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바짝말린장미

180 posts

TOP POSTS

어제 라이브 사용 제품입니당~
⠀⠀⠀⠀⠀⠀⠀⠀⠀⠀⠀⠀⠀⠀⠀⠀⠀
⠀⠀⠀⠀⠀⠀⠀⠀⠀⠀⠀⠀⠀⠀⠀⠀⠀ .
.
눈화장 사용제품♡ ⠀⠀⠀⠀⠀⠀⠀⠀⠀⠀⠀⠀⠀⠀⠀⠀⠀
[#맥 ]
#버건디타임9.
[정샘물]
#푸치아판타지
.
언더펄:#스틸라 #다이아몬드더스트

위 라이너: #정샘물 #브리즈플럼.
언더 라이너: 정샘물 #러블리누드 .
브로우:파이브홀리크 #다크브라운 ⠀⠀⠀⠀⠀⠀⠀⠀⠀⠀⠀⠀⠀⠀⠀⠀⠀
⠀⠀⠀⠀⠀⠀⠀⠀⠀⠀⠀⠀⠀⠀⠀⠀⠀ .
블러셔♡ ⠀⠀⠀⠀⠀⠀⠀⠀⠀⠀⠀⠀⠀⠀⠀⠀⠀ .

#페리페라
#진저 타르트.
[#홀리카홀리카 ]
#텐더핑크.
[맥]
#멜바
(((3개의 색상인데요 아니....멜바 손바닥에 발색하니 색상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신기해용..손등이랑 느낌이달라용..)))
⠀⠀⠀⠀⠀⠀⠀⠀⠀⠀⠀⠀⠀⠀⠀⠀⠀
⠀⠀⠀⠀⠀⠀⠀⠀⠀⠀⠀⠀⠀⠀⠀⠀⠀ .
립♡
⠀⠀⠀⠀⠀⠀⠀⠀⠀⠀⠀⠀⠀⠀⠀⠀⠀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어반디케이 #템퍼

*
맨날 쨍한 빨강, 오렌지만 발랐었는데
요 색 넘 고급스럽다💓
매트하지 않고 발색 잘되서 맘에 들어요👍🏻
-
#파이브홀리크런칭이벤트#시크릿라벨
#이벤트당첨#바짝말린장미#립스틱

#시크릿라벨 #파이브홀리크
#벌거벗은베이지 #바짝말린장미 발색이예용
(후기는 좀이따 블로그에!)
가운데는 둘이 섞은것!! #밥풀발색

나의 최애 립스틱
#바짝말린장미 #파이브홀리크
가을이니까 가을가을하게 바르고
염색하고 파마하고
기분좋다잉 ♡♡♡♡♡ 언능 주말이되었으면
제주도 고고씽🏝

인터넷쇼핑몰 '시크릿라벨' 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5holique 를 시작한다고 해요!
체험해 보라고 보내주신 제품 입니다
웜한 말린 장미 컬러입니다
완전 엠엘비비에요 입술색이랑 똑같아서 가볍게 혈색 주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을 컬러 같습니다
색상도 많이 누디하지 않아 토인되지 않고 적당 한 것 같아요
베이스로 깔기도 좋을 색이구요
생각보다 부드럽게 발리고 각질이나 주름 부각도 덜 합니당
사진 상 주름이 많은건 제 입술 탓이에요ㅜㅠㅜㅠ
입술 색을 잡으려니 좀 전체적으로 노랗게 나오네영
#파이브홀리크#바짝말린장미#02
.

#cosmetics#beauty#follow
#lips#makeup#motd#daily
#코덕#뷰티스타그램#립스틱
#lotd#kbeauty

_
이벤트 참여했더니 진짜 보내쥼 립스틱💄
가지고 싶었던 색이다. 향도 좋고 발림성도 좋아☺️
160715 #시크릿라벨 #파이브홀리크런칭이벤트 #바짝말린장미 #5holique #립스틱

밀린 #motd
#더페이스샵 #퍼지피치#시크릿라벨 #바짝말린장미 🌹
여름이라 그런지 오렌지 살구 느낌의 색깔이 엄청 땡긴다능🍊🍑

#립스타그램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컬러 확대컷...⭐ 여러분 저기 밀착 잘 되서 세상 예쁘게 발린 거 보이세욥...?🤘🏻 근접샷에서도 존예시다!!! 이거 진짜 발림성 색감 다 예쁜 것 같아욥 요즘 메태기 인태기 살짝 왔었는데 파이브 홀리크 발색 찍고 하면서 날린 기분٩(ˊᗜˋ*)و
.
#lips #lotd #mlbb #워니립

