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박세웅

12980 posts

TOP POSTS

#171201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롯데시네마_광복
-
🆀. 박세진 선수에게 선물 받으셨나요❓

가끔 올렸던 영상인지
다른 영상인지 기억 안남ㅋㅋㅋ
공던질때 로진퍼지는거 개좋고
이 각도 내 최애각도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
포스트 시즌 공인구에
세웅이의 첫 가을야구를 새기다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자선야구대회

누가 쉥이 배트좀 사주세옼ㅋㅋ
몇번이나 오는고얔ㅋㅋ
이정도 왔으면 지갑 열때된거아니냐며
지갑열고 돈 얼마있는지 확인하랰ㅋ
오늘 제일 신나신분😆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171208 #자선행사 #일일호프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
큰손님, 우리 테이블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런 의미로 다음에 또 사주세요 ⁉️

#171208 #자선행사 #일일호프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
혼자 유니세프 유니폼이라 유독 튀던 🙊

크보 사진자까님🤦🏻‍♀️
사진 너무 잘찍으시는거아닌가여..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쉥이 중견수 🤦🏻‍♀️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MOST RECENT

기다리던 우편 도착..❣❣
발송 되었다는 게시글 본 후로 집 오면 계속 도착했는지 우편함 확인부터..❣
포장부터 너무 이뻐서 뜯기도 아까웠는데 뜯고 나니 더 이쁜 내용물이😢
@psw.syndrome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이쁘게 쓸게요~~~😍
.
.
#롯데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박세웅선수 #쉥탄절

드디어 나도 도착했다 😂💕
신드롬(@psw.syndrome)님! 예쁜 떡메와 포카, 사진들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특별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구, 고이 잘 간직하고 쓸게요 😍💕
-
우편함 뒤적이는데 한 손에 꽉 차는 두툼한 느낌에 광대가 승천해부렸다 아싸구리💃🏻💃🏻
구도도 보정도 넘 완벽하셔서 항상 감탄하며 좋아요를 누르곤 했는데, 거기서 내 마음 속 베스트 세컷이 이렇게 딱 ㅠㅠ.. 내 손에 딱! ㅠㅠ 액자 사서 탁상에 세워둬야겠는 ㅠㅠ.. 그리고 떡메와 포카! 큽 ㅋㅋㅜㅜ 너무 귀엽고 예쁘고 이걸 어떻게 쓰지 싶은..😫😂 일단 쉥탄절 포카는 지갑에 고이 잘 넣어뒀다가 크리스마스에 포토메이트로 적극! 사용하는 걸루 ㅋㅋ 신난다 신나 💃🏻💃🏻
#롯데자이언츠 #32번 #박세웅 #쉥탄절나눔🙇‍♀️❣️

아름다움을 위한 선택~! 하늘성형외과입니다.
.
오늘은 17시즌 롯데의 마운드를 너무나도 멋있게 책임져 준 롯데의 영건~!.
.
#박세웅선수 께서 하늘성형외과에 방문해주셨습니다^^ 박세웅 선수는 특히 저희 직원들도 너무 좋아하는 선수인데요~ 올 한해 멋진 활약을 보여준 박세웅 선수를 하늘성형외과가 늘 응원하겠습니다^^ .
.
.
#하늘성형외과 #롯데자이언츠 #롯데 #야구 #박세웅 #부산 #서면 #일상

@psw.syndrome 님께받은 이벤트 선물♥
진짜너무감사드려요ㅋㅋㅋ
더군다나 가운데사진 모든곳의 프사로쓰고싶네요ㅋㅋ
메모지는 아까워서 못쓰겠어요ㅠ
그대로다시포장!ㅋㅋㅋㅋ
.
빨리야구개막하면 좋겠어요⚾
따뜻한날이 빨리오길!
.
#롯데자이언츠#박세웅#세웅아누나랑밥먹자#니가최고야🖒#야구개막#보고싶다

드디어 볼케이스에 다 넣었다✨✨✨ (전준우랑 조성환코치님것만 자이언츠 로고 있는데 넣기😳)
#야구 #야구공 #싸인공 #싸인볼 #롯데자이언츠 #볼케이스 #조정훈 #민병헌 #박진형 #이대호 #박세웅 #전준우 #조성환 #daily #like #like4like #instasize

