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우

2903 posts

TOP POSTS

박형식 때문에 봤는데 완전 잼나는 드라마 스토리도 너무 좋고 어디로 튈지 모르고 매회 긴장하면서 보게되는 드라마 작가가 누군지 찾아보니까 W,듀얼작가가 만든 드라마 그러니까 재미있는 드라마가 나오지ㅋㅋㅋㅋ#나인아홉번의시간여행 #이진욱 #박선우 #박형식 #박선우어린시절

프란체스카의 가족 소개. 남편 리처트 버드 존슨 역에 캐스팅 된 박선우 배우는 남성 듀오 미스터 투의 멤버였고 뮤지컬 ‘체스’ ‘마리 앙투아네트’,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 영화 ‘하울링’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다른 버드 이상현은 뮤지컬 ‘베르테르’ ‘몬테크리스토’ ‘카르멘’ 등에 출연했고 '엘리자벳'에서 옥주현배우와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춘 적 있습니다.
프란체스카와 버드의 아들 마이클은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마이 버킷 리스트’의 김현진 배우 입니다. 최근 ‘아랑가’에서 사한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딸 캐롤린의 송영미는 뮤지컬 ‘나무 위의 고래’, 연극 ‘늙은 소년들의 왕국’ ‘분노의 포도'등에 출연했습니다. #박선우 #이상현 #김현진 #송영미

지겨운 그녀들과 지겨운 쏘맥
#박선우 #이수정
가끔만 만나고싶어요 😊

귀요미 웃는것만 봐도 행복하다❤️ 언능 낫자 ~~🙏 #박선우 #400일 #동네산책 #장검중 #꿀벅지

-
아씨 살찌는맛 너무 맛있는맛!!
#박선우 #싸장님짱짱 ❤👏

MOST RECENT

#peet #약대
#핏단기 #생물 #박선우 #유기화학 #김경훈
#엠디앤피 #일반화학 #김준 #물리 #김동훈
#공스타그램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
끝까지 정성다하기~😁😁😁
인친님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아쉬움 많이 남겠지만
모두 좋은 꿈꿔요.😄😄😄

#peet #약대
#핏단기 #생물 #박선우 #유기화학 #김경훈
#엠디앤피 #일반화학 #김준 #물리 #김동훈
#공스타그램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
끝까지 정성다하기~😁😁😁

#peet #약대
#핏단기 #생물 #박선우 #유기화학 #김경훈
#엠디앤피 #일반화학 #김준 #물리 #김동훈
#공스타그램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
끝까지 정성다하기~😁😁😁

박형식 때문에 봤는데 완전 잼나는 드라마 스토리도 너무 좋고 어디로 튈지 모르고 매회 긴장하면서 보게되는 드라마 작가가 누군지 찾아보니까 W,듀얼작가가 만든 드라마 그러니까 재미있는 드라마가 나오지ㅋㅋㅋㅋ#나인아홉번의시간여행 #이진욱 #박선우 #박형식 #박선우어린시절

#peet #약대
#핏단기 #생물 #박선우 #유기화학 #김경훈
#엠디앤피 #일반화학 #김준 #물리 #김동훈
#공스타그램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
끝까지 정성다하기~😁😁😁

내내우셔서
속박이불에감금ㅎㅎ
그러나1분도안되탈출
#45일#박선우#어서꺼내라#이눔들아

#peet #약대
#핏단기 #생물 #박선우 #유기화학 #김경훈
#엠디앤피 #일반화학 #김준 #물리 #김동훈
#공스타그램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
끝까지 정성다하기~😁😁😁

광복절아침
어제의비명이언제였냐는듯
평안합니다
#44일#신생아#박선우#광복절🇰🇷 #빨간날은#아드님#뫼시는날

[PEET단기 박선우 교수님 대구캠퍼스 방문!]
-
안녕하세요!
핏단기 요원입니다. : )
-
지난 7월! 박선우 교수님이
핏단기 대구캠퍼스에 방문해주셨어요 ~ 🙏
-
간담회가 끝나고 핏준생분들에게
응원이 되는 한 마디를 직접 작성해주셨답니다 ㅠ ㅠ💕
-
20일 본고사 준비하는 핏준생 여러분 파이팅!
핏단기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핏단기#PEET#엠디단기#MD#핏준생
#핏스타그램#수험생#공부#열공
#초시생#시험#대구#대구핏단기
#PEET시험 #공스타그램 #공부
#공부스타그램 #합격 #합격기원 #박선우 #달달 #핵달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