MOST RECENT

어제 라이브 사용 제품입니당~
⠀⠀⠀⠀⠀⠀⠀⠀⠀⠀⠀⠀⠀⠀⠀⠀⠀
⠀⠀⠀⠀⠀⠀⠀⠀⠀⠀⠀⠀⠀⠀⠀⠀⠀ .
.
눈화장 사용제품♡ ⠀⠀⠀⠀⠀⠀⠀⠀⠀⠀⠀⠀⠀⠀⠀⠀⠀
[#맥 ]
#버건디타임9.
[정샘물]
#푸치아판타지
.
언더펄:#스틸라 #다이아몬드더스트

위 라이너: #정샘물 #브리즈플럼.
언더 라이너: 정샘물 #러블리누드 .
브로우:파이브홀리크 #다크브라운 ⠀⠀⠀⠀⠀⠀⠀⠀⠀⠀⠀⠀⠀⠀⠀⠀⠀
⠀⠀⠀⠀⠀⠀⠀⠀⠀⠀⠀⠀⠀⠀⠀⠀⠀ .
블러셔♡ ⠀⠀⠀⠀⠀⠀⠀⠀⠀⠀⠀⠀⠀⠀⠀⠀⠀ .

#페리페라
#진저 타르트.
[#홀리카홀리카 ]
#텐더핑크.
[맥]
#멜바
(((3개의 색상인데요 아니....멜바 손바닥에 발색하니 색상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신기해용..손등이랑 느낌이달라용..)))
⠀⠀⠀⠀⠀⠀⠀⠀⠀⠀⠀⠀⠀⠀⠀⠀⠀
⠀⠀⠀⠀⠀⠀⠀⠀⠀⠀⠀⠀⠀⠀⠀⠀⠀ .
립♡
⠀⠀⠀⠀⠀⠀⠀⠀⠀⠀⠀⠀⠀⠀⠀⠀⠀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어반디케이 #템퍼

코스메틱을 너무 사랑하는 ❣️
유니비#속눈썹펌 이 도움이 되니 기쁘네용🙏🏻.
.
#데일리쇼니
어제 그제 한 메이콥이에용 바바리랑 완전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속눈썹 펌 하니까 뷰러도 잘 먹는 느낌이에요! 요즘 뿌리쪽만 한 번 찝는데 마스카라 할 때 너무 행복❣️ 저는 @yuni_b_shop 여기서 했어용ㅎㅎ 🙋🏻그런데 이렇게 눈만 올리는게 낫나용 아님 치크+립까지 전체적으로 올리는게 낫나용?
.
베이스-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레드벨벳 (제일 밝은색)
앞뒤+라인-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레드벨벳 (붉은색)
눈중앙- 루나솔 + 스킨푸드 #믹스넛
삼각존-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레드벨벳 (붉은색+갈색)
애굣살- 웻앤와일드 하이라이터+ 미샤 #하바나코랄 (눈앞머리쪽)
블러셔- 토니모리 #누드판타지
립-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 마몽드 #레드페퍼 (구)
.
.
#루나솔 #마몽드 #홀리카홀리카 #f4f# #selfie #스킨푸드 #뷰티 #뷰티스타그램 #코덕 #코덕스타그램 #코스메틱 #코스메틱덕후 #화장품 #발색샷 #화장품추천 #메이크업 #beauty #cosmetics #makeup #daily #데일리 #데일리메이크업

나의 최애 립스틱
#바짝말린장미 #파이브홀리크
가을이니까 가을가을하게 바르고
염색하고 파마하고
기분좋다잉 ♡♡♡♡♡ 언능 주말이되었으면
제주도 고고씽🏝

👻#모래입쯀 👻
:
똑똑👋🏻
오늘의 입술 조합이에요!
:
MORE 👉🏻 #모래발색
:
#5holique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armani #아르마니
#lipmagnet303 #립마그넷
:
립 마그넷이 눈에 보이길래
그냥 발랐어요 크크
: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학교가기 아까...우...ㄴ...
:
그럼 오늘도 화이탱~~!
:
:
#instabeauty #cosmetics #lipstagram #lipstick #lipmagnet #swatch #코덕 #화장품 #발색 #lotd