이벤트 선물 잘 도착했어요! 넘 이뻐요~
이쁘게 잘 쓰겠습니다! 😀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이벵인증샷 @psw.syndrome

찬바람 불고, 크리스마스 다가오면 저절로 생각나는 뮤지컬. 너무너무 그립고 너무너무 보고싶은 오 당신이 잠든 사이 14차팀. 😍

#대학로 #뮤지컬 #소극장 #오당신이잠든사이 #14차 #박세웅 #이지숙 #김국희 #이은형 #최영준 #최현지 #조헌정 #20101225 #벌써7년전 #그립다 #보고싶다 #추억 #메리크리스마스

와아....🙆
신드롬님 이벤트 물품을 받았어요.
증말 너무 예뻐요. 찍기만하고 다시 고이고이 포장해서 넣어뒀..🙊
잘 간직하겠습니다😊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스티커 #나눔
.
.
상복 터지는 연말 기념😆 투수즈 네임스티커 & 핑크 자이언츠 스티커 소량 우편 나눔합니다 🙃 넴스는 무광, 핑크 모양스티커는 유광입니다✨
.
수량 마감입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조정훈 #손승락 #박진형 #박세웅 #김원중 #배장호 #강동호 #윤성빈 #37

@psw.syndrome 신드롬님
사진도 메모지도 너무 예뻐요😍
너무 추워서 요 몇일 주차장으로만 왔다갔다했더니
오늘에야 확인했어요😭😭
.
.
유니폼빨 젤 잘받는 세웅이
뒷태도 옆태도 앞태도 너무 예쁘네요👍🏻
.
.
사진도 너무 감사해요:)
.
.
잘 간직할께요❤️
.
.
#겨울#일상#데일리#daily#육아#육아스타그램#애스타그램#키즈##아들둘#아들맘#아들스타그램#주부#요리하는여자#비시즌#박세웅#N_32#lottegiants#롯데자이언츠#야구팬

박세웅 선수 각각 다른 유니폼 입은 사진들로 요청했는데 넘나 이쁜것,,포스트잇도 너무 이뻐요 ! 보관 잘 하겠습니다(๑˃̵ᴗ˂̵)
감사합니다 🙇🏻‍♀️💘
#롯데자이언츠#박세웅

오늘 너무 아파서 학교 조퇴하고 집에와서 누워있었는데 엄마가 일마치고 집에오셔서 우편왔다고 하는순간 벌떡일어나서 열어보고 사진찍었어요ㅠㅠㅠㅜㅜㅠ 진짜 너무 예뻐요 엄마도 보시곤 예쁘다고 하셨어요!!! 메모지,,, 정말 구매하고 싶을만큼 예뻐요,, 쓰기 너무 아까워요ㅠㅅㅠ 감사합니다 다 예쁘고 소중한 것들 잘 간직 하겠습니다🙏🏻❤️
@psw.syndrome .
.
.
#박세웅#롯데자이언츠

.
♚롯데☆자이언츠★호프집♚
공 구입시$$셀카 획득※싸인 100% 증정※
배트 구입시☞☞싸인 풀세트 획득 기회¥
§§특정 조건§§입구에서 박거상을 찾아주세요@@@
.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171208 #일일호프 #지갑루팡주의

