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박영선의원

MOST RECENT

나 박영선 의원이랑 사진찍었다 ㅋㅋㅋ
사람들이웅성거리길래 화장실가면서 수줍게 저도한장 하면서 찍음 ㅋㅋㅋ 친절하시고 키가 크심
#국회의원 박영선
#박영선의원 과함께 ㅋㅋ
#신도림디큐브
#1987 보러오신듯

[인더뉴스] 靑 “가상화폐 거래소폐쇄, 政 공식입장 아냐”..화들짝 - 청와대 “법무부 장관 입장일 뿐..다양한 견해 有”..폐쇄설 해프닝에 그칠 듯
- 박영선 민주당 의원도 “이것만이 답일까” 우려..기재부도 “합의 한 적 없어” [정재혁 기자] 법무부장관의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발언이 해프닝에 그칠 모양새입니다.
기획재정부 측에서 먼저 “합의된 내용이 아니다”라고 한 뒤, 청와대도 비슷한 의견을 냈다. 이 과정에서 여당의 실세 의원은 SNS를 통해 거래소 폐쇄 반대 의사를 밝히는 등, 정부와 여당 내 ‘불협화음’이 이어졌습니다.
11일 일부 언론에 따르면 청와대는 법무부장관의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추진’ 발언이 정부 차원에서 조율된 입장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청와대 고위 관계자는 “박상기 장관의 발언은 법무부의 입장이고, 다른 부처에선 다양한 입장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오전 박상기 법무부장관은 정부과천청사에서 열린 법조기자단 간담회에서 “가상화폐 거래를 금지하는 법안을 준비 중”이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청와대의 입장 표명으로 인해 법무부장관의 발언은 정부의 공식 입장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법무부장관의 발언은 정치권의 관심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소속 박영선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방침에 반대 의사를 분명히 했습니다.
그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이것만이 답일까?’로 시작하는 포스팅에서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는) 빈대 잡자고 초가삼간 태우는 격”이라고 일갈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서 가상화폐 시장은 급격히 요동쳤습니다. 한때 1700만원까지 떨어졌다가 오후 6시 현재 1900만원대를 회복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오전 11시까지만 해도 2100만원을 넘어선 상태였습니다.
한 가상화폐 투자자는 “여기가 중국도 아니고 거래소 폐쇄는 공산국가에서 할 법한 일”이라며 “이런 식으로 정부 내에서 협의되지 않은 사안을 대중들에게 공개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http://inthenews.co.kr/news/article.html?no=9907

#경제신문 #경제뉴스 #가상화폐 #암호화화폐 #가상통화 #거래소폐지 #거래금지 #법무부 #비트코인 #청와대 #박영선의원 #이디륨 #박상기장관 #선물거래소 #은행뉴스 #은행 #금융뉴스 #정재혁기자 #은행정재혁
#인더뉴스편집장 * 출처만 밝혀주시면, 기사를 자유롭게 퍼가셔도 됩니다.^^

2018년 은평구 신년인사
#박영선의원 #이순자시의원 #일상

관심있는 분들 오셔요~~~#박영선의원

<자신만의 역사를 만들어라>
2017.12.08
지하철에서 잠깐 읽었는데 내용이 어렵지 않아서 순식간에 60페이지를 읽었다. 판례도 이렇게 읽히면 좋으련만... ㅜ
어떻게보면 누구나 다 아는 내용일 수 있지만, 진부할 수도 있지만 그 소중한 가치를 종종 잊고 살아간다. 그런 가치들을 일깨워주는 책. 요즘들어 주어진 환경 탓을 하고 후회하던 나를 다시 일어나게 해준 자그마한 힘이 되었다.

이번주말도 바쁘게 지나간다
서울로 예식장갔다가 만난 #박영선의원
사진찍고싶어 따라감
으히히히

#박영선의원 #청문회스타
티비에서 한참 많이 뵈었는데
오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담에 꼭 놀러오신다는 약속 기다릴게요👍

#박영선의원 #다니엘스키친 #h2o #김준원 #정윤상셰프
다니엘스키친에서 열린 h2o 김준원형님 공연에
응원차 방문해주신 의리파!!! 박영선의원님!!!!
곧 또 뵙겠습니다!!!