#파이브홀리크 #데일리아이섀도우팔레트 #섀도우팔레트추천 #데일리핑크 #데일리브라운 #볼륨&;컬링마스카라 #롱&;컬링마스카라 #우먼톡스 #우소씨 #마스카라추천 #립스틱추천 #바짝말린장미 #순결한레드 #데일리메이크업 #가을메이크업
파이브홀리크 아이라이너 넘 좋아하는뎅 마스카라 섀도우 립스틱으로 연출해봣어용 ♥♥ 강력한 발색부터 데일리하게 쓸수있는 무난한 색감까징 ♥♥ 내마음에 저장♥♥ 핑크랑 갈색 ♥ 새로나온 마스카라도 컬링 굿 ♥♥

.
삼각형이라 더욱 쓰기 편한 아이브로우 펜슬~
색상도 세가지 색상이라 기분에 따라 분위기 바꾸기 #라이트브라운#브라운#딥브라운

여름철 땀냄새는 노노~~ 향기로운 #섬유린스 향기으로 산뜻하게... 정전기도 방지되니 일석이조 .

샤방샤방 블러셔로 생기있는 얼굴 표현~연보라 코랄 펄핑크 3가지 컬러 #블러셔 #앙주#봉봉#베베

립스틱도 다양한 5종 ~쌔끈한오렌지#오빠핑크#벌거벗은베이지#바짝말린장미#순결한레드 로 매력적인 입술 만들기
잘 지워지않는 아이라이너 2종에 아이섀도우 3종~~
올 여름 인생아이템 만나 자신있게 색조화장하고 휴가 가요~.
.

#블러셔#화장품#토스메틱#코덕#뷰티스타그램#파이브홀리크블러셔#파이브홀리크#뷰티#트렌디메이크업#색조메이크업#아이메이크업#썸머메이크업

#립스틱#립메이크업#파이브홀리크립스틱#여름립스틱#썸머메이크업

#아이브로우오토펜슬#노스머지펜아이라이너#아이라이너#

.
#오리뷰 #오늘의리뷰
🐬파이브홀리크
🌷홀리크 매트 립스틱 바짝말린장미
.
.
.
시크릿라벨에서 나온 파이브홀리크 립스틱! 처음에 나오자마자 구매했는데 거의 다 썻어요ㅎ...ㅎ
색이 진짜 말린장미색!이라서 입술에 베이스로 바르기 좋은 색상이였어요
그리고 엄청 매트하지도 않은 제형이여서 부드럽게 잘 발리고 다만 각질 정리하지 않은 날에는 밀릴 수 있으니까 각질정리를 꼭 하고 발라야 해요!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요즘 최애면서 최근 영상 +사진 에서도 자주보여드려서 아실거 같아용ㅋㅋㅋㅋmlbb컬러 좋아하신다면 넘추천해요ㅠ매트하고 발림도좋고 각질부각도 별로 안느껴져서 손이자주가는 립이예용!!! 이런색 좀만 느낌달라도 이거만바르면 안색칙칙해 보이는데 이건 그렇지도 않아용!!!#밍듀립

오늘은 꼭 사진찍고 싶었는데...오늘도 손이넘떨려섴ㅋㅋㅋ영상 찍고캡처해야지~~했는데 캡처하니 뭉개지네요....또륵.... 진짜 비타민 먹어야되는거 아닐까요.......담motd는 사진찍고 싶어용ㅋㄱㄲ
.
.
😚크으으 역시 #치크팝 #블랙허니팝 진짜 세젤예예요ㅠㅠㅠ 칰칰 팝팝 췌거❤❤
.
.
💋#립은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인데요 크으으으 이거만 풀로발랐는데 이렇게나 예뻐요ㅠㅠ오늘의 조녜탱발견 ㅠㅠㅠ .
.
라이너 퍼플로만했는데 이거두넘예쁘고ㅠ 낼최애탬 영상찍을건데 오늘진짜 최애들만쓴거 같아욬ㅋㄱㄲㅋ

💄
파이브 홀리크에서 받았던 제품들 중에서 립제품들이에요!
#바짝말린장미
#순결한레드
색상 사용해봤어요~
.
-002바짝말린 장미는
흔하게 본듯한 색상인듯 하면서 막상 발라보니 넘 예쁜것♥
데일리로 차분한 색상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일것 같았어요 청순쓰💃
.
-005순결한 레드는
흔한 레드와는 다른 핑크레드 느낌이었어요~
오리지널 레드가 부담스럽다면 요 컬러 시도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
립제품 자체가 부들부들 각질많은 제입술에도 부드럽게 잘 발리더라구용~ 글로시와 매트 사이느낌이랄까..!
#파이브홀리크 #파이브홀리크립스틱 #립스틱#립스타그램

#파이브홀리크 립스틱 💖
5가지 컬러
바싹말린 장미 왜이케 맘에 드니 ㅎㅎ 💞🎀 .