한파에 올리는 여름사진들
부산 오페라하우스 성공 건립 기원
롯데그룹 1000억 기금 전달 기념 팬사인회

#롯데자이언츠 #lottegiants #이대호 #전준우 #송승준 #박세웅 #axap9 #byc #함께일때강하다

1. 본격적으로 영업해 ⚾과 빠따 판매완료했다는 영업에이스 박거상 감사합니다⤴😄
2. 저녁시간 밀양돼지국밥 드시는 준우 선수님.🍚
3. byc 테이블 담당 잘생긴 재유 선수님😃
4. 첫 타임 마감 전에 좋은 일에 쓰이면서 배트를 갠적으로 가지고 싶어서 샀는데 사인받고 싶은 선수가 있냐 물어서 대호 행님이요 하니 입구서 기다리는 팬분들 사인해주시다가 "배트 사신다 안하나~ 있어봐라"하시면서 직접 비닐을 벗겨 사인해주셨어요. axap9 10번 모자를 안쓰고온게 너무 후회됐지만 대호 선수님 사인받고 사진찍은게 처음이라 너무 행복했슴돠😄😄😄😄😄😄😄 얼굴에 자신이 없어 선수님들과 사진도 못찍었지만 대캡만큼은 꼭 같이 찍고 싶었습니다. 몇일 지난 지금은 선수님들과 사진 안찍은걸 땅을 치며 후회하고 있습니다 😭
#롯데자이언츠 #lottegiants #일일호프 #자선행사 #박세웅 #전준우 #김재유 #이대호 #axap9 #byc #함께일때강하다

1. 처음엔 자리 안내만 했던 박거상
2. 거상자리 세대교체를 위해 넘겨준 전거상
3. 머리 짧게 이발한 사훈 선수님과 노타니 선수님
4. 롯뱅 😁 궁금해 허니~
5. 테이블당 5만원의 안주
6. 롯데자이언츠에 남아준 사직공유👍
7. 공지 사항을 첫 팀들에게 전달하러 온 빅보이🙌 (내용이 이게 맞나 모르겠어요)
빅보이 "밖에 많은 분들이 추운데 기다리시고 있습니다. 부득이 하게 1시간으로 줄일게요. 욕은
다 저한테 하세요"
팬분들 "네~" #롯데자이언츠 #lottegiants #일일호프 #자선행사 #박세웅 #전준우 #노경은 #김사훈 #민병헌 #이대호 #손아섭 #axap9 #byc #함께일때강하다

뒤늦게 올리는 롯데자이언츠 일일호프 자선행사
행사 전 준비하러 들어가는 선수님들😄

#롯데자이언츠 #lottegiants #일일호프#자선행사 #박진형 #나원탁 #박세웅 #김상호 #박성민 #김유영 #axap9 #byc #함께일때강하다

#임기영 #박세웅
#조아제약프로야구대상시상식 #기량발전상

이런 동영상이 있다는걸 몰랐네😤
수상소감은 들리지도 않아서 보청기 사야할듯😥😥
그나저나 저 트로피는 사진은 정녕 없는것인가!!😂
.
.
출처-일간스포츠

#팟캐스트 세상엔 두가지부류가 있죠. 야구팬 그리고 야구노관심.. 데마시안은 대부분 야구팬들!(위 이미지만든사람은 야구노관심) 특히 이 방송 기획한 태용pd가 가장 떠들죠ㅋㅋ 스포츠경향 김하진기자와 강주리아나운서의 모두를 위한 야구이야기! #야구 #모야 #모두의야구 #임용수캐스터 #박세웅 #강주리 #김하진 #스포츠 #podcast #itunes #팟빵 #롯데자이언츠 #sports

쉥이랑 같이 자이언츠티비 방송탔세웅 ,, ✨♥️
.
#롯데자이언츠#박세웅

공팔러 다니는 박거상🤗 우리테이블오더니 나보고싸인볼 많으니깐 안살꺼죠(?) 이러더니 그냥갈라던 세웅이 붙잡고 싸인공사고 사진찍은 나🙋🏻 그래서 12월8일 내일 맞지??
#롯데자이언츠#박세웅

올해의 거상✨영업능력이 상당해서 놀램ㅋㅋㅋ손에 든 모든걸 팔기세
.
.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일일호프 #psw_giants

⚾️
그냥 뒷모습일 뿐인걸
도대체 나한테 세웅이 영업한 사람 누구....?
(사실은 혼자 이런거일수도🤫)
#171202 #희망더하기자선야구대회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2018년 롯데의 자랑스러운 배터리! 가 되길 바라며
#박세웅 #나종덕 #으린슨슈 #배터리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
보정왤케힘드러😡😭
보정이안되서 못올림..
이 사진보정하는데 세웅선수
눈이 너무 빨개서 놀람😂얼마나 피곤했으면...진짜 고생했어요...! 엄청난 스케줄.. 이제 좀 쉬었으면!

