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준

MOST RECENT

_
@hh___choi 님의 이벤트입니다💕
넘나 탐나는 것😍
_
#repost @hh___choi via @PhotoAroundApp [ 이벤트 ]
오랜만에 이벤트에용🙂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전보다 활동이 줄어서, 스스로 자책하구 있숨니당😞
작년에 피드에 올렸었던 청년경찰 홍보티 한분께 나눔할게요~
.
저를 팔로우해주신분,
피드에 배우님 팬인걸 인증할만한 사진이 있어야 응모가능해요~
댓글에 @bn_sj2013 언제나 응원해요❣️
적어주시면 참여완료입니다!
*피드 하나하나 들어가서 확인하고 모두 완료하신분들께 댓글에 좋아요와 번호 남길게요~ 좋아요랑 번호없으신분은 다시 응모해주세요! *
.
6일 금요일 낮 서준시까지 참여가능하고
추첨이랑 발송은 저도.......몰라여ㅎㅎㅎㅎㅎㅎㅎ
느긋~하게 기다려주실분만 참여해주세용😁
.
#박서준 #parkseojun #콘텐츠와이 #콘텐츠Y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 #청년경찰 #홍보티 #김주환감독님 #박기준 #강하늘 #강스카이 #강희열 #땅야 #박서준스타그램 #팬스타그램

청경 홍보티라니!! 이벤트 감솨합니다😆
#Repost @hh___choi with @get_repost
・・・
[ 이벤트 ]
오랜만에 이벤트에용🙂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전보다 활동이 줄어서, 스스로 자책하구 있숨니당😞
작년에 피드에 올렸었던 청년경찰 홍보티 한분께 나눔할게요~
.
저를 팔로우해주신분,
피드에 배우님 팬인걸 인증할만한 사진이 있어야 응모가능해요~
댓글에 @bn_sj2013 언제나 응원해요❣️
적어주시면 참여완료입니다!
*피드 하나하나 들어가서 확인하고 모두 완료하신분들께 댓글에 좋아요와 번호 남길게요~ 좋아요랑 번호없으신분은 다시 응모해주세요! *
.
6일 금요일 낮 서준시까지 참여가능하고
추첨이랑 발송은 저도.......몰라여ㅎㅎㅎㅎㅎㅎㅎ
느긋~하게 기다려주실분만 참여해주세용😁
.
#박서준 #parkseojun #콘텐츠와이 #콘텐츠Y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 #청년경찰 #홍보티 #김주환감독님 #박기준 #강하늘 #강스카이 #강희열 #땅야 #박서준스타그램 #팬스타그램

이런 대박적 이벤트라늬..진짜 너무 감사합니당ㅠ포스터랑 CD만 가지고 있었는데 티셔츠라니요😢너무 죠아요❤️
.
#repost @hh___choi [ 이벤트 ]
오랜만에 이벤트에용🙂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전보다 활동이 줄어서, 스스로 자책하구 있숨니당😞
작년에 피드에 올렸었던 청년경찰 홍보티 한분께 나눔할게요~
.
저를 팔로우해주신분,
피드에 배우님 팬인걸 인증할만한 사진이 있어야 응모가능해요~
댓글에 @bn_sj2013 언제나 응원해요❣️
적어주시면 참여완료입니다!
*피드 하나하나 들어가서 확인하고 모두 완료하신분들께 댓글에 좋아요와 번호 남길게요~ 좋아요랑 번호없으신분은 다시 응모해주세요! *
.
6일 금요일 낮 서준시까지 참여가능하고
추첨이랑 발송은 저도.......몰라여ㅎㅎㅎㅎㅎㅎㅎ
느긋~하게 기다려주실분만 참여해주세용😁
.
#박서준 #parkseojun #콘텐츠와이 #콘텐츠Y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 #청년경찰 #홍보티 #김주환감독님 #박기준 #강하늘 #강스카이 #강희열 #땅야 #박서준스타그램 #팬스타그램

Regrann from @hh___choi - [ 이벤트 ]
오랜만에 이벤트에용🙂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전보다 활동이 줄어서, 스스로 자책하구 있숨니당😞
작년에 피드에 올렸었던 청년경찰 홍보티 한분께 나눔할게요~
.
저를 팔로우해주신분,
피드에 배우님 팬인걸 인증할만한 사진이 있어야 응모가능해요~
댓글에 @bn_sj2013 언제나 응원해요❣️
적어주시면 참여완료입니다!
.
6일 금요일 낮 서준시까지 참여가능하고
추첨이랑 발송은 저도.......몰라여ㅎㅎㅎㅎㅎㅎㅎ
느긋~하게 기다려주실분만 참여해주세용😁
.
#박서준 #parkseojun #콘텐츠와이 #콘텐츠Y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 #청년경찰 #홍보티 #김주환감독님 #박기준 #강하늘 #강스카이 #강희열 #땅야 #박서준스타그램 #팬스타그램 - #regrann

