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민성둥이❣️

76 posts

TOP POSTS

🐣#생후67일
새벽 1시에 기독병원갔다가 3시반에 전대병원으로 가고 아침 9시에 집들어옴..
민성아 엄마빠 놀랬다....초보엄마 초보아빠라 미안해😭 울아들램 오늘밤은 부디 잘자길🙏
.
.
#민성둥이❣️ #민성그램그램
눈에 넣어고 안아플 내시키 #행복하자아프지말고 @_tae_woooo

#아잉럽성장카드 드뎌 받았다!!
택배아저씨가 전화도 안주고 경비실에 맡기는바람에 온지도 몰랐다는ㅠㅠㅠㅠ +남편이 먼저 포장 뜯는바람에 다른분들 이쁘게 리본포장 받아보던데 난 그러질 못했다😭
앞으로 울 #김모델 #사진 이삐게 찍어줘야짛ㅎㅎ😙
실제로 보니 #성장카드 너무 이쁘쟈나😀😁
.
성장카드 문의👉@ing_luv_
.
.
#민성둥이❣️#생후60일 #인스타베이비#베이비스타그램#민성그램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육아소통#육아일상#아들스타그램#아들맘#닭띠아기#닭띠맘#아들바보#도치맘#초보맘#사진스타그램#일상#데일리#소통#광주#인친#좋아요

🐣#생후227일
아니.. 울애기 잠버릇 왜그래?😧
하루가 너무 고단했니??
.
.
#민성둥이❣️ #7개월아기 #닭띠아기
아무튼 #잘자요🌙 엄마꿈꾸렴

MOST RECENT

🐣#생후227일
아니.. 울애기 잠버릇 왜그래?😧
하루가 너무 고단했니??
.
.
#민성둥이❣️ #7개월아기 #닭띠아기
아무튼 #잘자요🌙 엄마꿈꾸렴

🐣#생후222일
안아달라 찡찡찡 (#못생김주의🚨 #세상못난이 )
엄마도 안아주고 싶은데.....
너 힘들어😒 그냥놀아😊
.
.
#민성둥이❣️ #7개월아기 #닭띠아기 #뚱뚱베이비
엄마가 안아주지 않았다고 삐지지마😢
삐진 궁둥이도 #넘나귀엽 💕 #사랑둥이#럽스타그램

🐣#생후214일
우리집 #사랑둥이
구석데기를 참 좋아해유...특히 쇼파밑이라던지😒
.
.
#민성둥이❣️ #7개월아기 #닭띠아기
(거기가 💩이 잘 모아지나봐여..
응가 다하고 치워달라 난리👊)

🐣#생후208일
이모야가 사준 인형끌어안고 잠든 아드님😍
동생본다고 의젓해진거니
전에는 안아서 재우고 꼭 찌찌물려 재워야 잤던 너인데, 이젠 토닥토닥만 해줘도 잠든 아들을 보니 너무 대견하다😁
.
.
#민성둥이❣️ #6개월아기 #닭띠아기
너무 빨리 크지마😭 천천히 커줬음 좋겠어 #아들

🐣#생후200일
민성이 200일겸 가을여행겸 오빠쉬는날
세식구 콧바람쐬러 슝슝 ~ 🚗
날좋은날 좋은사람들과 좋은곳을 오니 너무 좋댜😍💕
.
.
#민성둥이❣️ #6개월아기 #닭띠아기
사랑하는 #내남자들 #알라뷰
#럽스타그램

🐣#생후153일
우리 민성이 표정변화에 엄마는 #이유식 만드는 재미가 쏠쏠~♬
처음 먹는 채소 맛이 별로니..?
엄만 감자 깎다 손다쳤는데 넌 몇숟가락 먹어주지도 않더구나ㅠㅠㅠㅠㅠㅠ😭
.
.
#민성둥이❣️ #5개월아기 #닭띠아기
#민성그램그램#인스타베이비#자이언트베이비#베이비스타그램#육아#육아일상#육아소통#초기이유식#아들스타그램#아들맘#아들바보#도치맘#병아리엄마#광주맘
#광주#데일리#소통#맞팔#인친환영
너와 나의 끝나지 않는 #숟가락전쟁
엄마 숟가락 언제 줄꺼니 #아들 ~?

🐣#생후151일
두번째 #이유식 #찹쌀미음🍚
여전히 흘리는게 절반이구,
처음엔 잘받아먹지만 마지막까지 먹질못한다😥
한숟가락이라도 더 먹이고픈 #엄마마음
.
.
#민성둥이❣️ #4개월아기 #닭띠아기
#민성그램그램#인스타베이비#베이비스타그램#육아#육아일상#육아소통#아들스타그램#아들맘#아들바보#도치맘#광주맘#병아리엄마 #광주#데일리#소통#맞팔#인친환영
민성이와 엄마는 숟가락#쟁탈전 결국 민성승!🙌

🐣#생후148일
민성's 첫 #이유식 시식 성공적✌
"엄마! 난 먹을준비가 됐어요!!" 하는 눈빛으로 쳐다보더니,
아니나 다를까 안넣어주면 운다😂
역시나 넌 #먹보
앞으로 먹을 이유식들도 잘먹어주렴 #아들아 🙏
.
.
#민성둥이❣️ #4개월아기 #닭띠아기
#민성그램그램#인스타베이비#자이언트베이비#아들스타그램#아들맘#아들바보#도치맘#병아리엄마#육아#육아일상#육아소통#초기이유식#쌀미음#먹방#먹스타그램
잘먹어줘서 넘나 뿌듯🙊

🐣#생후137일
이젠 모빌보는것도 질리나보다..
이젠 바운서 누워있는것도 질리나봐
이런 너란남자 손 많이 가는 남자ㅠㅠ
.
.
#민성둥이❣️ #4개월아기 #닭띠아기
#민성그램그램#육아#육아일상#육아소통환영 #아들스타그램#혼자놀기싫다그램 #사랑해#귀염둥 😘😘😘 #아들맘#도치맘#닭띠맘#광주맘

🐣#생후130일
김민뚱! 엄마 맘마먹는데 너 왜그렇게 쳐다봐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우이 민뚱이 이유식을 빨리 시작해야되나봐요..
#이른둥이 인데 말이죠😅
.
#이유식 시작하신 어뭉님들 정보좀 주쎄욘
🐤 엄마라 뭐부터 시작해야될지 막막하네요😭
#이유식준비물 추천 부탁드려요🙌
.
.
#민성둥이❣️ #4개월아기 #닭띠아기
#민성그램그램#인스타베이비#자이언트베이비#육아#육아일상#육아소통환영 #이유식준비#초보맘#아들맘#광주맘#도치맘#아들바보#아들사랑#아들스타그램#럽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