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짝말린장미

163 posts

TOP POSTS

#시크릿라벨 #파이브홀리크
#벌거벗은베이지 #바짝말린장미 발색이예용
(후기는 좀이따 블로그에!)
가운데는 둘이 섞은것!! #밥풀발색

*
맨날 쨍한 빨강, 오렌지만 발랐었는데
요 색 넘 고급스럽다💓
매트하지 않고 발색 잘되서 맘에 들어요👍🏻
-
#파이브홀리크런칭이벤트#시크릿라벨
#이벤트당첨#바짝말린장미#립스틱

_
이벤트 참여했더니 진짜 보내쥼 립스틱💄
가지고 싶었던 색이다. 향도 좋고 발림성도 좋아☺️
160715 #시크릿라벨 #파이브홀리크런칭이벤트 #바짝말린장미 #5holique #립스틱

#립스타그램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컬러 확대컷...⭐ 여러분 저기 밀착 잘 되서 세상 예쁘게 발린 거 보이세욥...?🤘🏻 근접샷에서도 존예시다!!! 이거 진짜 발림성 색감 다 예쁜 것 같아욥 요즘 메태기 인태기 살짝 왔었는데 파이브 홀리크 발색 찍고 하면서 날린 기분٩(ˊᗜˋ*)و
.
#lips #lotd #mlbb #워니립

밀린 #motd
#더페이스샵 #퍼지피치#시크릿라벨 #바짝말린장미 🌹
여름이라 그런지 오렌지 살구 느낌의 색깔이 엄청 땡긴다능🍊🍑

인터넷쇼핑몰 '시크릿라벨' 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5holique 를 시작한다고 해요!
체험해 보라고 보내주신 제품 입니다
웜한 말린 장미 컬러입니다
완전 엠엘비비에요 입술색이랑 똑같아서 가볍게 혈색 주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을 컬러 같습니다
색상도 많이 누디하지 않아 토인되지 않고 적당 한 것 같아요
베이스로 깔기도 좋을 색이구요
생각보다 부드럽게 발리고 각질이나 주름 부각도 덜 합니당
사진 상 주름이 많은건 제 입술 탓이에요ㅜㅠㅜㅠ
입술 색을 잡으려니 좀 전체적으로 노랗게 나오네영
#파이브홀리크#바짝말린장미#02
.

#cosmetics#beauty#follow
#lips#makeup#motd#daily
#코덕#뷰티스타그램#립스틱
#lotd#kbeauty

MOST RECENT

👻#모래입쯀 👻
:
똑똑👋🏻👋🏻
오늘의 입술이에요!
:
MORE 👉🏻 #모래발색
:
💜립라인&베이스
#5holique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입술색감
#apieu #어퓨
#onebyone #원바이원
💜입술하이라이터
#gesgep #제스젭
#shootingstar #슈팅스타
:
이쁘죠!!!!
이 조합 넘나 맘에 들었습니다...👻💕
:
쿨하게 원바이원
제 손에 쥐어준
고 구 마 님 사 랑 해 요 💜
:
뿅♥️
:
:
:
#instabeauty #makeup #lotd #코덕 #화장품 #lipstagrm #daily #tint #lipstick #발색 #kbeauty
#lipstagram #swatch

오늘은 꼭 사진찍고 싶었는데...오늘도 손이넘떨려섴ㅋㅋㅋ영상 찍고캡처해야지~~했는데 캡처하니 뭉개지네요....또륵.... 진짜 비타민 먹어야되는거 아닐까요.......담motd는 사진찍고 싶어용ㅋㄱㄲ
.
.
😚크으으 역시 #치크팝 #블랙허니팝 진짜 세젤예예요ㅠㅠㅠ 칰칰 팝팝 췌거❤❤
.
.
💋#립은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인데요 크으으으 이거만 풀로발랐는데 이렇게나 예뻐요ㅠㅠ오늘의 조녜탱발견 ㅠㅠㅠ .
.
라이너 퍼플로만했는데 이거두넘예쁘고ㅠ 낼최애탬 영상찍을건데 오늘진짜 최애들만쓴거 같아욬ㅋㄱㄲㅋ

#파이브홀리크 립스틱 💖
5가지 컬러
바싹말린 장미 왜이케 맘에 드니 ㅎㅎ 💞🎀 .

