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박화요비

1120 posts

TOP POSTS

:
요즘 옛날 노래만 들으면 왜 이렇게 울컥울컥하는지. 가을 타니..🙄박화요비 완전 레전드 시절, 중학교 때 저거 부르겠다고 노래방에서 죽어라 연습했었는데........ 결국 목만 쉬고 하하하하하하하 🤛🏻🤛🏻🤛🏻🤛🏻
.
#Lunainstagarm_음악
#박화요비 #화요비 #그런일은
#좋아요 #가사 #사랑 #이별 #위로 #음스타그램 #노래 #동영상 #영상 #🎤#music #추천 #곡 #감상 #감성 #일상 #소통 #음악

.
알고 있어요 어쩔수 없었다는걸
나만큼이나 당신도 아파했다는걸

촬영시작 5분전 세이브✌️
#유희열의스케치북방청 #유승우&;헤이즈 #2PM #에이핑크 #박화요비

#sojisub #소지섭 #당신과의키스를세어보아요 #박화요비 *비오는날엔 역시 느린 발라드🎶🎧

.
그 사랑 없이도 나 살 수 있는지
살아갈 이유 없어도 되는 건지

MOST RECENT

너무너무 피곤하니까 더 잠이 안온다 새벽에 깬 아빠도 잠이 안온다고 노래를 불러 달라고 했다 그래서 짱박아 놨던 영상을 뒤졌더니 술먹고 박자 저는 그런일은 ... ㅋㅋㅋㅋㅋ 이것도 추억이당 ;; ❤️ 다음에 올 때는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한쿡 음식이랑 그리고 노래방까지 뱅기 태워 데려올거닷 ,,히히 #완곡을들으시려면결제ㅎ #너무나멀어보여요~~ #한쿡너무멀어

촬영도 하고 산책도 하고 1석 2조~
혼자 패팅입어쮸! 난감기니깐
시원한 밤공기쐬며 노래들으며 걸으니깐 기분이 너무 좋네🏃‍♀️옛날 노래 넘 좋다.
지금 신청곡은요. 박화요비 그런일은 입니다^^ 갑자기 인터넷 소설 왕반지가 주인공인거 생각난다. 거기 주인공이 이 곡이 애창곡이었는데~

#셀카 #셀피 #selfie #배우 #모델 #촬영가는길 #반포한강공원 #노래추천 #박화요비 #그런일은 #god #길 #감성 #공원산책 #일상 #소통 #삼다수 #패셔니스타 #패딩

오늘은 안돼요 가사부분에
드럼 필인은 심장떨어지는 소리같고
림샷 소리가...
눈물방울 소리같다.
.
똑똑..
.

#가을#박화요비#그런일은#림샷
#드럼소리#눈물소리#심장소리
#너무좋다#33살의 가을감성
#가을은 역시 나의 계절..🤑
.
#다음생애는 남자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이미 그댈 향한 사랑을
내 마음을 넌 읽었는지도 몰라
다만 말 안해도 알거라 믿은거야

시간이 지날수록
날 위한 욕심이란걸
난 알고있었기에

#박화요비 #lie

#일기
화요비 노래는 어렵다.

화요비의 lie
화요비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음에도
박화요비가 더 익숙하고
뭔가 더 기억에 남는 듯하다☺

가창력과 기교는 말할 것도 없고
어떻게 저런 감정처리와 전달을 할 수 있었을까
여유가 넘치는 표정과 얼굴로 하니 더 싱기싱기

저 머리 중간에 파마?고데기?
정확한 명칭은 모르지만
예전에 저런 머리를 간혹 봤는데
볼때마다 감자깡이 먹고싶었... #박화요비
#화요비
#박레아
#lie

:
요즘 옛날 노래만 들으면 왜 이렇게 울컥울컥하는지. 가을 타니..🙄박화요비 완전 레전드 시절, 중학교 때 저거 부르겠다고 노래방에서 죽어라 연습했었는데........ 결국 목만 쉬고 하하하하하하하 🤛🏻🤛🏻🤛🏻🤛🏻
.
#Lunainstagarm_음악
#박화요비 #화요비 #그런일은
#좋아요 #가사 #사랑 #이별 #위로 #음스타그램 #노래 #동영상 #영상 #🎤#music #추천 #곡 #감상 #감성 #일상 #소통 #음악

음악을 할 때에, 분석하고 연구하는 과정에서 상당한 스트레스가 온다. 음악이 싫어진다. 다른 일들로 스트레스를 풀어보려해도 사람도, 물질도 결국 스트레스다. 그럼 다시 음악으로 위로받는다. 좋아하는것이 뭐냐 묻거든 음악이다. #음악 #내일이면 #이불킥할소리 #슬픔성애자 #오늘도밤새자 #박화요비 #어떤가요

#얼굴 보러오시는
#지인 들께 #스타벅스 드리고 있음... #에스프레소 및 물부어서 #아메 가능
#얼음 정수기로 #아이스아메 가능 ㅋㅋ
#우유 부어서 #라떼 가능
.
.
여기까지만
#feat#박화요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