월~금요일 하루에 한가지씩
바꿔가면서 발라야지
레드립도 이쁘고 핑크립도 내스탈 .
. #시크릿라벨코스메틱 #코덕 #파이브홀리크 #파이브홀리크립스틱
#바짝말린장미 #순결한레드 #립제품 #립스틱 #립제품추천 #뷰티 #트렌디메이크업
#newarrival #cosmetics #eyeshadow #kbeauty #eyemakeup #daily

처음으로 발라본 장미빛컬러 ~ 너무 마음에 든다! 생각보다 더 잘어울려서 좋고 발림성도 좋고 매트하지만 약간은 촉촉한 느낌이랄까💄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시크릿라벨 #시크릿라벨코스메틱 #셀카 #셀피 #selfie #selca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daily

#안녕하세요 #파이브홀리크 입니다👋🏻
#아이섀도우 팔렛을 들고왔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최고죠👍🏻 저는 #스페셜데이 를 썼는데요,,,솔직히 정말정말 기대감이 없었어요,,진심 근데,,,펄날림이 진짜 진심 하나도없어요😱
발색하면서 정말 놀랐다는,,,😳
왼쪽 첫번째 제일 밝은색만 무펄이라 베이스로 눈두덩이나 눈썹그리고 라인주변을 밝혀줄때 사용하면되요😁 제가,,그리 사용했으니까용 ㅎㅎ
그리고 뒤에 가장 진한색 2색은 스모키할때 사용하면 진짜 이쁠꺼에요 발색이 너무좋으니까!!! 전,,,,오늘 아이라인 으로 썼어요 가루날림이 없구 밀착이 정말 ,,,,👍🏻👍🏻👍🏻쵝오
진짜 가성비 퀄리티 ,,,말해뭐해,,,써봐야 알아요
그리고 ,, #립스틱#벌거벗은베이지 (크림타입) #바짝말린장미 를 그라데이션 했어요 #가을뮤트 이신분들 진짜 꿀조합!!! 벌거벗은베이지 는 밝은베이지는 아니구요 정말 정말 차아아아아아분한 배이지에요 그래서 저같은 봄웜? 이신분은,,, 바르면 얼굴이 정말 톤다운되 보이실꺼에용 그렇다고 칙칙해지는건 아니구요 정말 한톤차분해져용 가을이면 정말 바르기 좋을테인데😰 바짝말린장미는 매트제형 이지만 발림이 뻑뻑한건없어요 색이 데일리스럽고 각질부각없어서 매일 그냥 손이가요 💄 오늘 #5holique 로 화장했어요 ☺️
너무 얼굴만 똬아아아악 있는 부담샷 이라 부끄럽군요🤗 제품만 보여주고 소개만 했는데,, 한번,,#메이크업 샷 투척하고 전 이만 🙇🏻‍♀️ #화장품 #코덕 #beauty #뷰티그램 #cosmetics #뷰티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좋아요 #섀도우팔레트 #섀도우추천 #립스틱추천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일상 #데일리

.
#파이브홀리크 에서 여러가지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데일리핑크 팔레트는 제가 정말 잘 쓸것 같은 색감이에요. 특히 두번째 글리터 섀도우가 너무 예뻐요👀💓 마지막 매트한 애쉬컬러도 팔레트에서는 흔하지않은 색이라 맘에 들어요! 오늘 눈화장은 이 제품으로φ(゚-゚=)
.
#스페셜데이 팔레트는 붉고 딥한 컬러들인데 펄감 위주로 발색돼서 예쁘더라구요. 특히 마지막 밤하늘 같은 색은 꼭 화장놀이할때 써볼거예요😁
.
#베베 블러셔는 금펄이 들어있는 웜한 핑크코랄베이지색이에요. 딱 보자마자 단델리온이 떠올라서 비교해봤는데 베베가 살짝 분홍기가 있어서 더 예뻐요! 발림도 부드럽고 좋았어요ㅠㅠ
.
#오빠핑크 #바짝말린장미 립스틱은 단독으로는 제가 못쓰는 색인데 섞으니까 붉은 로즈베이지가 나와서 활용 가능할것같아요!
.
.
.
#5holique #코덕 #뷰티 #뷰스타그램 #화장품 #beauty #cosmetics

울 뵤요이 덕에 쇼핑몰 화장품 씬나게 구매중^^
지금 1+1 이니깐
난 말린장미색 너무이쁨
안젤리나줠리 입술이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매트는 맥보다 나은듯 (솔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