2017.11.23
아빠 네번째 책 '약속' #출판기념회 .
내 인스타에 아빠 포스트는 달랑 한장이지만 오늘은 진짜 자랑스럽고 멋있었으니까 꼭 포스팅을 해야겠당!
.
논문때문에 집콕하다가 몇일만에 화장하고 옷입고 세상밖으로 나온날.. 근데 내사진은 #걸크러쉬#박영선의원 😍님이랑 찍은 것뿐이네ㅋㅋ(사진에 아빠 현수막으로 까메오 출연ㅋㅋㅋㅋㅋㅋ)오늘도 세시간 자서 나는 얼굴이 퀭...
평소에 너무 멋있다고 느끼던 분인데 실물이 정말 아름다우셔서 깜짝 놀랐다🙈👍#실물깡패
연예인한테도 사진찍어달라고 안하는 나인데 의원님이랑 사진찍을 땐 떨려서 가슴이 콩닥콩닥!!.
.
많은 사람들이 몇개월동안 준비한 오늘.
바쁜데도 밤마다 퇴근하고 와서 교정보느라 얼마나 고생한지 알기에 더 뿌듯했던.! 지금까지 했던 출판기념회 중 처음으로 아빠가 울컥해서 말을 못잇던 이유. 나는 헤아릴수없을 복합적인 감정들때문이었겠지..
너무너무 수고많았고 많은 시간, 노력 쏟은 만큼 결과물이 잘 나와서 기쁘다😊
#대담시간 멋지게 진행해주신 #김민웅교수님 께도 감사드립니다👍
.
.
이제 나는 다시 손목 터널 증후군을 선물해준 논문의 품으로~~~~

2017.11.21 박영선의원 특강

오늘#두번째줄
마냥 신기하다는 마음
멋있는 사람을 만났구나 생각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배우고 느낀 점이 많았던 짧은 시간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숙명여대 #법대생 #박영선 #박영선의원 #특강 #초청특강 #단아 #아름다움 #여성 #누가지도자인가 #책 #독서 #carpediem

#서울복지박람회
#서울복지 정책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었던 자리~
복지를 보고, 듣고, 말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
인간답게 잘 살기 위해 필요한권리, 복지.
그 권리를 잊지 않았는지 잘 찾아보자~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참고!
http://blog.daum.net/yeonsili/12342484

#서울미디어메이트 #서울광장 #박람회 #서울시청 #iseoulu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맞팔스타그램 #박영선의원 #박원순 #복지퍼포먼스

더불어민주당 충북정치학교

21세기 열정 아이콘 박영선의원의 특강, '자신만의 역사를 만들어라', '자신의 경쟁력을 만들어라'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충북혁신도시 #박영선의원 #충북정치학교 #음성군 #음성읍 #음성 #맹동면 #원남면 #소이면 #지방선거

막 퍼주는 감자탕집 발견! 감자탕 시키면, 수제비, 라면 #무제한공짜. 밥도 볶아줌. 너무 많아서 안먹고 옴. 그리고 피자까지 주네요. 피자 포장도 해줌 ㅎㅎ 대에에박! 😲소 시키고 여자 4명이서 멋어도 될듯😅😅 #고대구로병원건너편 #박영선의원 사무실 아래
.
#스마일감자탕애삼겹살#감자탕#구로감자탕##피자#서비스짱#서울감자탕#gamjatang#pork#seoul#guro#tasty#southkoreanfood#foodie#porksoup#비오는날엔#서울맛집#먹방#먹스타그램#고기스타그램#gogi#instfood#food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님과 JTBC 손석희 사장님을 한자리에서 뵐 수 있는 영광을.. 서로 도우며 살자 하셨는데 선배님 저 진짜로 연락 드릴겁니다. ㅋㅋ

#더불어민주당 #박영선의원 #키엄청크심 #손석희앵커 #개그본능충만 #손사장님과셀카는어디로 #패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