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이연

260 posts

TOP POSTS

#노원메이크업#메이크업#아이브로우바 #바이이연 노원

메이크업 넘 잘하는거 아님?
완전 맘에듬 ㅋ

아이브로우 왁싱이 오래간만에 맘에 든다✨역시 익숙한 곳으로 가야해!
#아이브로우왁싱 #바이이연 #강남점 #햇살이좋다☀️

아프다.....
#바이이연

오늘하루도 이렇게 끝이낫다..😅 #홍대#바이이연#메이크업바

#영등포#바이이연#눈썹왁싱#인중왁싱

나의 왼쪽눈썹은 쫌만자람 화가나는지 하늘로솟는다ㅋ
왁싱해어 눈썹라인잡기ㅋㅋ
인중두했는데 이새로운 기분은 모지??ㅋㅋ
3~4주 단위로 해주면 라인은 제대로 잡힐듯~
굿!!!👍

_
졸긔탱 멍뭉이 .
.
#바이이연#브로우바

#카페소사이어티 #석파정 #서울미술관
#눈썹왁싱 #바이이연 대학로점ㅎㅎ
평일 서울 나들이는 항상 옳고 재밌다😊
날씨좋고 전시회도 좋고😳

MOST RECENT

일찍부터 만나서 별거 다했군 ㅋㅋㅋㅋㅋ 자주보자요#바이이연 #맛집 #longbread #롱브레드 #데일리 #일상

#강남역 #무차초 #스탠다드커피바 #바이이연

반년만에 중학교친구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이야기하고 💕
집가다가 브로우바 들렸는데 대만족 ☺️❤️

_
졸긔탱 멍뭉이 .
.
#바이이연#브로우바

왁싱 받으러갔다가
쥐보다 작은 고양이 발견..ㅋㅋ
지난달에는 없었는데ㅋㅋ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노원 #눈썹왁싱 #눈썹 #바이이연

드디어 브로우바를 갔돠!!!! 잔털 없어서 속이 다 시원.🙃 오랜만에 강남역 스파오 가니까 포토존이 생겼당. 밖에 나가니까 세상 더워서 카페들어가서 영화를 봤다. 뮬란은 넘나 재밌다. 걸파워 (포토바이@minji_603 )
#배고파요 #오늘밖에안나간사람이진정한승자 #브로우바 #브로우왁싱 #바이이연 #브로우바추천 #강남스파오 #강남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세일러복 #눈스타그램 #뮬란 #디즈니영화

📸

#카페소사이어티 #석파정 #서울미술관
#눈썹왁싱 #바이이연 대학로점ㅎㅎ
평일 서울 나들이는 항상 옳고 재밌다😊
날씨좋고 전시회도 좋고😳

Package design for Byleeyeon(바이이연) / Byleeyeon Brow Kit / 바이이연 브로우키트 #byleeyeon #package #packagedesign #design #graphicdesign #branding #identitydesign #바이이연 #브로우키트 #왁싱 #바이이연대학로 #디자인

사람의 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바이이연 #혜화 #짱 #좋아요

#바이이연 다녀오고 올리브영에서 구매 !💚

#네일아트 받았당~
#휴무날 셀프네일귀찮아서 #눈썹왁싱 받을겸 네일아트도ㅎㅎ 아트 넘나 예쁜것..♡ 친절하고 꼼꼼히 해주셔서 받는내내 좋았습니다😁
.
.
.
#건대 #건대눈썹왁싱 #네일샵 #바이이연 #바이이연건대 #건대역2번출구 #네일시술 #디자인아트 #핑크 #글리터 #다이아몬드 #일상 #힐링그램 #인스타그램 #미용인 #곰신 #팔로우 #좋아요

친구덕분에 이런데도 와보네.
생전 왁싱바, 타투, 문신 등등 하는곳 와본적없는디.
촌스러움 인증인가. ㅋㅋ
.
.
#왁싱바 #waxingbar #by이연 #바이이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