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바지

168 posts

TOP POSTS

세번째 타보는 보드... 미천한 실력이지만 @hyo_shin_lee 형 덕분에 자세는 많이 좋아짐ㅋㅋㅋㅋㅋ 언젠간 나도 슬로프에 철길깔면서 내려올날을 고대하며....
.
.
#보드#지산리조트#스노우보드#장비사고싶다#민트바지# 는 좀 아니자나 ㅠ

-
땅콩볼로 발마사지
맨발로 서있는 나에겐 필수 😥
.
#필라테스#모찌네일#민트바지#깔맞춤

자외선도 강하고 뜨겁고,,
운동하고 밥먹으러💃🏻👯
.
.
#벌써수요일
#입지말래 #민트바지
#오오티디

오늘도문센^^ 하루하루갈수록 아이들과 잘어울리고 수업에도 참여하는 모습이 신기하고 대견하고 고맙네 ㅎㅎ
오늘은 토마토를 주제로한 수업이였습니다^^ 토마토모자 ㅋㅋ 예뿌다😍
#삐뚜소제이 #삐뚜소제이모델 #면바지 #민트바지 #반바지 #토마토모자 #문센하는날 #귀요미 #언제이렇게컸징 #고맙고 #사랑해아들💕

_
bymina's pick 으로 판매하는
사진 속 민트색 와이드 팬츠!
라이프 어나더 스페이스 사이트에서
일요일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썸머 울 와이드팬츠'로
업뎃되어 있어요!
함께 코디한 핑크색 셔츠도 함께 구매 가능하세용!
슈즈는 바이미나 hot이슈 심플 스포츠 샌들 연핑크!
_
#바이미나#bymina_pick#라이프어나더스페이스#민트바지#와이드팬츠#울팬츠

MOST RECENT

-
땅콩볼로 발마사지
맨발로 서있는 나에겐 필수 😥
.
#필라테스#모찌네일#민트바지#깔맞춤

나.. 여기 단골될 것같아..도완오빠를 떠나서 진짜 음료가 맛있어서. 오늘 일하면서 계속 퇴근하면 상상마당가서 노트사고 소프티 크림치즈티 마셔야지.하고 생각하면서 버텼음..😢 크림치즈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었지만 커피는 하루에 한 잔만 마시기로 약속했으니까.
도완오빠 사진 백장찍어줄테니 백잔마시라고 하신거 맞나여.. .ㅋ백잔 까짓. 넘 맛있어서 가까우면 매일 갈것같아. 그나저나 지난번에도 그렇고 난 왜자꾸 적립쿠폰에 집착하는것인가.. 쿠폰이제 만드신다고 하니 담에 가면 세잔 찍어주세여.. 👉👈지갑에 각종 가게 적립쿠폰이 넘많아서 잘안닫힘.. 원래 좀.. 그런거 모으면서 뿌듯해하는 성향이라..; 대구에서 서울상경한거 이럴땐 참 좋은데..
사람들한테 치이면서 그래도 아 내가 서울에있구나.촌스럽게 두리번거리며 홍대거리를 걷고있는데 엄마가 언제 집에 올거냐고 보고싶다고 전화가 오셨다.
아무리 싸우고 울고불고해도.. 나도 엄마가 보고싶어서..이달말에 한 번 내려가야지. 혼자 나와서 사는거..장단점이 있는데..낮에는 잘 지내다가 밤만되면 단점이 더 크게 와닿아서 아직은 좀 힘들다. 아 나소프티 홍보하려했는데 넋두리만 하고있네ㅋㅋㅜㅜ 오늘 새벽 두시까지 하신다는데.. 참..오빠들보면서 많은 걸 배운다..ㅜ 열심히 살아야지..나도.... #소프티#크림치즈우롱티#민트바지#깔맞춤
#김도완#화이팅#홍대#홍대맛집#음료#테이크아웃#맛스타그램#밤거리#기분전환#팬스타그램#응원#softea#단골#힐링#단짠단짠
#맛있다#추천#셀카#셀피#최고#잘생김
#열심히살자#아프지말고#힘내기

우리인화♡
비가마니와서 보낼까말까..
비사마니와도 간다는데...
그러다 사고나는거아니야
수십번생각ㅎㅎㅎㅎ

새벽부터보내고마음이뒤숭숭했지만날거긴비가안와서좋겠다 ♡.♡ 인화야잘놀고와 -^^^^ #오션월드#수영장#예음음악학원#단발머리#민트바지#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일상그램#소통#맞팔#선팔#좋아요

