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연

2339 posts

TOP POSTS

짝사랑 뮤비 촬영
🎬🎶🎬🎶🎬🎶
@seodusdus
@mearinam
@_jisoojang
@하연이
@남경막국수
@아시아선수촌

#westernkite #박서연 #짝사랑 #뮤비 #꽈뚜룹 #남메아리 #최지현 #박하연 #복실이 #남경막국수

#서유정 #박서연 #쎌카 #종방연 #우리갑순이 에서 같이 촬영한적은 없지만 다정다감하다~😍 리딩때만 본다

서연언니를 오랜만에 오디션에서 만났다.
애기애기 귀엽고 이야기가 잘 통하는 서연언니 ~~
급하게 얼굴만 보거 헤어져 무척이나 아쉬웠어!!!
#박서연#류한비

-
우리 서연이 좋겠네 ~
이렇게 난 행복하고, 또 사랑받고 있음을 느낀다..
친구들아 고마워 ❤
.
.
.
#박서연 #출산선물 #내가더좋아함 #생후15일 #드디어집

#Repost @getitbeautytv (@get_repost)
・・・
천의 얼굴을 만드는 '이사배' 가 4MC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CL, 위너, 악뮤, 장윤주, 박서연, 구구단까지
초호화 이미지토크 군단과 함께하는
180º 변신 메이크업편! 💁🏻💁🏼💁🏽❣️
-
<겟잇뷰티 2017> 수요일 밤 9시 30분 ONSTYLE
-
#산다라 #씨엘 #위너 #악동뮤지션 #이하늬 #장윤주 #이세영 #박서연 #세정 #구구단 #뀨단 #이사배 #겟잇뷰티 #반전메이크업 #변신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스타그램 #겟잇뷰티 #겟잇뷰티2017 #MAKEUPIDEAS #ideasaboutmakeup #Getitbeauty

연예인이다~~ 초롱이 촬영전에 잠시ㅋㅋㅋ
간만에본 서연이 방가웡~~^^
이쁘다~~^^😍😘😗
#갑순이#초롱이#박서연#박시진

#보물2호💎 #박서연#이쁜딸🌸#원숭이띠🐵 우리 공주 태어난지 63일 되는날~~^^

공항에서 중국스텝 기사님이 픽업와쥬셨는데 ㅋㅋㅋㅋ이걸들고 날 기다리셨다 ㅋㅋㅋㅋㅋ 나 졸지에 박서언
ㅋㅋㅋㅋㅋ장꾸의 형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언 #장꾸 #박서언 #박서연

MOST RECENT

짝사랑 뮤비 촬영
🎬🎶🎬🎶🎬🎶
@seodusdus
@mearinam
@_jisoojang
@하연이
@남경막국수
@아시아선수촌

#westernkite #박서연 #짝사랑 #뮤비 #꽈뚜룹 #남메아리 #최지현 #박하연 #복실이 #남경막국수

10년이야

짝사랑 중

짝사랑 뮤비 촬영

-
우리 서연이 좋겠네 ~
이렇게 난 행복하고, 또 사랑받고 있음을 느낀다..
친구들아 고마워 ❤
.
.
.
#박서연 #출산선물 #내가더좋아함 #생후15일 #드디어집

#170725 #등원샷 #엘베샷
.
동생이 아픈관계로 혼자 등원.
방학전까지 계속 혼자 등원할듯...
혼자 인증샷 찍으니 물만난 고기😂😂
얼굴이나 팔은 그렇다치고
다리ㅋㅋㅋㅋ열일중인 다리ㅋㅋㅋ
여하튼 면역력이 떨어졌구나...싶어
어제 약국에서 비타민사서 먹이고
몇일 깜박하고 주지않았던 홍삼먹이고;;
너라도 아프지말자ㅠㅜ
조심히 다녀와~
.
.
#아침 #육아 #등원 #화요일
#간밤에못자서피곤
#30분마다깨서우는2호
#3호때문이아님
#1호님은숙면
#1호 #박서연 #써써 #키즈플래닛소속
#키즈모덜 #아역 #인스타키즈

#박서연

중복에 700일 맞으신 박서연양

#700일 #중복
#코스트코 #겁나게짠닭고기

#우리보물2호 #루비 #박서연#7개월아기 태어나 처음 가보는 캐리비안베이 물놀이 울지도 않고 잘먹고 잘놀고 잘자고 예쁜 내딸 사람들에게 인기폭팔 ~~~!!!또 가자꾸나~^^

배는 부끄부끄 예요 ㅋㅋ귀욤동이 😍❤️
말귀 알아듣고 말조금씩 하는게
머이래 매순간 감동이야 ㅠ
사랑하는 나의 아기우루사 🙊🙉🙈
#22개월 #babygirl #눈웃음
#퍄숑리더 #박서연

