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언덕맛집

1240 posts

TOP POSTS

바삭하고 노릇하고 짭짤한 생선구이랑^^ 매콤달콤한 양념게장에 쫀득한 간장게장~ 정신없이 다먹고보니 혼자 3인분은 먹은듯!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짱

생선구이랑 간장새우, 양념게장도 한상에! 그래도 역시 최고는 간장게장이야 >u< 알도 가득해서 정말 맛있어~!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짱

간장게상에 살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는걸~ 밥위에 얹어서도 먹고~ 등딱지에 같이 비벼서도 먹고! 간장새우와 매콤한 양념게장도 먹었지~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짱

>< 알도 살도 가득가득해~ 젓가락으로 조금만 세게 눌러도 막 튀어나올듯!

#예이제짱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짭짤한 간장게장 너무좋아^^ 게딱지에다 밥 비벼먹어야지~! #예이제짱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먹을게 다양하고 많아서 좋다니깐~^^ 새우장에 생선구이까지 있네!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짱

게장에 어쩜 이렇게 알이랑 살이 가득할까~ >0< 간도 딱 적당해서 밥이랑 먹기 정말 좋은걸~!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짱

게장하면 간장게장이지^^ 살도 쪽쪽 발라먹고 나중엔 밥까지~! #거제도맛집 #거제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짱

MOST RECENT

#거제도 학동몽돌해수욕장 부근 해물요리전문점 대박난맛집 !!
이거이거 밥도둑들~~!!
모든메뉴가 정말 다
맛있는집이다
울남편 간장게장에 얼굴파묻고
드심ㅋㅋㅋ
#대박난맛집 #거제맛집 #거제도맛집 #바람의언덕맛집 #몽돌해수욕장맛집
.
#바람의언덕간장게장 #몽돌해수욕장간장게장 #학동몽돌해수욕장간장게장 #거제양념게장
#거제도양념게장 #바람의언덕간장게장 #몽돌해수욕장양념게장
#대박난맛집#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대로 910 /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545-1

거제도 바람의 핫도그에서 냠냠 #바람의핫도그#거제도맛집#바람의언덕맛집

#바람의언덕맛집 식당 이름이 바람의 언덕 맛집 ㅎㅎㅎㅎㅎ 단추랑 가서 테라스에 앉아서 부모님이랑 갈치조림에 성게비빔밥 냠냠 사장님이 정말 진짜 넘넘 친절하셨당

#황포냉면 진주 가서 선학산 전망대 갔다가 냉면 한그릇 먹고옴 ㅂㅣ빔이 마싯당

#갤럭시s8 #사진 짱짱 #여행 끝☺☺

거제 맛집 중 하나 바람의핫도그 먹으러✋ 다대본점 고고✌
바닐라라떼와 함께 핫도그 냠냠👍

#바람의핫도그선물세트 #거제도맛집 #거제도여행 #바람의언덕맛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