👗꽃잎레이스나시

하늘하늘한 레이스로 꽃잎이 어우러지면서 예쁜 나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풀해주는 제품

레이스퀄리티가 너무좋아 가성비도 짱짱 👗레이스반바지

이것도 대세 레이스

레이스안에 안감이 있어 비침 x

고급스런 문의기와 발랄한 분위기 2가지를 연출하실 수 있어요~~ 제품에 대한 가격/문의는 전화/다이렉트 주세요~
📞010 3067 0019
#오늘뭐입지 #오늘의코디 # 오늘의룩 #명픔의류 #막시모 #여성편집샵 #편집샵 #멀티샵 #꽃잎나시 #레이스나시 #화이트 #상의 #하의 #레이스pt #레이스반바지 #민트바지 #소녀감성 #테크노막시모

어제 고기를 꼭꼭씹지않고 삼켰더니 그게 바로 탈났었나봐유 ㅋㅋㅋ그리곤 집에와서 아이스크림폴라포2개까지 클리어하고 자니 바로탈남ㅋㅋ이제 기운차리고 볼일보러 잠시외출해요 혼밥해야하는데 뭐먹을지 모르겠다
.
.
#냉장고바지#민트#민트바지#완전편함#인형머리#밝은머리#탈색머리#파마머리#데일리룩#오오티디#패션#패피#daily#dailypic #dailylook#거울셀카#셀스타그램#헬요일#ootd#mirrorphoto#편한바지#미러샷

#송촌동 #해피죤#린넨#민트바지 #제작 #맞춤 해서입혔어여#이쁘지 여~~^^우리 진서

[20.Jun.2017] From김포🌥 to 제주🌧 🛫
핫하다는 틴트썬구리 나도 써봅니다ㅋㅋ
찍은건 많은데.. 올릴수없어서 슬프다😂(feat.러브랜드)
담엔 5명 다같이 여행하기!
.
.
#민트바지 #샀는데 #내가입으니 #옥바지
#땅에끌리는거_아님! #다리는 #얇아보이네😂
.
.
#제주도 #daily #좋아요 #ootd #여행스타그램 #퍼플 #틴트선글라스 #러브랜드

🎼👗
언젠가 이렇게 입고 사진찍자고 말했었는데
오늘 우연찮게 너는 너대로 나는 나대로
이렇게 입고 거실에서 만남 그렇다면 찍어야지📸
놀러가는거 같지만 현실은
나는 출 to the 근, 여보는 DNS라고 한다.
#커플룩 #스트라이프 #민트 #민트바지 #ootd
#couplelook #stripe #mint

+86
날도 더운데
엄마가 타올바지를 입히고
사진을 찍어댄다 ☀️
#민트바지#보보쇼즈#세젤귀
#아기#닭띠아들

오늘도문센^^ 하루하루갈수록 아이들과 잘어울리고 수업에도 참여하는 모습이 신기하고 대견하고 고맙네 ㅎㅎ
오늘은 토마토를 주제로한 수업이였습니다^^ 토마토모자 ㅋㅋ 예뿌다😍
#삐뚜소제이 #삐뚜소제이모델 #면바지 #민트바지 #반바지 #토마토모자 #문센하는날 #귀요미 #언제이렇게컸징 #고맙고 #사랑해아들💕

#스타벅스
스타벅스랑 잘어울리는 민트바지🙊
주말은 또 이렇게 후다닥 가는구나 .. .
.
.
#울산#일상#데일리#스벅덕후#오트밀라떼#바닐라라떼#민트바지#주말#주말일상#초코푸딩#스벅푸딩

.
오늘은 도쿄로 떠나요✈️✈️
누가보면 나 백수인줄
가서 맛난거 많이 먹어야지
위를 늘려보자🙌🏻🙌🏻🙌🏻
.
.
.
#기다려도쿄 #인천공항 #뱅기기다리는중 #데일리룩 #오오티디 #민트바지 #상큼 #도쿄여행 #엄마랑 #동생에게가는길 #라떼스트 #daily #ootd #latte

자외선도 강하고 뜨겁고,,
운동하고 밥먹으러💃🏻👯
.
.
#벌써수요일
#입지말래 #민트바지
#오오티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