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모

3629 posts

TOP POSTS

.
#김진태#군복 입은 #박사모

진태야~왜 그리 사니~ㅉㅉ😑😑

해병대 고려대 박사모 할아부지 저 막걸리 못해요 ㅜㅜ #박사모

서울 서초경찰서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마지막 공판을 앞두고 법원에 출석하는 박영수 특별검사에게 물병을 집어 던진 김모(56·여)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이달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 2층에서 박 특검과 특검팀 수사관을 향해 "나라가 이 모양인데 무슨 특검이냐", "특검이 정당하게 수사하지 않았다"고 소리치고 물병을 던진 혐의를 받고 있다.

김씨는 박 특검과 3m가량 떨어진 거리에서 300㎖ 들이의 플라스틱 물병의 뚜껑을 열어 박 특검을 향해 던졌으며, 박 특검은 이 물병에 맞았다.

김씨는 특정한 주거 없이 숙박업소에서 지내며 가사도우미로 일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원칙으로 따지면 김씨에게 폭행, 명예훼손 혐의 등을 적용할 수 있지만, 특검의 활동을 방해한 것이 가장 크므로 특검법 위반 혐의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 사건 규명을 위한 특별검사의 임명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또는 위력으로써 특별검사 등의 직무수행을 방해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하게 돼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지지자인 김씨는 친박계 핵심 인사인 조원진 의원을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로 내세운 새누리당에 지난 5월 당원으로 가입한 것으로 조사됐다.

김씨는 경찰에서 "새누리당 당원으로 가입하기 전부터 박 전 대통령의 탄핵에 반대하는 집회·시위에 15회 이상 참가해왔다"며 "박 전 대통령의 처지가 안타까웠다"고 진술했다
#박사모 #깜방길

여기저기 안기느라 지친 로아천사👼🏻 '로아야 너 만나려고 이모 오늘 신경썼어 ' 😊 이렇게나 사랑스럽고 예쁘게 자란 로아를 보니 한편으론 언니처럼 나도 엄마가 되면 잘해낼 수 있을까 싶은 심각한 고민에 빠졌다 🤔 난 아직 갈길이 먼데 ... 😰

.
.
.
이 더위에
노인네들 쓸데없이 부지런
.
.
.
#박영수특검팀 #열일 #박사모 #이재용뇌물공여혐의

#맞팔 #선팔하면맞팔 #소통해요
#박근혜 #박사모
ㅎㅎ 이것들 진짜 모하는 거지 진짜 웃긴다

MOST RECENT

170822 @jtbcnews #JTBC뉴스룸 #밀착카메라 #이재용선고 앞둔 법원 24시간
#이재용선고 중계 꼭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신 못차리는 #박사모
취재진한테 욕하고.. 미친 #닭그네 지지자들 참 가지가지하네!

#4년전스타그램 #오늘스타그램
취직 안하고 박사테크트리 탔으면 지금 쯤 세상물정모르는 연구 랩 노예가 되었고 결혼도 안했고 지호도 없었겠지.. 벌이도 딱히.. 지금보단.. 그래도 서울엔 살았겠다? ㅠㅠ 서우르~~

지치지 않는 틀니들의 잇몸운동
참 '딱' 하네...
.
.
.
#금산 #박사모 #개노답 #f4f #follow4follow

#택시운전사 #518광주민주화운동을 알리고자 한 독일기자와 광주시민들. 일제시대 일본놈들이람다를바없었던 #계엄령선포. 아무도 발포 명령을 내리지 않았다고 한다. 억울하다고,자신도 피해자라고 하는 #전두환 #역사를 바로 잡아야 나라가 바로 선다. 계엄령이 뭔지도 모르고 선포해야된다고 피켓을 들었던 2017년 #박사모 한심스럽다. 그날을 몰랐던 이들이 모두 봤으면 한다.

해병대 고려대 박사모 할아부지 저 막걸리 못해요 ㅜㅜ #박사모

그들이몰려온다
박그네석방개소리를외치며
안그래도차막혀죽겠구만
광복절날저래쫌하지

#알바생들#태극기#박사모#해운대#해운대미용실#인스타그램#데일리#시끄럽다

실시간 청량리 역사앞에서 박사모 정신나간놈들 서명운동 합니다 마음껏 비웃어주시고가세요
#박사모 #아직도정신못차렸냐 #미친놈들

서초동 볼 일 있어 운전하고 가는 길에 대검찰청 앞에서 시위중인 한 무리의 박사모들이 보인다..운전자중에 반감의 의미로 박사모들에게 경적울리고 간 몇몇이 있었는데 그 사람들에게 쌍욕으로 화답하는걸(?) 유턴중에 보고 들었다..
세상은 요.지.경....나이들어갈수록 점점 세상을 더 모르겠다
-
-
#박사모#가열찬직진#답답#교통체증때문은아닌듯#일상#소통#운전기사중#개학해도무수리

#170818
#서초동#어딘가#뭥미#박근혜#살리기?
#박사모#열정에#👏👏👏
.
.
. 저거보다 어이 없어 사고 날뻔했네😤
박근혜씨는 잘잘못을 떠나 자세가 안되었음 어찌 대통령이란 사람이 독립기념관 조차 안가보다니 😭 어찌 이래서 대한민국이 삶의 만족도가 올라가겠나

아 오늘 장사 겁나 열심히 준비했는데...ㅠㅠ

#치킨보이 #강동구 #성내동 #골목길 #섬 #골목에서먹고살자 #박사모 #뚜까맞음

장보고 다녀오던길에
#박사모 한테 뚜까맞음..
ㅎㅎㅎㅎ
저 어르신들에게 인생은 아릅답다는걸 알려주기 위해
잠시 경찰서를 다녀와야해요...
저녁늦게 복귀할지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장사 겁나 열심히 하려했는데 ㅠㅠ)

늘 버라이어티한 골목살이입니다 :@
여러분! 나이가 몇이나 물어볼 때 저처럼 서른이라 대답하면 이렇게 욕먹습니다! ㅎㅎㅎㅎ.... 다...다녀올께요;;;;;;ㅎㅎㅎㅎㅎ
#치킨보이 #강동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