청년경찰 굿즈는 포스터 한 장 밖에 없는데 😂
청년경찰 티라니 엄청난 이벤트입니다 ❣
혀니님 인스타 가셔서 멋진 이벤트 참여해보세용 ❤

#Repost @hh___choi (@get_repost)
・・・
[ 이벤트 ]
오랜만에 이벤트에용🙂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전보다 활동이 줄어서, 스스로 자책하구 있숨니당😞
작년에 피드에 올렸었던 청년경찰 홍보티 한분께 나눔할게요~
.
저를 팔로우해주신분,
피드에 배우님 팬인걸 인증할만한 사진이 있어야 응모가능해요~
댓글에 @bn_sj2013 언제나 응원해요❣️
적어주시면 참여완료입니다!
.
6일 금요일 낮 서준시까지 참여가능하고
추첨이랑 발송은 저도.......몰라여ㅎㅎㅎㅎㅎㅎㅎ
느긋~하게 기다려주실분만 참여해주세용😁
.
#박서준 #parkseojun #콘텐츠와이 #콘텐츠Y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 #청년경찰 #홍보티 #김주환감독님 #박기준 #강하늘 #강스카이 #강희열 #땅야 #박서준스타그램 #팬스타그램

[ 이벤트 ]
오랜만에 이벤트에용🙂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전보다 활동이 줄어서, 스스로 자책하구 있숨니당😞
작년에 피드에 올렸었던 청년경찰 홍보티 한분께 나눔할게요~
.
저를 팔로우해주신분,
피드에 배우님 팬인걸 인증할만한 사진이 있어야 응모가능해요~
댓글에 @bn_sj2013 언제나 응원해요❣️
적어주시면 참여완료입니다!
*피드 하나하나 들어가서 확인하고 모두 완료하신분들께 댓글에 좋아요와 번호 남길게요~ 좋아요랑 번호없으신분은 다시 응모해주세요! *
.
6일 금요일 낮 서준시까지 참여가능하고
추첨이랑 발송은 저도.......몰라여ㅎㅎㅎㅎㅎㅎㅎ
느긋~하게 기다려주실분만 참여해주세용😁
.
#박서준 #parkseojun #콘텐츠와이 #콘텐츠Y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 #청년경찰 #홍보티 #김주환감독님 #박기준 #강하늘 #강스카이 #강희열 #땅야 #박서준스타그램 #팬스타그램

170826
.
기준이 덕분에 행복했던
2017년 7월 8월😍😍
.
그립다 그리워ㅠㅠㅠㅠㅠㅠㅠ
추억 소환.....
.
#박서준#parkseojun#박기준
#강하늘#강희열#김주환감독#이호정
#청년경찰#청년경찰무대인사
@bn_sj2013 @galpos3
@appleprobono @holly608

드뎌왔다!!!😆😆
싸인은 아쉽게도 박하선 배우님....
역시 나는 똥손이야😥
#청년경찰dvd #박서준 #박기준 #역시나는똥손

アメリカバージョンなのね、ちょっとづつ違うメッセージ💙日本バージョンは劇場で見てね👮‍♂️👮‍♂️ #repost @jun_era11 via @PhotoAroundApp
MIDNIGHT RUNNERS to hit theaters in North America on 25 August, 2017!
Please make sure to go to theaters, Viewers from North America!
@bn_sj2013 @galpos3 Fighting! 👏👏👍👍 .
.
믿을 것은 젊음과 전공지식뿐....?! #청년경찰(Midnight Runners)
#8월25일 아래 극장에서 핫한 두 배우, #박서준 #강하늘 을 만나세요<3 Coming Soon~ :

#ParkSeoJoon #ParkSeoJun #パクソジュン #朴叙俊 #청년경찰 #midnightrunners #박기준 #KimJooHwan #김주환 #lotte #movie #영화 #미국
2017, August 15

.
..
청년경찰 DVD구매완료.
3월27일에 도착이라는데
언제 기다려..
박배우님 친필싸인 엽서가 오기를🙏
(똥손에서 벗어나보자)
.
.
.

#박서준#parkseojun #パクソジュン
#박서준의대한민국 #박서준님을
#청년경찰 #청년경찰dvd #박기준

일본 가족여행가는길에👏🏻
비행기에서 반가운 영화가🙈🙈
오랜만에 기준이보면서 행복하게 왔답니다💕

비행시간이 짧아 반밖에 못봤지만😂😂
.
#박서준#parkseojun#일본#여행#비행기#영화#청년경찰#기준이#박기준#강희열#반가워#오사카#간사이공항

진짜 한국영화는 4편밖에 안나오라구요!
ㅋㅋㅋㅋ저두 비행기에서 봤습니다😍
.
#박서준#parkseojun#박기준
#강하늘#강희열#김주환감독#이호정
#청년경찰#midnightrunners

@bn_sj2013
.
금요일 굿모닝☀️
.
この散髪シーン、可愛かったなぁ🤤💕
.
今夜は早くも #윤식당2 ep6 🍴🥘🍳🍷
.
.
#굿모닝 #오하요 #박서준 #박기준 #영화 #청년경찰 #パクソジュン #青年警察 #ミッドナイトランナー #parkseojun #180209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