월~금요일 하루에 한가지씩
바꿔가면서 발라야지
레드립도 이쁘고 핑크립도 내스탈 .
. #시크릿라벨코스메틱 #코덕 #파이브홀리크 #파이브홀리크립스틱
#바짝말린장미 #순결한레드 #립제품 #립스틱 #립제품추천 #뷰티 #트렌디메이크업
#newarrival #cosmetics #eyeshadow #kbeauty #eyemakeup #daily

처음으로 발라본 장미빛컬러 ~ 너무 마음에 든다! 생각보다 더 잘어울려서 좋고 발림성도 좋고 매트하지만 약간은 촉촉한 느낌이랄까💄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 #시크릿라벨 #시크릿라벨코스메틱 #셀카 #셀피 #selfie #selca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daily

#안녕하세요 #파이브홀리크 입니다👋🏻
#아이섀도우 팔렛을 들고왔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최고죠👍🏻 저는 #스페셜데이 를 썼는데요,,,솔직히 정말정말 기대감이 없었어요,,진심 근데,,,펄날림이 진짜 진심 하나도없어요😱
발색하면서 정말 놀랐다는,,,😳
왼쪽 첫번째 제일 밝은색만 무펄이라 베이스로 눈두덩이나 눈썹그리고 라인주변을 밝혀줄때 사용하면되요😁 제가,,그리 사용했으니까용 ㅎㅎ
그리고 뒤에 가장 진한색 2색은 스모키할때 사용하면 진짜 이쁠꺼에요 발색이 너무좋으니까!!! 전,,,,오늘 아이라인 으로 썼어요 가루날림이 없구 밀착이 정말 ,,,,👍🏻👍🏻👍🏻쵝오
진짜 가성비 퀄리티 ,,,말해뭐해,,,써봐야 알아요
그리고 ,, #립스틱#벌거벗은베이지 (크림타입) #바짝말린장미 를 그라데이션 했어요 #가을뮤트 이신분들 진짜 꿀조합!!! 벌거벗은베이지 는 밝은베이지는 아니구요 정말 정말 차아아아아아분한 배이지에요 그래서 저같은 봄웜? 이신분은,,, 바르면 얼굴이 정말 톤다운되 보이실꺼에용 그렇다고 칙칙해지는건 아니구요 정말 한톤차분해져용 가을이면 정말 바르기 좋을테인데😰 바짝말린장미는 매트제형 이지만 발림이 뻑뻑한건없어요 색이 데일리스럽고 각질부각없어서 매일 그냥 손이가요 💄 오늘 #5holique 로 화장했어요 ☺️
너무 얼굴만 똬아아아악 있는 부담샷 이라 부끄럽군요🤗 제품만 보여주고 소개만 했는데,, 한번,,#메이크업 샷 투척하고 전 이만 🙇🏻‍♀️ #화장품 #코덕 #beauty #뷰티그램 #cosmetics #뷰티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좋아요 #섀도우팔레트 #섀도우추천 #립스틱추천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일상 #데일리

울 뵤요이 덕에 쇼핑몰 화장품 씬나게 구매중^^
지금 1+1 이니깐
난 말린장미색 너무이쁨
안젤리나줠리 입술이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매트는 맥보다 나은듯 (솔직)