아직은 텅텅비어있는 나의 화장대
그래두 달력땜에 이쁘넹 ㅎ
#화장대#박진형#박세웅#화장품

#롯데자이언츠자선행사
옆테이블 진상👊🏻👊🏻
술따라주세요 몇살이세요 묻는...
박세웅 선수 사진찍어주세요로 구제✌🏻
.
#롯데자이언츠 #자선행사 #박세웅 #롯데자이언츠박세웅

월요병 치유해주세요...선수님..😂
대캡이랑 케미 난리나는 내선수님😊❣️
롯데 내 인생 다 건들여도 좋으니 선수님들 이렇게 하이텐션으로 계속있게 해줘😳 이때 어느 한명도 빠지지 않고 다 귀여웠단 말이다 돈 많이 벌테니까 이벤트 내놓아라(멱살멱살)
.
.
#롯데자이언츠#박세웅#이대호#주장님#내선수님#케미오짐

.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171208 #일일호프

주말 안녕👋
평일 안녕👋
#박세웅 #롯데자이언츠 #야구 #32 #⚾️

#달서구스마일링 #박세웅#박세진

달서구리틀야구 송년회.
박세웅.박세진 선수와 함께...🤗

#Repost @axap9 (@get_repost)
・・・
#Repost @j______gm (@get_repost)
・・・
집에 모자몇개있냐고 물어봤는데 20개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자주쓰는모자 뭐냐니까 이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 못쓴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생각해도 쉥이가 진짜 이번엔 짱이였어....👍
#롯데 #롯데자이언츠 #야구 #일일호프 #박세웅 #32 #171208

#AXAP9 #에이스웅 #한정판 #사전예약 #ComingSoon

세웅선수가 모자를 가르키니, 모자가 더 빛납니다
👉 www.axap9.com
.
#팬이선수가되는시간

_
박거상을 꿈꾸던 소년가장✨
.
.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달서구리틀야구단 송년의밤 행사 #SNK#스니키#박세웅#박세진#달서구스마일링

1차로 꾸미기 #나름맘에들어 이제 얼른 네트망 사서 #건우수건 붙이고 #패치도 붙여야지 #주문한건우달력도
잘 세워둘거야 😁 그와중에 보이는 #민병헌 #장원준 😅
설마 #장꾸준까지 없어지지 않겠지 #벌써내년fa걱정🔥
민뱅이 올라가 있는 저 #싸인볼은 #롯데투수 #박세웅
저기에 올려두는게 아니였는데 #내잘못이크다💦
얼른얼른 마저 꾸미도록 할께요 #조만간2차돌입😎 #킥킥
#두산베어스 #내년fa는부디성공적이길🎈

-
깜찍하게 찰칵 🤳🏻
-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세웅_32

#171208 #자선행사 #일일호프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
큰손님, 우리 테이블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런 의미로 다음에 또 사주세요 ⁉️

#171208 #자선행사 #일일호프 #롯데자이언츠 #박세웅
-
혼자 유니세프 유니폼이라 유독 튀던 🙊

인기너무많던 쎄웅이앞에서긴장폭발!! 그럼에도불구하고 귀여움폭발에 시키는거다해줘😛😛 #박세웅최고
기먼중띠~잘생김폭발인데다정한손악수까지설렘폭발😳
성빈선수는키가기럭지가피지컬이짱👍목소리에선꿀보이스
지녕이는보조개에서꿀이뚝뚝흘렸다고한다🙉🙊
경민선수는실물이더잘생겻어ㅠ눈이넘이뻣당😁
동한선수는얼굴이너무작아서오목조목(근데민호오빠생각이왜나지😞?) 요리조리바쁘던전주누선수붙잡고ㅋㅋ
마지막나올때조정훈선수는별명답게?부농부농했음ㅋㅋ
매년행사앞에서끼부리던내선수강민호는이제없었다고한다돌아와요기다릴게 아주살짝많이엄청진짜보고싶다😢😢
.
.
.
#롯데자이언츠#박세웅#김원중#윤성빈#박진형#나경민#김동한#전준우#조정훈#셀카#셀스타그램#남친짤#잘생김주의#설렘주의#일상#내선수#강민호#이제#없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