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민병헌

26270 posts

TOP POSTS

.
매너겜해라 진짜

#두산베어스 #민병헌

몬데 나도 좀 같이 웃자

이렇게 겜하지말자 진짜 #민병헌 #두산베어스

:
-
아무래도 나이를 안먹고 있는거 같다 😍
아프지말기 ❣
-
#두산베어스 #민병헌 #49

#두산베어스 #민병헌
하.....부상다메 공아 몸에 붙지말고 배트에 붙어라 어려운거 아니잖니? 그렇게 아니하면 죽는다 알았늬?

#등번호🤷‍♀️

.
형 아프지마요.
부들부들...사구 조심해요😭
#두산베어스 #민병헌

천. 만. 다. 행. 😭
.
.
두산 관계자는 19일 오후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민병헌은 정상적으로 선수단과 함께 마산으로 이동을 했다. 통증은 남아 있지만 걷는 데에는 큰 이상은 없는 상태다. 정상 생활에 문제가 없다"면서 "현재로서는 크게 무리가 없을 듯하지만, 일단 내일(20일) 훈련을 해보고 출전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
.
#두산베어스 #민병헌 #민뱅 #꼬리뼈이상없음 #천만다행😭 출처 : 스타뉴스(부분 발췌, 사진 잘림)

#두산베어스는 아작났지만 .. #두산 #민병헌 .
.
슬펐다 12:5 #야구장 #야구유니폼

🤷🏻‍♂️🤷🏻‍♂️ 오늘 야구 꿀잼이어서 작년에 허니허니랑 찍은 사진 다시 자랑ㅎㅎㅎㅎ #민병헌 #두산베어스

MOST RECENT

한게에서 줏어온 짤인데 진짜 싱크로율 대박!
(어느 분이 만드셨는지 진짜.. 엄지척👍)
사실 싱크로율도 싱크로율인데;

내 유니폼 4벌 중 3벌이 민김양... (하나는 경민이!)
이러니 그냥 다 두산에서 오래오래 해먹자 ㅜㅜ

#야구스타그램 #두산베어스 #곰스타그램 #베어스타그램 #민병헌 #김현수 #양의지

.
전날(18일) 꼬리뼈를 강타당한 민병헌이 천만다행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투구에 맞은 민병헌은 순간 '악!' 소리가 현장에 들릴 정도로 심한 고통을 느꼈다. 이후 김재환의 스리런 홈런 때 홈을 밟은 그는 7회초 수비를 앞두고 조수행 대신 교체됐다. 민병헌은 경기 종료 후 거동이 불편한 듯한 자세를 취하며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교체 직후 두산 관계자는 하루를 일단 더 지켜봐야 한다고 했는데 천만다행으로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산 관계자는 19일 오후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민병헌은 정상적으로 선수단과 함께 마산으로 이동을 했다. 통증은 남아 있지만 걷는 데에는 큰 이상은 없는 상태다. 정상 생활에 문제가 없다"면서 "현재로서는 크게 무리가 없을 듯하지만, 일단 내일(20일) 훈련을 해보고 출전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산베어스 #민병헌

천. 만. 다. 행. 😭
.
.
두산 관계자는 19일 오후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민병헌은 정상적으로 선수단과 함께 마산으로 이동을 했다. 통증은 남아 있지만 걷는 데에는 큰 이상은 없는 상태다. 정상 생활에 문제가 없다"면서 "현재로서는 크게 무리가 없을 듯하지만, 일단 내일(20일) 훈련을 해보고 출전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
.
#두산베어스 #민병헌 #민뱅 #꼬리뼈이상없음 #천만다행😭 출처 : 스타뉴스(부분 발췌, 사진 잘림)

#불펌금지#도용금지

부상은 싫어요😭
우리 허니님 아껴주세요😢
.

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무거운 카메라 들고다니면서 찍는 사진입니다
불펌, 도용은 절대 No!! No!! 싫어요❌🙅‍♂️🙅‍♀️
.

#두산베어스#올드유니폼
#외야수#민병헌#허니허니#민병허니
#민병헌은사랑입니다😍#넌나의최애❣
#부상은이제그만

.
제발 큰 부상 아니기를.
#민병헌 #두산베어스 #PO2

#두산베어스 #민병헌
하.....부상다메 공아 몸에 붙지말고 배트에 붙어라 어려운거 아니잖니? 그렇게 아니하면 죽는다 알았늬?

#등번호🤷‍♀️

:
-
아무래도 나이를 안먹고 있는거 같다 😍
아프지말기 ❣
-
#두산베어스 #민병헌 #49

너무 좋아 제일 좋아 ♥️ #두산베어스#민병헌#우승은두산베어스

기사에 따르면 외야진이 포화상태라 외부FA영입이 없다고한다. FA보강은 투수와 유격수를 할것이라 하지만 두 포지션은 중추적인 포지션이기 때문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는 이상 현실적으로 영입이 불가능하다. 투자기점은 2019FA인데 문제는 그 해에 FA대상으로 최정이 포함된다. (18시즌을 큰 부상없이 무난히 마친다면) 투수와 유격수를 보강해야할 돈이 프랜차이즈스타이자 리그탑급 3루수 홈런타자를 묶는데에 다 투자되지 않을까싶다. 이번FA로 외부영입이 없다? 그렇다면 2018시즌에 확실한 2번타자를 찾아야한다
(사진 - 스포츠월드 , 스포츠조선 , 뉴시스 , 엠스플뉴스)

#KBO #프로야구 #SK와이번스 #FA시장 #염경엽단장 #외부영입은없다 #손아섭 #민병헌 #최정 #2번타자문제

#두산베어스#오재원#민병헌#잠실구장#20171003⚾️
-
-
멋짐이 절로 나오는 오캡 낼도 멋짐 예약이여😍#20171019

⚾️
#김재환 #킹재환 #박건우 #류지혁 #민병헌 #플레이오프 #최강두산 #베어스 #두산베어스 #곰찍덕 #야구스타그램
.
3회말에 하나 6회말에 하나ㅋㅋ
뜨리런 두개!!!! 뙇뙇!!
역시 킹재환!! 역시 둥이아빠!!
거누도 열일했네 ㅋㅋ
.
그런데 좀 ㅠ 좋아했음 좋겠당...
웃지도않아 ㅜ
덕아웃에선 웃었으려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