(재업로드) 넘겨 봐주실거죠?😘Swipe,plz 👉🏻👉🏻
.
#아라립 #오늘의립제품 #20170614 #lotd
#5홀리크 #파이브홀리크 #5holique .
.
💡오늘은 @5holique 에서 보내주셨던 립스틱을 발랐어요. 4가지 중에 오늘 바른 립은 바짝말린장미 컬러입니다 ㅋㅋ .
.
✔️002 - #바짝말린장미
✔️003 - #벌거벗은베이지
✔️004 - #쌔끈한오렌지
✔️005 - #순결한레드 .
.
다른 라인이 아닌데도 2호 바짝말린장미는 #매트 한 제형이고, 3~5호는 촉촉한 제형이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아..바짝말렸으니까 제형도 매트한 건가..하고 혼자 납득😂😂😂😂 .
✔️컬러는 제품명에서 말해주는 딱 그 컬러가 맞아요. 매우 정직한 순서대로 #말린장미 #누디한베이지 #귤같은오렌지 #체리빛레드 컬러입니다💋
.
✔️발색이 한번에 쨍하게 나는 타입은 아니구요. 여러번 덧발라야 본통 컬러가 나오는데 계속 덧바른다고 계속 진해지는 건 아니었어요. 어느 정도 바르니 계속 그 상태더라구요!!😂
.
생각보다 입술주름 사이 끼임이 좀 있어요!! .
.
✔️근데 마지막 사진보시면 신기한 게 순결한레드만 저렇게 핑크로 착색이 심하게 남아요 ㅠ 왜 너만 그러니 ㅋㅋㅋㅋ😅😅😅 틴트도 아닌 것이, 게다가 내가 싫어하는 #기승전핑크착색 으로...😠 본 컬러는 참 이쁜데 착색이 아쉬운 순결한레드였습니다.
그나저나 입술 주변 너무 그대로 보여드린 듯 ㅋㅋㅋㅋ😅
.
#lipaddict #lipstick #cosmetics #kbeauty #lipstagram #립덕 #코덕 #뷰티스타그램 #립스틱

2017.06.11 #jin_motd
-
오늘 진짜 간단하네요
마죠룩 전색상 다 썼어요 눈화장 하나로 끝내는데 넘나 안성맞춤인 제품인 것 같아요👍🏻
글구 색상은 #마죠룩br355 가 실용성이 젤 높은것 같슴다
립은 세상 안어울리는 브라운립을 했는데 베이지를 좀 더 많이 쓰니 무난했던거 같아요
손목발색만 보면 너무 매력적인데 왜이렇게 안어울릴까요😭
-
사용제품
#마죠리카 마죠룩br355
#physiciansformula #bronzebooster
#파이브홀리크 #벌거벗은베이지 #바짝말린장미
-
.
.
#뷰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화장품스타그램#코덕#오늘의화장#motd

#삐벤트 당첨된거 와따요😻
(코덕분들의 나눔으로 화장하고 사눈 포미임니다^^♡)
코덕거지 포미가 쁴님 이벵트에 당첨대써욜♡
.
.
.
그리고 쁴쨩이 편지도 정성껏써서 보내줬는데 나만볼것^^
(쁴쨩 글씨 쁴쨩 미모만큼이나 독보적이게 예쁨)
.
.
.
#뷰티코서울 #푸시아로즈
저 매트립 성애자임니다..❤
글로시한것도 좋아하지만 립은 자고로 매트져^^♡
심지어 제 취향 컬러..😶
#아바마트 #코랄피버
너무너무 예쁜 오렌지코랄 블러셔임다ㅠㅠ
진짜 어떻게 이렇게 예쁜거져 아바마트ㅠㅠ
얘 하나보구 이벤트 신청한사람 나야나~나야나~
#어퓨 #눈사람퍼프
리얼테크닉이랑 다이소똥퍼프만 써봤는데
이것도 써보고 싶었는데 늘 까먹었던^^..
쁴쨩이 다이소 똥펖보다 잘쓰고 있대서 내일은 이걸루 화장해야지♡
#파이브홀리크 #바짝말린장미#쌔끈한오렌지
파이브 홀리크 좋아요!!!
내스탈 컬러 매트립ㅠㅠ❤
얼른 제 얼굴에 끼얹고싶어요!!!
#루시올레 #속눈썹
저 진짜 화장할때 속눈썹 없으면 하루종일 우울한사람..
그정도로 속눈썹 쟁여두고 쓰는 사람인데
속눈썹 진짜 예쁘네요 이거..👍
붙이는 라인쪽도 자연스럽고 이름도 러블리임❤
#이글립스 #아이브로우카라
저 이번에 염색하고서 브로우카라 하나 장만하려고 했는데 잘쓸게요!!!!
#차앤박 #클렌징퍼펙타
믿고쓰는 차앤박 제품 아닌가요!!
.
.
.
그외로 크리니크 수분크림샘플이랑 여러가지 샘플들까지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쁴쨩만큼이나 러블리한 택배였습니다!❤
애정해요 쁴쨩😶😗

