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2급자격증

MOST RECENT

깍ㅋㅋㅋ 드디어 교육 첫째 날!!
처음 이렇게 옹기종기 둘러앉아서 교육 받으려니 떨린다. 아직은 서로 초면이라 어색해서 핸드폰만 만지작 거리지만 교육하는 동안 친해지고 싶다. 막 설레가지고 들어왔는데 입가가 요동치고 난리났다. 이렇게 글 쓰는 것처럼 말 하는 것도 편하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ㅋ 아 2시부터 수업이라서 기대된당😋

#첫줄
바리스타교육 끝난 후 점심밥을 먹고 동료들과 함께 자격증 공부하러 노량진역으로 가서 카페에 국내자격증 딸 준비해야 되니 미리미리 공부를 하러가는길...📖✍🏼
하지만 커피역사에 대해 너무 많은.. 하아...😤
말잇못..😖🤯 내목표는 앞으로 바리스타자격증따놓기!!
국내바리스타2급 & 국제바리스타자격증!!
#20기바리스타교육 #바리스타2급자격증 #바리스타2급준비 #필기준비😢 #커피역사공부 #국내바리스타자격증과정 #9월대비 #노량진역 #deaf #deafs #바쁜일상 #바쁜일상속여유 #쉬고싶다😭

⠀⠀⠀⠀⠀⠀⠀⠀⠀⠀⠀⠀⠀⠀⠀⠀
드뎌왔다, #바리스타2급자격증 #바리스타2급 #자격증
10년된 사진 우려먹기 🤫

월요일에 학원에서 받아온 자격증#바리스타2급자격증 #발급받음

#바리스타2급자격증 취득
예아~~~

오늘은 수료식>_<
드디어 나도 바리스타 자격증이생김!!ㅎㅎ
오늘 수료식하고 간식먹고 끝남~
메뉴반은 고민고민~ 할생각없었는데, 고민되네ㅠ
오늘도 기분이좋은하루😍
#수료식 #바리스타2급자격증 #걸어놓아야지
#뿌듯😎 #신이난다🎶 #오늘도즐거움🎶

저는 바리스타2급 자격증이 있고 바리스타로 1년동안 일을 해서
커피에 대해 쪼오금 알아용 ㅋㅋㅋ

그래서 오늘 바닐라라떼 레시피 알려드릴게용!
먼저 커피머신이라면 에스프레소를 뽑아주시고~~
캡슐이라면 캡슐을 내려주세용!

컵에다가 시럽 2펌프반 넣어주고 에스프레소 원액 넣어주고 그 다음 얼음을 넉넉히 넣어주고
우유를 넣으면 끝!! ㅋㅋㅋㅋㅋ

여기서 시럽이 가장 중요해요! 1883바닐라라떼 시럽이에요 ㅋㅋㅋㅋ
이렇게만 하면 카페에 안가도 될만큼 카페에서 바리스타가 만든 맛이 나여 ㅋㅋㅋㅋ (시럽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만원대 중반 가격입니당!) #커피레시피#공유해요#바닐라라떼#1883시럽#봄바리스타#맞팔#선팔#소통해요#육아#육아맘#옷#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임신부#부업#대학생#대학원생#워킹맘#모아나#디즈니#반가워#댓글#소통#바리스타2급자격증#바리스타

놀러오세요!! 커피만들어 드릴께요
.
.
.
.
.
#바리스타 #바리스타2급자격증 #커피 #카페 #barista #baristagram #coffee #caffe

.
9월 팩토리쏘 커피학원이 개강합니다 :)
정규반 - 자격증반, 취업반, 창업반
단과반 - 홈카페반, 바리스타반, 로스팅반, 창업반
오후반 - 핸드드립 기초반
그리고 평일이 아닌 주말반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말 특강반💥 열립니다~
.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02)849-5501
또는 팩토리쏘 커피학원 홈페이지
http://edu.facoryssoh.com 참조 부탁드립니다 :)
.
#coffee #factory #ssoh #커피팩토리쏘
#커피교육 #교육기관 #바리스타 #커피학원 #바리스타정규반
#단과반 #신길동커피교육기관 #팩토리쏘커피학원
#바리스타2급자격증 #바리스타1급자격증 #홈카페반 #로스팅 #카페창업반

이야호~>_< 꺄~아!
신난당~ 한번에 합격했다ㅋㅋㅋ
저번주 목욜 셤보고 조마조마했는데ㅎㅎ
언제발표나나 기다렸는데ㅋㅋ
기분짱좋다ㅋㅋㅋ
목욜 즐거운맘으로 수료식참가해야징~
오늘하루 기분 굳뜨💕💕
#신난다그램🎶 #한번에합격✌🏻 #오예🙌
#바리스타2급자격증 #신바리스타✌🏻️ #기분짱짱😆 #행복해라❤️ #감사합니다🙏🏻

봐리수타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함 다들 놀러오세요!
위치는 알려드릴께요
.
.
.
.
#카페 #실습 #실습생 #바리스타 #바리스타2급자격증 #학생 #창업 #커피 #강남 #놀러와

리미티드커피랩
8월 수강생 모집
바리스타 2급, 1급, 핸드드립, 홈로스팅,
커핑, 라떼아트, 취미반, 기초반
교육문의
limited coffee .lab
010 3483 4333
.
.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47 2층 흥복드림몰 210호
(국민은행건물)

끄적끄적 쓱쓱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