#you_got_it !!
.
언니쓰 맞지 ㅋㅋㅋ
어린이집에서 이거 배운다고ㅎㅎ
근데 내가 보기엔
#얼씨구절씨구차차차 로 보임ㅋㅋ
조상의 얼이 느껴지는 춤사위😂😂😂
여튼 포인트는 정확한 여자ㅋㅋㅋㅋㅋ
.
.
#박서연 #6살 #12년9월생
#키즈플래닛소속 #키즈모델 #아역
#춤 #댄스삼매경#혹시몸치인가?
#언니쓰 #맞지 #어린이집 #방송댄스
#흥돋는다 #신명난다
#육아 #인스타키즈 #키즈 #딸
#첫째 #웃기는애 #ㅋㅋㅋ

-_______290일 "
"
"
아빠는 친구들끼리 놀러가고,
떠여니랑 할무니랑 대천나들이
떠여니는 난생처음 폭죽도보고 어마어마하게 이뻤지˃̵̑◡˂̵̑༶ૢ
사진좀찍어준다는데 카메라 절대안보는 떠여니를위해
토레타스킬 시원한거볼에 가져다 언능찍기 좋댄다 이뻐⋆ᶿ̴̤᷇ ˒̫ ᶿ̴̤᷆⋆
"
"
"
"
#생후290일 #9개월아기 #원숭이띠딸 #원숭이띠맘 #원숭이띠가족 #원숭이띠아기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중 #육아일기 #육아그램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일상 #인스타육아 #인스타베이비 #젊줌마 #92년생맘 #2살 #좋아요 #럽스타그램 #사랑해 #딸 #딸바보 #서산맘 #대천해수욕장 #토레타 #박서연

#까불이 ㅎㅎㅎ
.
옷이 어지간히 마음에 들었는지
처음 받아본 날부터 입겠다고 했던 연자매ㅎ
드디어 입고 외출한 1호!!!
(2호는 아쉽게도 너무커서ㅠㅠ 고민중)
옷입고 포즈 잡는 모습에 빵ㅋㅋㅋㅋㅋㅋㅋ
걍 아무것도 하지말아 달라고 부탁하니
새초롬한 표정으로 열일ㅋㅋㅋㅋ
첫번째 사진이 내가 가만히 있어달란 사진.
두번째 사진이 한껏 모델포즈 한 사진ㅋㅋ
세번째 사진이 기분 좋아서 까부는 사진^^
.
입고 외출했는데 다들 너무 이쁘다며 왕칭찬^^
졸지에 센스좋은 엄마된것 같아 뿌듯~^^
이래서 #베베멀리사 를 못 끊지ㅋㅋㅋㅋㅋ
@iam___sunny 님 수고하신 만큼
아이에게, 엄마에게도 편하고 좋은 옷이 완성~~!!
주문드리고 받기 전까지 너무 기대되는 ㅎㅎ
엄마의 #착한욕심 으로 만들어지는 옷♡
.
함께 신은 신발은 청담동에 위치한
#씨엔토 대표님께 선물받은 신발♡
쪼리샌들인데도 발가락이 아프지않고 편한지
아무리 예뻐도 발아프면 절대 안신는
1호씨가 매일 신고 나가겠다고 ㅎㅎ
너무 예쁜 수제화♡
.
#베베멜리사 #아기옷 #아이옷
#세일러ops #키즈패션 #꼬마패피
#씨엔토 #슈즈 #아동슈즈 #ciento
#박서연 #6살 #키즈플래닛소속
#키즈모델 #아역 #인스타키즈
#세젤예 #세젤귀 #도치맘

#핸드페인팅
.
요 손도장 하나 찍는데
너무 즐거워한 써써ㅋㅋ
미안해~ 책도 읽고 싶어했는데
막둥이가 힘들어해서 후다닥
집으로 왔네^^;;;
.
.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핸드메이드페어
#제시카박교수님 #컬러전문가
#박서연 #써써 #서연
#키즈모델 #키즈플래닛소속
#파랑 #이쁨
#체험 #손도장 #손바닥쿵

#핸드페인팅
.
시간도 없고, 막둥이 배고플시간이라
체험도 못하고 좀 섭섭했는데
마지막에 손바닥을 찍는 체험이~^^
서연이는 예쁜 파랑색을 골라서
손도장 쿵~!!
.
.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핸드메이드페어
#제시카박교수님 #컬러전문가
#박서연 #써써 #파랑 #이쁨
#체험 #손도장 #손바닥쿵

귀여웅 삼비글즈...💕 #박서우#천소조#박서연#사랑한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