파이브홀리크에서 제품을 보내주셨어요🙏
4월에온 DM을 5월 중순에 확인한 나샛기...😆🔫
립스틱2,아이섀도우팔렛2,블러셔1,아이브로우1이왔는데요
.
립스틱 바짝말린장미는 매트하고 순결한레드는 촉촉한타입이에요
오늘 베이지 베이스로깔고 레드중앙에 그라데이션했는데
진짜 맘에 들었어요😍
.
블러셔는 베베 컬러인데 팬색보고 펄때매 헐...못바르겠다했는데
막상 오늘 볼에 발랐더니 호옹??!!했어요
.
섀도우는 데일리핑크/스페셜데이 팔레트인데 손가락으로 발색할때
스페셜데이 질이 확실히 좋았어요
발색도 시원시원하고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림.
반면 데일리핑크는 발색이 약하고 가루날림도 있었어요
.
아이브로우는 브라운컬러인데
하드한 심인데도 생각보다 잘안그려져서 눈썹 망...ㅠㅠ
제가 아나스타샤브로우위즈에 넘 길들여진듯..
.
오늘 파이브홀리크제품으로만 메이크업했어요
브라운 아이브로우펜슬로 눈썹,
데일리핑크 섀도팔렛 1,3,5번컬러로 어퍼,4번컬러로 언더 눈화장
베베로 블러셔,바짝말린장미랑 순결한레드로 립.
특히,바짝말린장미는 사볼만한 컬러와 질인것같아요❤️
#파이브홀리크#데일리핑크#스페셜데이#바짝말린장미#순결한레드#베베#블러셔#아이섀도우팔레트#립스틱

#파이브홀리크 립스틱 💖
컬러가 뜨아 ㅎㅎㅎ
하루에 한가지 매일 색다르게 표현함
내일은 바짝말린 장미 당첨 ㅋㅋㅋ
💕💕💄💄💄
.
. #시크릿라벨코스메틱 #코덕 #파이브홀리크 #파이브홀리크립스틱
#바짝말린장미 #순결한레드 #립제품 #립스틱 #립제품추천 #뷰티 #트렌디메이크업
#newarrival #cosmetics #eyeshadow #kbeauty #eyemakeup #daily

풍부한 컬러와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입술로 표현해주는 파이브홀리크 립스틱💄 라이트 포뮬러로 투명한 질감과 가벼운 발림이 특징! 더불어 뛰어난 지속력과 플로워 향까지🌸

#리뷰
#시크릿라벨 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브홀리크 에서 제품을 보내주셨어요😍 존예탱... 그중에서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페셜데이 와 립스틱 #바짝말린장미 #아이브로우 펜슬 #브라운 이용해서 #메이크업 해봤어요😁 스페셜데이는 색조합이 진짜 독특하고 스모키 메이크업에 최고👍 립도 너무 예쁘죠! 아이메이크업은 따로 가져와볼게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