜라떼맛나당#완성품들고가니뿌듯

#6살딸#마마스핸즈진주#일일체험#반가운선생님#또가자딸🤗#컵도도전

딸💕
네 마음이 꽃밭이구나.
항상 꽃길만 걷길😄

-
제법 가을날씨💕
.
"어?! 니니님~~~😃" ㅋㅋㅋ선생님 부르며, 콧노래도 흥얼거리고 신나서 뛰어가심👏🏻👏🏻👏🏻
잘 다녀와😁
.
.
#어린이집등원중 #반가운선생님 #그렇게나좋은가봉가 #귀요미#오랜만에뽀로로랑등원 #뽀로로 #뽀로로사랑폭발 #넘치는애정
#가을🍂 #아직여름옷 #가디건필수
#어서가을옷장만하자🙊
#청말띠 #24개월아기 #수원맘
난 밀린 잠 자야지~우리 둘째랑♥😜

#반가운선생님 아린이가 작년까지 다녔던 아이사랑어린이집 지금은 병설유치원으로 옮겨 만날수없지만
아린이의 #세로토닌키즈율동 으로
아린이를 만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세로토닌친구들 #유치원 #어린이집 #누리과정 #세로토닌
율동영상에서 보시면 반갑게 아는척 팍팍해주세요 ~^^ #오아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